Ghostwire Tokyo: 초자연적 전투와 도시 탐험에 도움이 되는 게임플레이 팁

0 0
Ghostwire Tokyo: 초자연적 전투와 도시 탐험에 도움이 되는 게임플레이 팁

초능력을 강화하고, 사이드 미션을 발견하고, 네 발을 가진 주민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Ghostwire: Tokyo가 곧 출시됩니다! 디지털로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했다면, 3월 25일 정식 출시에 앞서 3월 22일인 오늘부터 도쿄의 음산한 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Ghostwire: Tokyo를 즐기기 전에, 여러분의 여정에 도움을 드릴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탐험에 관한 팁부터 전투에 관한 힌트까지 다뤘으니, 이 가이드를 통해 빠르게 고스트 헌터로 성장하기 바랍니다!

수직적으로 탐험하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전통적인 건축물부터 현대적인 스카이라인까지, Ghostwire 버전의 도쿄는 옥상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공중에서 텐구를 붙잡아 활공 능력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거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심지어 눈치채지 못한 적을 감시하는 지점에 닿을 수도 있습니다.

도시에 살고 있는 고양이와 개

도쿄의 대량 실종 사건으로 인해 인구의 대부분이 사라졌지만, 살고 있는 동물을 포함하여 일부 생존자는 남아 있습니다. 능력을 활용하여 근접한 고양이와 강아지의 생각을 읽을 수 있으며 몇몇은 임무를 주기도 합니다. 심지어 사료를 휴대하여 간식을 줄 수도 있습니다! 누가 거부할 수 있을까요?

동물을 언급한 김에 말씀드리면, 근처에 숨겨진 수집품을 알려 주는 네코마타의 울음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집품은 상점에서 유용한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는 Meika를 제공하거나 세계의 비밀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영혼을 흡수하기

도쿄의 실종 사건으로 인해 도시 곳곳에 갇혀 있는 영혼들이 생겼습니다. 카타시로 종이 인형을 활용해 이들의 영혼을 흡수하여 한냐와 Visitor의 사악한 계획으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영혼을 흡수하면 인근의 공중전화를 이용해 전송할 수 있으며, 스킬 레벨을 올리는 데에 필요한 Meika와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게임 곳곳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카타시로 인형을 통해 더욱 많은 영혼을 흡수하여 공중전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경로를 벗어나세요

풍성하고 다양하며 사실적인 Ghostwire: Tokyo의 거리에는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활동이 존재합니다. 마음이 가는 대로 도시를 탐험하여 수집품, 사이드 미션, 요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 미션은 세계에 대한 정보만이 아니라 획득할 수 있는 영혼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스킬 트리의 많은 영역을 해방시킬 수 있는 귀한 자원인 곡옥도 줍니다!)

전략을 세우세요

Visitor들은 무리를 지어 공격하며 둘러싸고 제압하기도 합니다. 적들을 상대로 대책을 세우고 전략적인 위치를 사수하여, 상대를 효과적으로 제어하거나 모이게 만들어 Ethereal Weaving을 통해 폭발성 투사체나 광역 공격을 통해 한 번에 적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특정 신사를 정화한 이후에 피해 경감부터 Ethereal Weaving의 성능 강화까지 착용하면 다양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목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 보면 여러 개의 목걸이를 한 번에 장비할 수 있으니 다양한 조합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GAMETITLE

전투를 준비하세요

방어는 적 공격의 피해를 경감시키는 데에 매우 효과적이며 정확한 타이밍에 방어하면 보상을 줍니다. 정확하게 방어하면 적 공격의 피해를 무효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적을 휘청거리게 만들고 특정 투사체를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혼합하세요

전투 중에 활용할 수 있는 수단은 Ethereal Weaving만이 아닙니다! 부적을 사용하여 범위 안의 적들을 기절하게 만들거나, 영혼 수풀을 소환하여 몸을 숨기거나, 활을 이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중요합니다

Ghostwire: Tokyo에는 여러분에게 맞는 플레이스타일을 발견하고 고스트 헌터로 성장하기 위한 3가지 스킬 트리가 존재합니다. 잠행을 좋아하나요? 활 발사 속도와 웅크렸을 때의 이동 속도를 빠르게 만드는 업그레이드에 집중하면 됩니다. 근접전을 즐기나요? 근접 혹은 넘어진 적의 중요 부분 공격과 같은 능력을 개방하여 효율적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Ethereal Weaving의 충전 시간 감소부터 손쉽게 옥상에 도착할 수 있는 텐구 소환까지 모든 플레이스타일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스킬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 헌터로 성장하려면 섭취가 필요합니다

모험 중 음식 섭취는 영양적으로 중요할 뿐만 아니라 전투 중에 체력을 회복하는 주요 수단이기도 합니다. 대형 교전을 앞두고 도시 곳곳에 놓여 있거나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저승의 음식’을 섭취하면 일시적인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 보관 공간 확장을 위한 업그레이드에 투자하는 것을 아까워하면 안됩니다. 그리 화려한 효과는 아니지만, 심각한 상황에서 추가 경단을 섭취하면 감사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아직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지 않았다면 구입하여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에 더해 시노이 의상, 쿠나이 무기, 스트리트웨어 의상 팩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디스크 버전 혹은 디스크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얻을 수 있는 한냐 의상과 프리미엄 바이커 의상 팩(여덟 가지 색상의 바이커 의상)을 통해 게임 속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Ghostwire Tokyo를 더 알아보세요

  • 모든 것이 시작된 배경이 궁금한가요?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비주얼 노벨 프리퀄인 Ghostwire Tokyo – Prelude를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