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에 출시되는 Gardens Between의 PS5 기능 알아보기

0 0
6월 16일에 출시되는 Gardens Between의 PS5 기능 알아보기

햅틱 반응, 시각적 개선: The Voxel Agents의 수상한 어드벤처 게임의 최고의 버전 제작 과정

Gardens Between이 6월 16일 PS5로 출시됩니다! 저희는 수개월 동안 PS5용 The Gardens Between을 공들여 제작했으며 섬세한 디테일, 푸르른 HDR 색상, PS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각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게임을 개발한지 4년이 지나서 더는 특별한 일이 없을 것이며 마음을 편하게 먹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여정을 거쳤으며 반응은 저희의 기대를 훨씬 넘어섰습니다. Game of the Year를 포함하여 30개가 넘는 상의 후보로 올랐으며 덕분에 세계를 누비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완벽주의자이기 때문에 신규 플랫폼은 저희의 예상보다 더욱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2021년 초반부터 PS5용 게임을 수정하고 향상시키기 시작했지만, 곧 모든 부분을 발전시키는 과정 자체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글을 통해 변경된 부분에 관해 자세히 설명하고 PlayStation 5가 The Gardens Between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인 이유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게임 소개

The Gardens Between은 아름다운 정원 섬의 신비한 세계로 들어간 친한 친구인 Arina와 Frendt을 따라가는 초현실적인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들은 이웃이 되고 쌓은 우정의 소중한 추억을 표현하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조종하며 Arina와 Frendt가 정원의 비밀을 파헤치고 퍼즐을 푸는 일을 돕게 됩니다. 그들의 추억을 통해 우정을 함께 탐험하게 되며, 미리 말씀드릴 수 없는 중요한 엔딩으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게임은 매우 독특합니다. 스토리는 단어나 글자의 형태로 서술되지 않습니다. 대신 추상적이고 초현실적인 배경, 캐릭터들의 감정적인 반응, 성장하는 우정을 통해 넌지시 전달됩니다.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에는 관찰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이는 시간 압박, 실패, 복잡한 조작법 학습이 필요 없는 따뜻하고 평화로운 경험이 됩니다.

이 게임은 “가장 심오하며 단순한 게임”, “최소한의 스토리텔링 걸작”이라고 불리며 이는 저희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설명이기도 합니다.

그럼 새로운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 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는 환상적입니다. 높은 충실도를 갖춘 햅틱 반응은 정확한 촉감을 선사하며, 신기술의 이점을 전부 활용하기 위해 햅틱 장면들을 완전히 재구성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맞춤형 햅틱은 PlayStation 5 DualSense 컨트롤러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추가한 햅틱 반응은 정원에 있는 Arina와 Frendt의 경험에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저희 스스로 “어떠한 감각을 통해 울창한 정원을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낼 수 있을까?”와 같은 질문을 던졌고 천둥의 소리, 손전등의 빛줄기, 돌 표면에 놓는 손전등의 마찰음 등을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DualSense 컨트롤러의 반응형 트리거도 지원합니다. 움직임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밀면 이에 대응하는 저항력을 느끼게 됩니다.

시각적 도약

PS5의 성능 덕분에 The Gardens Between의 외양과 분위기는 전보다 발전했습니다. 초당 60 프레임을 지원하는 4K 해상도와 결합된 HDR 업그레이드(해당되는 화면 한정)와 안티 앨리어싱(PlayStation 5에서 최초 지원)을 통해 게임이 더욱 선명하고 부드러워졌습니다. 그리고 미적용이었던 전체 질감 해상도, 발전된 라인 렌더링, 향상된 그림자 정확도를 도입했으며 물 반사 표현을 조정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정말 절묘하게 표현될 것입니다!

The Gardens Between은 PlayStation 5를 통해 6월 16일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어서 빨리 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업그레이드는 저희의 PlayStation 4 팬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둘 중 어느 버전을 구입해도 두 버전 전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변경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우정에 대한 저희의 서정시를 플레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긍정적인 반응에 고마워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진심 어린 가슴 아픈 스토리텔링에 대한 깊고 개인적인 탐구를 인정받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