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새 게임+를 포함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0 0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새 게임+를 포함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새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서 Guerrilla에서 제작 중인 PS VR2 타이틀의 놀라운 요소를 살펴보세요. 또한, 오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대형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1월 초에 저희는 PlayStation VR2 독점 타이틀로 개발 중인,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현재 PS VR2 시스템은 개발 중입니다). 그리고 지금, 해당 게임에서 펼쳐지는 액션과 모험의 일부를 선보이는 새 트레일러를 여러분께 설레는 마음으로 공개하고자 합니다. 자, 한번 보시죠.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새 게임+를 포함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의 주인공 라이아스를 만나보세요

가까이서 들여다보는 호라이즌의 세계는 볼거리로 넘쳐납니다. 콜 오브 더 마운틴에서 여러분은 태양국을 위협하는 사건을 조사하여 자신의 죄를 속죄하고자 하는 전 그림자 카르자의 전사, 라이아스의 눈으로 이 세상을 봅니다. 그는 등반과 활의 명수입니다. 위험한 산을 넘나들며, 썬더죠와 같이 강력한 기계를 쓰러뜨리는 라이아스와 하나가 될 여러분의 입장에서는 두 기술 모두 생존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지요. 

여정 중, 여러분은 다양한 도구와 무기를 다루는 법을 익히고, 어떤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양한 재료로 추가 장비를 제작합니다. 하지만 혼자 이 모험을 떠나는 건 아닙니다. 길을 가다 보면 에일로이를 포함한 호라이즌의 익숙한 혹은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콜 오브 더 마운틴에서는 게임의 메인 스토리와 더불어 재밌고도 몰입감 넘치는 리버 라이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편히 앉아서 호라이즌 세계의 멋진 풍경을 즐기세요. 하지만 초대하지 않은 기계가 쳐들어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리버 라이드는 PS VR2 헤드셋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연결된 디스플레이로 함께 보는 중인 친구와 가족들에게 PS VR2의 멋진 기능을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은 재능 넘치는 Firesprite의 팀과 함께 개발 중에 있습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커뮤니티에 VR 팬 여러분을 한시라도 빨리 모시고 싶네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대형 업데이트

물론 저희 스튜디오에서는 지난 2월 출시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작업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우리의 재능이 넘치는 커뮤니티 분들께 감사드리며 드디어  오늘,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는 사실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 게임+ 기능 및 더욱 어려운 도전을 위한 분들을 위한 극도로 어려움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여러분이 좋아할 수많은 편의성 기능 또한 추가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여러분은 트랜스모그 기능을 통해 장비한 의상의 외형을 다른 소유한 의상처럼 꾸밀 수 있으며, 기술 재분배를 통해 기술 포인트를 초기화한 뒤 자유롭게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새 게임+를 포함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아직도 슬러터스파인을 잡으실 수 있을 것 같나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 게임+를 통해 극도로 어려움 난이도의 서부 금역을 다시 방문하여 올린 승리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트로피 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동물 부위를 파는 새로운 허벌리스트 상인도 등장합니다. 또한 템포럴 안티앨리어싱을 개편하여 PS5 성능 모드에서의 시각적 충실도 및 PS4 Pro에서의 렌더링을 개선했습니다. 저희는 이미 VRR 지원 및 40FPS 모드를 포함한 다음 패치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곧 공개될 새로운 정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개발 중인 PlayStation®VR2 시스템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