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an’s Sky가 PlayStation VR2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0 0
No Man’s Sky가 PlayStation VR2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훨씬 몰입도가 높아지는 우주 탐사

3년 전, Beyond 업데이트를 출시하면서 No Man’s Sky는 진정한 가상 현실 경험으로 재창조되었습니다. 엄청난 시도였지만, No Man’s Sky의 거대한 커뮤니티 멤버 모두를 위해 무료로 출시함으로써 하룻밤 사이에 No Man’s Sky는 최대의 VR 타이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우주를 경험하고 VR 환경에 완전히 몰입하여 플레이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오늘 기쁜 마음으로 No Man’s Sky가 PlayStation VR2용으로 개발 중이라는 소식을 전합니다. (PS VR2 시스템도 현재 개발 중입니다). 가상 현실 경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저희에게도 환상적인 순간이었습니다.

No Man’s Sky가 PlayStation VR2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2019년 당시 오리지널 PlayStation VR을 위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구축하여 VR의 몰입도를 강화하는 데 어떠한 빈틈도 남기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 

우주선과 지상 차량의 조종석과 제어 시스템을 다시 만들었으며, 메뉴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시스템을 다시 설계했고, 순간 이동 제어와 지형 조작, 워프 효과를 모두 다시 설계하여 모험의 역동성과 입체 규칙성, 흥분을 강화했습니다. 몰입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경험의 어떠한 측면도 간과하지 않고 제작하였습니다.

지난 몇 년간, VR에서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방금 떠난 행성이 서서히 시야에서 사라지는 모습을 돌아보거나, 실물 크기의 우주선이 머리 위에서 순간 이동하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거대한 기지를 건설하는 일은 결코 질리지 않았습니다. VR 헤드셋을 착용하면 생물들이 더 가깝고 친근해 보이며, 우주 전투는 더 맹렬하고 격렬하게 느껴지고, 행성의 풍경은 더 광대하고 고요해 보입니다.

PS VR에서 No Man’s Sky를 경험하는 것은 작은 기적이었습니다. 무한하게 펼쳐진 우주를 미래형 헤드셋 안으로 가져오는 것은 기술적으로 정말 힘든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몇 년 후 VR 기술은 또 한번 크게 도약하여, 이제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몰입도를 선사할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새로운 Sense 컨트롤러를 포함한 완전히 새로운 PlayStation VR2 하드웨어와 PlayStation 5의 성능이 결합하여 몰입감과 사실감이 몇 단계나 강화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PlayStation VR2용 No Man’s Sky의 구체적인 기능에 대해 추가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저희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개발 중인 PlayStation®VR2 시스템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