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출시되는 마블의 Midnight Suns를 통한 상징적인 히어로 재해석

0 0
10월 7일 출시되는 마블의 Midnight Suns를 통한 상징적인 히어로 재해석

Firaxis Games가 스파이더맨, 울버린, 아이언맨 등의 의상 재해석에 관해 공유합니다

10월 7일 출시되는 마블의 Midnight Suns를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마블 유니버스의 어둡고 초자연적인 측면을 경험하게 됩니다. 마블의 전설적인 히어로들로 구성된 이 팀은 지구의 마지막 수호자로서 고대 신인 Chthon을 부활시키려는 Lilith와 Mother of Demons을 함께 저지하게 됩니다.

10월 7일 출시되는 마블의 Midnight Suns를 통한 상징적인 히어로 재해석

다가오는 전투를 준비하기 위해 Firaxis의 제작진은 유명한 히어로들의 의상을 보완하고, 상징적이고 초자연적인 Midnight Suns의 외형으로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의상을 제작하며 히어로들을 독특하게 표현하고 싶었지만, 그들이 특색을 유지하며 치열한 전투 장면에서 쉽게 눈에 띄도록 만드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Midnight Suns의 초기 디자인 전투 의상은 아서왕의 중세 모습과 유사했지만 결국 스타크 기술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의 조합을 표현하는 날렵한 신구의 조화를 택하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인지의 상형 문자는 갑옷 판의 금색 선으로 나타나며 스타크의 검은색 플라스틱이 어우러집니다. 무엇보다 마법의 Hellfire를 발사하는 새로운 의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Hellfire! 초자연적인 힘을 방출하는 것처럼 연출하는 것이 목표였으며 전통적인 슈퍼히어로 의상을 현대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아래는 Midnight Suns의 의상 디자인에 관한 접근 방식이며, 게임 속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크 및 스트레인지의 힘이 깃든 의상의 기술에 대한 힌트도 엿볼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적색 및 청색을 제한하면서 스파이더맨을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리고 거미줄 디자인을 잘 표현하고자 했으며 특정한 형태, 디자인, 리듬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는 그의 애니메이션에도 반영되어 놀랍고 극단적인 자세가 결합된 특유의 곡예사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게 됩니다.

마블의 Midnight Suns의 미학과 어울리도록 스파이더맨 의상의 가슴, 등, 팔 부분에 날카롭고 단검과 같은 디자인을 추가했으며, 유사한 디자인을 거미의 상징에도 사용했습니다. 흑색과 금색이 어우러진 전투 의상과 함께 스파이더맨은 상징적인 Midnight Suns 기술을 사용하며, 공중으로 도약하여 그의 뒤에 장착한 Hellfire를 기반으로 특유의 자세로 공격을 가합니다.

Magik

펑크 스타일인 Magik의 의상은 1992년작 코믹스인 Ghost Rider & Blaze: Spirits of Vengeance을 참고했습니다. Magik은 그 코믹스에 등장하기 않지만 시간과 공간을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그녀의 초자연적인 능력이 잘 어울립니다. 코믹스에 등장한 오리지널 팀과 외형을 맞추기 위해, 그녀의 New Mutants 의상에 검은색 가죽 조끼, 벨트, 팔찌를 추가했습니다.

Magik의 흑색 및 금색의 Midnight Suns 전투 의상은 The New Mutants와 기타 코믹스에서 그녀가 착용한 Eldritch Armor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이는 Magik를 중세의 하이 판타지 히로인으로 변화시키고 그녀가 선택한 Soulsword와 매우 잘 어울리게 됩니다. 이 의상을 착용하면 Magik의 강력한 Darkchylde 능력이 해방되며 모든 적을 도발하고 순간적으로 무적이 됩니다.

울버린

갈색과 황갈색 기준으로 구성된 울버린의 기본 의상은 90년대에서 차용했으며, 다른 게임에서 등장하는 것을 보지 못했기에 선택했습니다. 가장 강조하고 싶었던 요소는 고전적인 클로와 헬멧의 날개였으며, Midnight Suns의 다른 육중한 의상들과 차별화됩니다.

울버린의 Midnight Suns 전투 의상의 어깨 보호대, 팔뚝, 부츠에 날카로운 형태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헬멧의 날개에 타오르는 듯한 문양을 새기고 흉곽에 선을 더했습니다. 이렇게 맹렬한 모습이 완성되었고 이 의상을 통해 울버린이 얻게 되는 능력인, 클로가 불에 휩싸이고 광분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그의 야성적인 특성과 잘 어울리게 됩니다.

고스트 라이더

마블의 Midnight Suns에서 고스트 라이더의 외형을 디자인할 때, 앞서 말씀드린 Spirits of Vengeance 시리즈를 참고했으며 2014년에 출시한 로비 레예스(Robbie Reyes)의 All-New Ghost Rider 시리즈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그의 머리는 클래식 머슬 카가 생각나는 금속 해골로 변하며, 의상은 레이싱 드라이버의 복장을 기반으로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과장된 고스트 라이더 상징과 파격적인 금색 갑옷을 통해 로비의 Midnight Suns 전투 의상은 그를 더욱 복수의 화신에 가깝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의 Penance Stare 능력을 해방하여, Hellfire를 발사하기 전에 적의 마음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맨

믿기 어렵겠지만 토니 스타크의 아이언맨 의상은 80년대 이탈리아 스포츠 카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스타크의 호화로운 속성과 고가의 차량 애호가라는 것을 생각하면 어느정도 말이 됩니다. 날카로운 테두리와 큰 공기 순환구를 통해 아이언맨 의상에 차별성을 부여하며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스타크의 Midnight Suns 전투 의상은 그의 능력을 강조하는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팔뚝, 엉덩이, 다리에 타오르는 듯한 갑옷 형태를 추가하고, 아크 리액터에서 폭발하는 불꽃이 발사되어 Hellfire의 서대한 기둥으로 변하며 Midnight Suns의 의상을 통해 강력한 빔으로 다수의 적을 처치할 수 있게 됩니다.

저희가 제작하며 즐거웠던 만큼, 여러분도 마블의 Midnight Suns의 새로운 의상에 관해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마블의 Midnight Sun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몇 주 내로 Midnight Suns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어서 빨리 10월 7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게임이 출시되어 여러분이 Lilith와 전투했으면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