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업데이트는 2대의 레전드 카, 1대의 Vision GT , 세계적인 서킷인 왓킨스 글렌을 선사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는 주목하세요! 그란 투리스모 7의 6월 업데이트가 오늘 한국 시간 6월 23일 오후 3시에 찾아옵니다.*
Suzuki V6 Escudo Pikes Peak Special ’98
10년 만에 GT 시리즈에 처음으로 돌아오는 전설의 Suzuki V6 Escudo Pikes Peak Special ’98은 극한의 악조건 속에서 레이스 카와 경쟁하며 위험한 힐클라임을 정복하기 위해 개발된 괴물 같은 기계입니다. 프레임은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한 것입니다.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해 파워트레인이 대폭 개량되었으며 엔진의 위치를 기본 모델의 앞쪽에서 미드십으로 이동했습니다. 완전히 튜닝한 2.5L V6 엔진은 두 개의 터보차저를 통해 최대 981 BHP와 95 kgfm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Suzuki Vision Gran Turismo (Gr.3 버전)
Suzuki가 쌓은 모터스포츠 기량의 산물인 이 모델은 Gr.3 규정에 맞춰 전면적으로 개량되었습니다. 기본이 되는 Suzuki VGT는 사륜 파워트레인 상의 3개의 고성능 전기 모터가 연결된 1,340 cm³ (1,340 cc) Hayabusa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Gr.3 버전은 V8 트윈 터보 와 2개의 Hayabusa 엔진이 결합되며 총 2,680 cm³ (2,680 cc)의 배기량을 갖춘 프론트 엔진, 후륜구동 레이아웃으로 변경되어 괴물 같은 엔진은 10,000 rpm에서 최대 577 BHP을 발휘합니다. 기본 모델과 비교해 보면, 전면 스포일러를 확대하여 다운포스를 향상시키고 전후면 디퓨저, GT 윙, 보닛 에어 덕트를 추가하며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1932 Ford Roadster
커스텀 차량의 세계에서 미국은 품질, 수량, 장르 측면에서 최고의 위치에 등극했습니다. 이 오래된 장르 중에서 미국 문화에 있어 상징적인 부분이 바로 핫 로드입니다. 1930년대에 시작된 이 움직임을 통해 Ford Model T와 추후의 Model A와 Model B가 소유자에 의해 많이 개조되었습니다. 이러한 차들의 광범위한 외관 개조가 진행되며 휠 아치나 보닛을 제거하고 보디를 잘라내서 컨버터블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해를 거듭하며 향상되는 기술에 맞춰 강력한 엔진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왓킨스 글렌 인터내셔널
“더 글렌”이라는 별명을 가진 왓킨스 글렌 인터내셔널은 1956년에 개통된 뉴욕 주의 역사적인 로드 코스이며, 경사진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뉴욕시의 북서쪽 260 마일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전반은 중고속 코너를 갖춘 고속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반은 타이트하고 기술적인 코너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굽이치는 트랙은 폭이 좁기 때문에 치열한 레이싱 배틀을 유도합니다. 백 스트레이트는 고속 시케인으로 이어지며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경사면이 이어지는데 (Outer Loop), 이는 트랙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지점에서 시작하는 롱 코스는 “더 부츠”로 알려진 기술적인 구역을 사용하고, ‘쇼트 코스’는 이 구역을 완전히 우회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카페 – 엑스트라 메뉴
아래의 3개 엑스트라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Toyota 86 컬렉션: 컬렉터즈 레벨 20에 개방
- Honda Type R 컬렉션: 컬렉터즈 레벨 20에 개방
- 로터리 엔진 컬렉션: 컬렉터즈 레벨 32에 개방
제작진이 전하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가득하니 GT 공식 홈페이지 및 PlayStation 채널을 놓치지 마세요. 그럼 그때까지 행복한 레이싱을 즐기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를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차량과 레이스 서킷 획득을 위해서는 게임 진행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