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이용하세요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이용하세요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주목하세요!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통해 모던 워페어 II의 공식 출시일인 10월 28일보다 최대 일주일 앞서 유명한 태스크 포스 141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주목하세요! PlayStation에서 게임의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의 공식 출시보다 최대 7일 먼저 태스크 포스 141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의 디지털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다른 보상과 함께 게임의 캠페인 모드1에 대한 얼리 액세스를 얻게 됩니다. 10월 20일을 시작으로 10월 28일에 게임 본편이 출시되기 전에 세계적인 작전에 초점을 맞춘 싱글 플레이를 일주일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예측일을 바탕으로 일주일을 계산했습니다. 실제 플레이 시간은 전력 공급 중단이나 시차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이용하세요

전통의 주인공과 새로운 동료의 만남

태스크 포스 141은 가장 위협적인 존재를 새로 마주하게 됩니다. 캠페인은 유럽, 아시아, 미국을 무대로 하는 임무를 포함하고 있으며 물속의 전투가 준비된 해변의 포위 작전, 적 기지 30,000피트 상공에서 침투하는 폭발적인 공격, 일반 시야와 어둠 속에서 벌어지는 위험한 잠행 미션 등 다양한 레벨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올해 작품을 위해 Infinity Ward가 캠페인에 접근한 방식을 확인하게 되어 기쁩니다.

게임 개발은 쉬운 작업이 아닙니다. 여러 스튜디오의 협력 작업은 게임 개발에 있어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AAA 타이틀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다재다능한 팀을 갖춰야 하며, 특히 모던 워페어 프랜차이즈는 더욱 그렇습니다. Infinity Ward는 이전 게임들, 영화, TV 프로그램 제작 측면에서 팀이 갖고 있는 다양한 경험을 활용하여 이 타이틀을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에서 Infinity Ward는 플레이어에게 최신의 경험을 선사하여 짜릿하고 액션이 가득한 게임 속으로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만듭니다.

사진 측량 기술에 기반한 향상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모던 워페어 II의 캠페인은 인상적인 시각적 충실도를 선보이며, 물의 물리 법칙 및 그래픽 등의 세밀한 디테일을 표현하며 가장 사실적인 경험을 만듭니다.

그리고 향상된 그림자 시스템 덕분에 캠페인이 향상된 빛 표현을 통해 사실적인 조명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모던 워페어 II의 싱글 플레이 모드에 완전히 몰입하게 만듭니다.

여러분이 확인할 수 있는 개선점에 더해, Infinity Ward는 소리도 향상시켰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엔진 덕분에, 실시간 음량 조정 및 자연스러운 제한 등의 새로운 기능과 더욱 훌륭한 사운드 캡처를 이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이 과업에 집중하고, 이야기에 몰입하며, 임무에 빠져들도록 만듭니다.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통해, 게임이 출시되면 이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완벽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예약주문 혜택

모던 워페어 II 캠페인 얼리 액세스에 더해,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2와 모던 워페어 II 출시 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콘텐츠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예약주문 혜택

  • 모던 워페어 II 캠페인 얼리 액세스(최대 일주일)
  • 10월 28일 게임 본편 이용
  •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
  • 최후의 심판 번들³: 뱅가드와 워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Deathknell 레전드 오퍼레이터 스킨과 Bloodthirsty 전설 무기 도안

모던 워페어 II 볼트 에디션 예약주문 혜택

위에서 언급한 혜택에 아래 아이템 포함

  • 레드 팀 141: 특별 마스크를 장착하고 있으며 오픈 베타 중에 사용이 가능한 4명의 오퍼레이터인 고스트, 소프, 파라, 프라이스
  • FJX 신더⁴: Call of Duty: Next에서 새로운 Gunsmith에 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픈 베타 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1시즌 배틀 패스 & 50티어 건너뛰기⁵: 1 시즌이 끝나고 볼트 에디션을 구입하게 되면, 현재 시즌에 무료 배틀 패스와 티어 건너뛰기가 적용됩니다.
  • 고스트 레거시 팩⁶: 예약주문하면 개방되는 태스크 포스 141을 기념하는 20개 이상의 무료 아이템이며, 모던 워페어(2019)와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베타를 전부 경험하세요

예약주문하면 콜 오브 듀티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사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오픈 베타는 PlayStation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두 개의 주말이 존재합니다. 베타 사전 참여는 디지털 버전이나 디스크 버전을 예약주문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주말 1: PlayStation 최초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의 첫 번째 베타 주말은 태평양시 9월 16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태평양시 9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이 주말은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플레이어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 Plus 구독 서비스가 없어도 베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오픈 베타: 태평양시 9월 1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태평양시 9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예약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양의 베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출시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보상들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베타 주말 2(크로스플레이)⁷

두 번째 베타 주말은 태평양시 9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태평양시 9월 26일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베타 주말 2는 예약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오픈 베타입니다.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하니 어떠한 하드웨어로 플레이해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Next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2년 9월 15일을 달력에 표시하세요. Call of Duty: Next 프랜차이즈 쇼케이스를 통해 콜 오브 듀티의 미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의 다양한 세부 요소, 다음 콜 오브 듀티: 워존에 대한 정보, 콜 오브 듀티: 워존(Project Aurora로 알려진)에 대한 사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모던 워페어 II 멀티플레이 공개, 실시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스트리머들, 다양한 정보와 놀라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냉정함을 유지하세요.

(2) MP 베타의 출시일과 플랫폼 이용 여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beta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의 최소 기간은 2일입니다. 얼리 액세스 베타 코드가 지속되는 기간에 한해 제한적으로 적용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최후의 심판 번들을 사용하려면 예약주문 플랫폼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구입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4) Weapon Vault 디자인은 출시 시점의 Weapon Vault 콘텐츠에 한정됩니다.

(5) 배틀 패스 및 티어 건너뛰기 혹은 그에 상응하는 버전은 1 시즌 배틀 패스 혹은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이 사용 가능하면 모던 워페어 II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사용은 모던 워페어 II의 한 시즌 혹은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에 한합니다.

(6) 고스트 레거시 팩을 사용하려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 콜 오브 듀티: 워존이 필요합니다. 별도로 구입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23년 10월 28일 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예약주문한 소비자는 모두 차후에 고스트 레거시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던 워페어 (2019)와 워존은 Steam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콜 오브 듀티 FAQ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예약주문한 소비자는 모두 차후에 고스트 레거시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던 워페어 (2019)와 워존은 Steam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콜 오브 듀티 FAQ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를 플레이하려면 휴대 전화 번호와 Battle.net 혹은 Steam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디스크 버전 예약 주문이 8월 25일 시작됩니다. PlayStation® 주요 판매점 등에서 PS4 세대 호환 에디션 및 PS5 스탠다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KR:
https://www.playstation.com/ko-kr/local/retailers/?smcid=pdc%3Ako-kr%3Aprimary%20nav%3Amsg-shop%3A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