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를 위한 완벽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러인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소개합니다

0 0
PlayStation 5를 위한 완벽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러인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소개합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 교체 가능한 스틱 캡과 후면 버튼 등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 최초 공개

오늘 저희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개발한 고성능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최초의 컨트롤러인 PlayStation 5용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만의 조작 체계을 만들어 게임플레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기획한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분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자신만의 게임 경험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를 위한 완벽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러인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소개합니다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반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완벽히 개인화된 컨트롤러 경험을 선사합니다.

● 완벽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조작 체계: 특정 버튼을 다시 매핑하거나 비활성화하고, 스틱의 민감도와 데드 존(게임이 인식하지 않는 아날로그 스틱의 이동범위)을 조정하여 자신만의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여러분의 기호에 맞춰 각 트리거의 이동 거리와 데드 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열한 FPS 게임의 빠른 입력을 위해 트리거의 이동 거리를 줄이거나, 레이싱 게임의 섬세한 속도 조절을 위해 데드 존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 다수의 컨트롤 프로필 저장 기능: 자신만의 이상적인 조작 환경을 만들고 나면, 프로필을 저장하여 언제든 변경할 수 있습니다. God of War Ragnarök에서 북유럽 신화 속 신들과 몬스터들을 상대하거나 온라인 배틀 로얄에서 상대 플레이어와 맞설 때,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여러분의 게임에 맞는 조작 체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 유저 인터페이스: 전용 Fn 버튼을 통해 액션에 집중한 상태로 손쉽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한 컨트롤 프로필로 빠르게 변경하거나, 게임의 볼륨과 대화 간의 균형을 조절하고, 게임을 즐기며 컨트롤러 프로필 설정 메뉴에 접근하거나 새로운 조작 체계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 교체 가능한 스틱 캡과 후면 버튼: 3가지 형태의 교체 가능한 스틱 캡(표준, 하이 돔, 로우 돔)을 통해 그립과 안정성을 유지하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가지 교체 가능한 후면 버튼 세트(하프 돔, 레버)를 이용하여 손끝의 컨트롤에 중요한 버튼 입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교체형 스틱 모듈: 컨트롤러의 개별 스틱 모듈을 완전히 교체하여 더욱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교체를 위한 스틱 모듈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내장 기능: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는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내장 마이크, 모션 컨트롤 등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편안함과 몰입갑을 선사하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대표적인 기능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틱 캡과 후면 버튼 세트에 더해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는 USB Type-C 브레이디드 케이블을 채택하고 있어, 중요한 상황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와 부속품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를 통해, 케이스에 보관할 때에도 USB 연결을 통해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트 디렉터인 쿠리하라 다이스케(Kurihara Daisuke)가 컨트롤러의 디자인 과정과 제작 배경에 관해 얘기합니다.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제작하는 일은 저희 팀의 꿈이 실현된 것과 같았습니다. 상징적인 PlayStation 컨트롤러의 유산 위에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기반으로 여러 요소들을 실험하고 개인화 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경쟁을 즐기는 게이머나 단지 플레이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싶은 플레이어가 모두 이용할 수있습니다. DualSense Edge 무선컨트롤러는 DualSense 컨트롤러의 흑백 색채 조합, 터치패드와 트리거 표현에 적용한 독특한 PlayStation Shapes 패턴 등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디자인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준 많은 게이머들, 전문적인 eSports 플레이어들, 개발자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Daisuke Kurihara, 아트 디렉터

수개월 후에 출시 시기를 포함한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며, 어서 빨리 PS5 커뮤니티가 이 컨트롤러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완벽히 활용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