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에 PS4와 PS5로 찾아오는 인디 게임들

0 0
2022년 9월에 PS4와 PS5로 찾아오는 인디 게임들

2개의 주목할 만한 인디 타이틀이 게임의 기쁨을 수확합니다.

9월이 빠르게 다가옵니다. 곧 기온이 내려가고, 나뭇잎의 색이 변하고, 결실을 맺은 인디 게임들이 PS Store를 가득 채우게 됩니다. 9월은 The Last of Us Part I이라는 대작이 있지만, 여러분이 보고 싶을 놀라운 인디 게임들도 풍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캐릭터 중심의 어드벤처부터 인상적인 레트로 건플레이까지, 이번 달에 PS4와 PS5에서 접할 수 있는 게임들을 소개합니다.

2022년 9월에 PS4와 PS5로 찾아오는 인디 게임들

Temtem

검증된 몬스터 수집 장르의 새로운 요소를 찾고 있나요? Temtem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페인 개발사인 Creda가 선보이는 이 게임은 온라인 멀티플레이 세계에서 거대하고 새로운 규모로 발견, 길들이기, 전투를 선보입니다. 다채로운 생물인 템템은 부유 군도에 있는 아름다운 낙원의 섬에 서식하고 있고, 검증된 턴 기반 전투를 통해 이들과 전투하고, 포획하고,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최고의 템템 트레이너를 향하는 여정은 외롭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들이나 낯선 사람들과 팀을 이뤄 섬을 탐험하고, 벨소토단과 전투하고, 수집한 템템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템템,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주간 특별 게스트 등 여러분의 Temtem 어드벤처는 수백 시간 동안 여러분을 바쁘게 만들 것입니다.

출시일: 9월 6일 | 퍼블리셔: Humble Bundle | PS5

2022년 9월에 PS4와 PS5로 찾아오는 인디 게임들

The Tomorrow Children: Phoenix Edition

개발사인 Q-Games가 선보이는 소련 시대의 선전물에서 영감을 받은 컬트 클래식이 PS4와 PS5로 돌아옵니다. 보이드가 황폐해지고 혹독한 지역이 지구를 뒤덮었습니다. 보이드는 인간의 영혼들이 갇힌 장소이며, 의도치 않은 실험의 결과가 실패로 돌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남아 있는 생존자들은 보이드를 탐험하고 생존한 생명체를 찾기 위해 ‘프로젝션 클론’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클론들을 사용하여 보이드에서 나타난 지역들을 탐험하고 생존자와 자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고통과 부정적인 에너지로 이루어진 거대한 괴물인 Izberg가 절대 채워지지 않는 굶주림을 안고 보이드를 떠돌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출시일: 9월 6일 | 퍼블리셔: Q-Games | PS5, PS4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