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gie와 Ubisoft가 인기 있는 세계관을 크로스오버한 놀라운 작업을 함께 했으며, 오늘 출시되는 신규 갑옷을 소개합니다.
이번 주에 Bungie와 Ubisoft가 힘을 합쳐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Assassin’s Creed Valhalla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두 전설적인 게임의 팬들은 놀라운 컬래버레이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콘텐츠는 두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연결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새로운 시즌인 세라프 시즌의 출시에 발맞춰 Bungie는 Assassin’s Creed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컨텐츠를 도입합니다. 수호자들은 소위 Ubisoft의 인기 어드벤처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갑옷 부착물과 치장 아이템을 장착하게 됩니다. 세 종류의 직업 특화 갑옷 부착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Assassin’s Creed Odyssey의 카산드라에게 영감을 받은 헌터의 부착물 세트, Assassin’s Creed Odyssey의 에이보르에게 영감을 받은 강력한 타이탄용 세트, 오리지널 Assassin’s Creed의 알타이어에게 영감을 받은 신비로운 워록 세트입니다.
또 있습니다! 오늘 Assassin’s Creed Valhalla에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신규 캐릭터 팩에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캐릭터인 Lord Shaxx 및 Saint-14를 바탕으로 한 두 개의 신규 갑옷 세트, 상징적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기인 Gjallarhorn 로켓 발사기와 Thorn 핸드 캐논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개의 검이 포함됩니다. 추가로 무기 팩에는 커스텀 이펙트와 게임플레이 특전을 포함하여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하위 직업을 위해 설계된 네 개의 신규 무기가 포함됩니다.
역사(그리고 미래)를 현실로 가져오기
Bungie 팀에게 Assassin’s Creed 세계관 속 역사적인 요소를 공상 과학 판타지 세계관으로 가져오는 것은 매우 독특한 기회였습니다. 특히 세 명의 유명한 Assassin’s Creed 캐릭터를 수호자로 구현해 내는 작업은 꽤나 특별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에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고려해야 했습니다.” Bungie의 이안 맥킨토시(Ian McIntosh)가 말합니다. “알타이어의 긴 옷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워록과 완벽하게 어울리기 때문에 작업하기 쉬웠습니다. 에이보르는 매우 거칠고, 또 방패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타이탄으로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카산드라의 경우, 경량 가죽, 천으로 된 의복, 은밀한 전투 방식 등과 유사점이 많아서 헌터와 잘 어울렸습니다.”
“역사적 사실과 시점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는 점에서 Assassin’s Creed의 캐릭터 스타일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판타지를 표현하는 방식에서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맥킨토시가 이어갑니다. “두 게임은 현존하는 것들을 독특한 방식으로 재해석 했습니다. 하나 다른 요소가 있다면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공상과학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갑옷 부착물의 경우에는 전통적인 데스티니의 단단한 갑옷들을 융합하여 만들었습니다. 사람 얼굴로 교체한 가디언즈 헬멧이 가장 좋은 예시입니다.
“당연하겠지만 이러한 갑옷 세트에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직업들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융합하고 싶었습니다. 예를 들어 카산드라 헌터 갑옷은 긴 망토를 갖고 있으며, 알타이어 세트에 워락 관련 직업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데스티니의 세계관을 보다 정교하게 만들기 위해, 에이보르 타이탄 갑옷의 등에 있는 방패의 디자인을 변경하여 전통적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타이탄 방패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반대로 Ubisoft의 제작진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미래에서 과거로 수호자를 데려와야 했기 때문입니다. Assassin’s Creed Valhalla의 신규 캐릭터 팩에 신규 Gjallarhorn검이 포함되었다는 것에서 더욱 분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Valhalla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멋지고 기능적인 무기를 만드는 것도 어려웠지만, 하이브 혹은 벡스 무리를 쓰러뜨리던 화기인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유명한 Exotic 로켓 발사기를 9세기 세계관의 전장 속에서 유용하고 완전히 새로운 형태인 검으로 옮기는 일이 어려웠습니다.
“여러 번의 디자인 수정을 진행하여 로켓 발사기를 Assassin’s Creed 세계 속으로 잘 옮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저희 스스로 검과 로켓 발사기의 디자인의 핵심인 늑대의 볏, 원통, 색상을 유지하며 기능성을 보장할 수 있을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기본적으로 총검을 만들어야 했기 때문에 투사체가 합리적으로 발사되는 부분에 정성을 쏟았으며 검의 칼날과 원통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Ubisoft의 JP 탄(Tan)이 말합니다.
Ubisoft 제작진이 Destiny 캐릭터 및 무기 팩을 작업하는 과정은 애정의 산물이었습니다. “어떠한 무기를 제작하고 싶다면 제대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컬래버레이션은 멋진 게임들의 스토리와 경험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연애 편지와 같습니다.” Ubisoft의 렌 고모스(Ren Gomos)가 말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신규 시즌인 세라프 시즌은 지금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3인칭 시점 매치메이킹 활동인 Heist Battlegrounds과 신규 Exotic 임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12월 9일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Spire of the Watcher 던전이 출시됩니다.
Assassin’s Creed Valhalla의 최신 타이틀 업데이트를 지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데스티니 콘텐츠에 더해 두 개의 무료 임무를 포함합니다. 마지막 챕터라는 이름의 임무는 에이보르의 대서사를 마무리합니다. 두 번째 임무는 Assassin’s Creed Mirage의 로샨이 등장하여 그녀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보르와 공동의 적을 겨냥하게 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