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2023년 3월 29일 출시됩니다.

0 0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2023년 3월 29일 출시됩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이제 PC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C 플레이어 여러분, 인내하고 살아 남아야 합니다. 2023년 3월 29일 Steam과 Epic Games Store에 드디어 The Last of Us Part I이 출시됩니다.

저희도 PC버전의 출시를 기다렸고, 아마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The Game Awards에서 공개 된 트레일러 영상을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2023년 3월 29일 출시됩니다.

올해 초 PS5용으로 출시된 The Last of Us Part I의 매우 긍정적인 유저 반응에 감격스러웠고, 이제 조엘과 엘리의 잊을 수 없는 모험을 PC버전으로 새롭게 최적화하고, 개선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또 친숙한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가 더 가까워지게 되면 The Last of Us Part I의 PC 사양과 구체적인 개선점을 자세히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개발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저희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게임 디렉터인 매튜 갤런트(Matthew Gallent)가 말합니다.

“올해 초 PC 버전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을 개발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으며, 어서 빨리 이번 The Last of Us Part I PC 버전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는 2023년 3월 29일부터 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오늘부터 Epic과 Steam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 스탠다드 에디션 (58,800 KRW)

Epic Games Store *심의 진행 중

Steam

PC에서 The Last of Us Part I을 예약 주문하면 다음의 게임 속 아이템들을 받게 됩니다.

  • 여러분의 스킬셋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추가 물품
  • 여러분의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추가 무기 부품

“아마도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조엘 및 엘리와 함께 미국을 여행하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10년 전 게임이 최초로 출시되었을 때에 비해 셀 수 없이 많은 개선된 기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하드웨어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놀라운 게임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매튜 갤런트가 말합니다.

이제 곧 PC 게이머들도 작품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에 Naughty Dog의 제작진 모두는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출시를 준비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저희가 출시한 가장 사랑 받는 타이틀을 사랑해 주시고,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여정을 처음 접하거나 다시 경험하게 되는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빛을 찾아 나서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