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봄, PS4와 PS5로 출시 예정인 Tchia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공개합니다

0 0
2023년 봄, PS4와 PS5로 출시 예정인 Tchia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공개합니다

열대 지방을 모험 하는 오픈월드 게임 Tchia의 새로운 소식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3년이 밝았습니다! 저는 Tchia의 게임 디렉터이자 Awaceb의 공동창업자인 필 크리포(Phil Crifo)입니다. 작년은 저희에게 매우 바빴지만 또 매우 신나는 해였으며, 올해 초 드디어 Tchia의 개발 관련 업데이트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알고 계시듯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드디어 올해 봄, PS4와 PS5로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알려드립니다. (기대해 주세요!).

고향으로의 여행

예전 기사에서 말씀드렸듯 Tchia는 저희의 고향인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지역의 풍경, 야생동물, 문화, 언어, 관습을 직접적으로 경험한 사람들이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만약 이에 관해 더 알고 싶으시면, 해당 주제에 관해 다룬 3개 시리즈를 참고하세요.

2023년 봄, PS4와 PS5로 출시 예정인 Tchia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공개합니다

Tchia의 모든 것에는 뉴칼레도니아의 지역 문화가 녹아 있습니다. 오픈 월드 군도 속에서 저희가 재창조한 다양한 풍경들이 존재하며, 여러분은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영하며 돌아다닐 수 있으며 심지어 원하면 등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은 여정 중에 만나는 다양한 인물 속에도 녹아 있습니다. 지역의 재능 있는 사람들과의 협업을 통해 여러분이 만나는 모든 인물이 드레우어(뉴칼레도니아의 고대 언어 중 하나) 혹은 프랑스어를 구사하게 됩니다. Tchia의 군도를 자유롭게 탐험할 때 사이드 퀘스트를 통해 섬의 주민들과 친해지고 그들의 문화와 개성에 관해 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음악은 모험에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소리와 울림은 뉴칼레도니아 전통 문화와 민속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듬직한 우쿨렐레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알아보세요.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Tchia가 드디어 완성에 가까워졌습니다.

이 위대한 모험의 마무리를 기념하고 개발 기간 동안 보여준 여러분의 응원과 인내에 감사드리기 위해 Tchia에서 접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울 점프

트치아의 주요 메커니즘 중 하나는 소울 점프입니다. 소울 점프를 통해 어떠한 물체나 동물도 조종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되어 헤엄치거나, 비둘기가 되어 비행하거나, 랜턴이 되어 적에게 투척되는 등 원하는 물체로 변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봤나요? 이제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조종하는 각각의 물체와 동물은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재주가 있다면 독특한 기술을 익혀 연쇄 소울 점프를 사용하고 비밀 기능인 소울 캐논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이나 물체를 계속 조종할 수 있도록 스태미너를 유지해야 합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챌린지를 완료하면 스태미너 수치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많은 소울 점프 액션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우쿨렐레

트치아의 우쿨렐레는 여정의 듬직한 동반자입니다. 마음껏 우쿨렐레를 다룰 수 있으며 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코드와 음조를 연주하며 유명한 곡들을 재창조할 수 있었습니다. 전통적인 음악을 가르쳐 주는 구성된 이벤트도 존재하지만, 리듬이 여러분과 딱 맞지 않아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Tchia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우쿨렐레 초보자도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100%를 달성하는 것은 다른 이야기지만, 어서 빨리 여러분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쿨렐레를 통해 특별한 ‘소울 멜로디’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개방되면 이 신비로운 선율은 날씨 변화부터 마법 식물 및 동물 소환까지 여러분을 둘러싼 세계를 변화시키며 모험을 손쉽게 만들거나 특정 퀘스트 요소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탐험

탐험은 Tchia의 핵심입니다. 원하는 표면을 자유롭게 등반하고 코코넛 잎으로 만든 트치아의 글라이더로 활공할 수 있습니다. 트치아가 공중에 있을 때 특별 기수루을 사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회전하고 여러분의 곡예 솜씨를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다이빙 보드 챌린지에서 테스트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세요! 다양한 미니 게임 챌린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이싱, 슈팅 게임, 클로 머신도 존재합니다! 각각은 유용한 아이템부터 퀘스트 진행, 트치아의 배낭 및 글라이더 커스터마이징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은 군도의 반짝이는 석호 사이를 항해하고 산호색 암초 깊이 잠수하며 이러한 챌린지와 숨겨진 비밀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의 원동력이 된 여러분의 애정과 응원에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