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이 PS5 콘솔 공급량 증가 소식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립니다!

0 0
PlayStation이 PS5 콘솔 공급량 증가 소식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립니다!

“Live from PS5” 캠페인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속 경험을 현실 세계로 소환합니다. 앞으로 더욱 놀라운 소식, 계속 전해 드리겠습니다.

PlayStation 5 출시 이후,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Ratchet & Clank: Rift Apart, 그란 투리스모 7,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Returnal 등과 같은 놀라운 게임 타이틀을 출시 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 개발 커뮤니티의 끝없는 노력과 창의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오직 PS5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했다고 확신합니다.

무엇보다 세계적인 공급망 위기로 속에 PS5 콘솔을 구매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제는 전 세계 소매점에서 지금 바로 PS5 콘솔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ive from PS5″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속 세계를 현실로 소환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Live from PS5”로 PS5 커뮤니티가 지향하는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더 많은 분들이 플레이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했습니다. 무엇보다 PS5가 제공하는 4K 그래픽,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Tempest 3D 오디오, 번개처럼 빠른 로딩 시간 등과 함께 전 세계 게임 개발사가 더욱 놀라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이브 뉴스라는 형태로 PS5 세상 속에서 펼쳐지는 수많은 환상적인 경험을 마치 현실 속의 한 장면처럼 묘사합니다. 이곳에 등장하는 게임 속 힌트를 모두 찾아보세요.

PlayStation이 PS5 콘솔 공급량 증가 소식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립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PS5 게임을 재미있게 기념할 예정이니 공식 SNS 채널과 웹사이트를 주목하세요. 또한 PS5 게임 속 세상이 현실에 등장하는 뉴스 속보 영상이나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접하실 수도 있습니다.

PS5 신규 타이틀, 새로운 액세서리, 플랫폼 기능 등 2023년 출시 예정

PS5를 향해 많은 성원 보내주신 커뮤니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최고의 PlayStation 게임 라인업을 만들고, 성장시켜 나가는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Assassin’s Creed Mirage, Final Fantasy XVI, Hogwarts Legacy, Marvel’s Spider-Man 2, BIOHAZARD 4: Remake, Street Fighter 6 등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은 물론 Destiny 2: Lightfall,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 등 환상적인 확장 팩도 출시 예정입니다. 분명 PS5 플레이어에게 2023년은 더욱 멋진 한 해가 될 것입니다.

PlayStation이 PS5 콘솔 공급량 증가 소식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립니다!

새로운 게임 타이틀 외에도 최근 출시된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와 같은 액세서리를 통해서도 PS5을 더욱 깊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오는 2월 22일에는 PlayStation VR2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새로운 VR의 시대를 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그란 투리스모 7, BIOHAZARD Village* 등 30여 종의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열정을 가지고 사랑해 주시는 커뮤니티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또 어떤 일이 펼쳐질 것인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다.

더욱 놀라운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최종 출시 소프트웨어 라인업은 예고 없이 변할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는 게임을 이미 구매하신 분을 대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PS VR2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