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시 1주년, Guerrilla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0 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시 1주년, Guerrilla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PlayStation 아바타를 소개와 더불어 호라이즌 커뮤니티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출시되고 벌써 일 년이 흘렀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는 사실 자체가 믿기지 않습니다. 2022년 2월 18일, Guerrilla의 제작진이 컴퓨터 앞에 둘러앉아 글로벌 커뮤니티에 게임이 공식 배포되는 것을 기다렸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게임 출시 당일의 감정을 설명하기는 꽤 어려운 일 입니다. 아마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개발자라면 흥분, 초조, 기대가 뒤섞인 저의 복잡한 감정을 이해할지도 모르겠네요. 출시 당일 날 저희는 유저 분들의 피드백을 파악하며 하루의 대부분을 보냈고, 또 제작진들과 함께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작업한 결과물이 세상에 나왔다는 소회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그때의 열기를 이어, 또 한번 더 많은 분들이 저희 작품을 즐기실 수 있도록 2023년 2월 21일부터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추가됐습니다

작년에는 게임 출시 뿐만 아니라 레고 톨넥 출시, 공식 TikTok 채널 개설, OST 바이닐과 ASOS 컬렉션과 같은 새로운 상품 출시 등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Twitchcon과 gamescom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을 직접 만날 수도 있었죠!

에일로이와 그녀의 이야기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는 것은 제작진 전원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이었으며, 커뮤니티가 호라이즌 프랜차이즈에 대한 애정과 기쁨을 표현해 주는 방식이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BeyondTheHorizon 해시태그가 붙은 게시물을 살펴보고, 버추얼 포토그래피 커뮤니티에서 사진 모드로 찍힌 숨이 멎을 만큼 멋진 사진들을 보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여러분이 사진 모드에서 누적 211,000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대해 1년 간 보내준 여러분의 열정, 응원, 열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신규 PlayStation 아바타를 통해 작은 감사의 표시를 전하고자 하며, 이는 내일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통해 계속 이어지는 그녀의 이야기를 즐겨 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저희는 4월 19일에 PS5로 출시되는 버닝 쇼어스 확장팩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에일로이는 화산 폭발을 겪은 로스앤젤레스의 위험한 폐허를 무대로 불길한 위협을 파헤치게 됩니다. 호라이즌의 세계를 완전히 다른 시점으로 경험하고 싶다면, 다음 주에 PS VR2로 출시되는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을 플레이하세요.

마지막으로, 암스테르담의 스튜디오에서 Guerrilla 임직원이 보내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해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