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3에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활약 중인 스타 선수들이 추가됩니다

0 0
MLB The Show 23에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활약 중인 스타 선수들이 추가됩니다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초로 MLB The Show 23의 로스터에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활약한 세계적인 선수가 추가됩니다..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활약 중인 각 국가 별 스타 선수들과 메이저리그 선수 등 총 20개 국가의 100여 명이 넘는 선수를 조합해 여러분만의 드림 팀을 구성하세요. MLB The Show 23은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의 공식 유니폼도 지원합니다.

MLB The Show 23에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활약 중인 스타 선수들이 추가됩니다

MLB The Show 23에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콘텐츠를 즐기시려면 Diamond Dynasty 모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월 24일부터 시작되는 얼리 액세스를 통해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를 플레이 하세요!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의 최고의 순간을 다시 경험하는 동시에 Conquest 맵 재패, Event 게임 승리, 배트 스킨 획득, Flashback 플레이어 아이템 획득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100년이 넘는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베이브 루스(Babe Ruth), 켄 그리피 주니어(Ken Griffey Jr.) 등의 레전드 선수와 올스타 플레이어, 신규 Flashback 등을 포함해 여러분만의 드림 팀을 만드세요.

만약 이 글을 보고 게임에 흥미가 생기셨다면 MLB The Show 23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을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해당 에디션은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Diamond 플레이어 아이템 초이스 팩과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국가 유니폼 아이템 초이스 팩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종류의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플레이어 아이템이 담긴 “어라운드 더 월드(Around the World)” 팩도 출시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선수

MLB The Show 23에서는 글로벌 스타 선수들이 추가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타격을 자랑하는 무라카미 무네타카(Murakami Munetaka)가 특유의 타격 자세와 홈런 세레머니를 보여드릴 예정이며, 사사키 로키(Sasaki Roki)는 시속 160km의 속공을 던지는 특별한 투구 자세를 선보입니다.

WBC에서는 현재 MLB 동료들 간의 환상적인 대결과 지역의 단합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Diamond Dynasty 모드에서 신규 Flashback을 획득하며 라인업 카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표팀의 무키 베츠 (Mookie Betts)와 한국 대표팀의 이정후 선수와 같은 리그 MVP 외야수들이 추가되었고, 체코가 처음으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 진출하는 데에 기여를 한 마렉 미나릭(Marek Minarik)으로 투구할 수 있습니다. 대만 대표팀의 스타 플레이어인 천제셴(Chen Chieh-Hsien), 린 리(Lin Li), 지리지라오 궁관(Giljegiljaw Kungkuan) 등의 신규 Flashback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선택지 덕분에 여러분은 Diamond Dynasty 스쿼드를 구성하는데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실 겁니다. MLB The Show 23에 새롭게 추가되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Flashback 플레이어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1루수: 베네수엘라 대표팀의 미겔 카브레라(Miguel Cabrera), 캐나다 대표팀의 프레디 프리먼(Freddie Freeman), 미국 대표팀의 폴 골드슈미트(Paul Goldschmidt)

3루수: 미국 대표팀의 놀란 아레나도(Nolan Arenado), 도미니카 공화국 대표팀의 매니 마차도(Manny Machado), 쿠바 대표팀의 요안 몬카다(Yoan Moncada)

외야수: 베네수엘라 대표팀의 로날드 아쿠나(Ronald Acuna Jr.), 중국 대표팀의 마사고 유스케(Masago Yusuke), 미국 대표팀의 카일 터커(Kyle Tucker), 쿠바 대표팀의 루이스 로버트(Luis Robert Jr.)

선발 투수: 일본 대표팀의 다르빗슈 유(Darvish Yu), 도미니카 공화국 대표팀의 샌디 알칸타라(Sandy Alcantara), 미국 대표팀의 애덤 웨인라이트(Adam Wainwright)

…이 외에도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MLB The Show 23은 PS5와 PS4로 3월 28일 출시됩니다.

*Diamond Dynasty에서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 참여하는 20개 국가의 유니폼을 입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23에서 최초로 무라카미 무네타카, 사사키 로키, 린리, 팀 케넬리(Tim Kennelly), 드와이트 브리튼(Dwight Britton), 마사고 유스케(Masago Yusuke)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시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

 **2023년 3월 24일부터 시작되는 얼리 액세스를 통해 캡틴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23은 2023년 3월 28일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theshow.com에 방문하여 예약 주문 하세요!

주의사항: Diamond Dynasty의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콘텐츠는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유저 인벤토리 내의 획득한 아이템과 Community Marketplace의 아이템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