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4월 라인업: Kena: Bridge of Spirits, Doom Eternal, Riders Republic 등

0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4월 라인업: Kena: Bridge of Spirits, Doom Eternal, Riders Republic 등

이번 달 추가 타이틀: The Evil Within, Bassmaster Fishing, Doom 64

2023년 4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합니다. 모든 게임은 4월 18일 화요일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뛰어들어 봅시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Kena: Bridge of Spirits | PS4, PS5

매력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탐험으로 가득한 스토리 기반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빠져보세요. 여러분은 어린 영혼 안내자 케나가 되어 성스러운 산속 사원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시체를 부패시키고 원소를 썩게 하여 자연의 균형을 유지하는 로트라는 이름의 작은 부식령을 찾아 동료가 되세요. 동료들의 능력을 강화하고, 환경을 바꿀 새로운 방법을 찾으며, 방황하는 영혼들이 갇혀있는 무성한 숲속에 숨어 있는 잊혀진 마을의 비밀을 밝혀 내세요.

Doom Eternal | PS4, PS5

지옥의 군대가 지구를 침략했습니다. 흥미진진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슬레이어가 되어 차원을 넘나들며 악마를 처치하고 인류의 최후를 막으세요.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오직… 당신 뿐입니다. Doom Eternal에서 궁극적인 속도와 강력한 힘을 적절히 조합하며, 급박하게 진행되는 일인칭 전장 속을 누비세요.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기와 개조 부품, 어빌리티 등으로 무장한 당신은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속도와 힘으로 어떤 위험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악마 테이크 다운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세요.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얻고, 악마를 불태워 방어력을 얻고, 총 대신 대신 전기톱을 사용해 탄약을 뺏으며 최강의 데몬 슬레이어가 되어보세요.

Riders Republic | PS4, PS5

광활한 멀티플레이 놀이터로 뛰어들어 보세요! 자전거, 스키, 스노보드, 윙수트 중 마음에 드는 종목을 선택하세요! 친구와 스쿼드를 구성하고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경쟁해보세요. 다운힐 레이스의 러시를 체험하고, 팀 대 팀 경쟁에서 맵을 장악하고, 5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대규모 PvP 레이스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세요. 거대하고 활기찬 오픈 월드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환상적인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브라이스 캐니언, 요세미티 밸리, 맘모스 산 등 미국을 상징하는 국립 공원에서 뛰어놀아 보세요!

The Evil Within | PS4

Shinji Mikami와 Tango Gameworks가 함께 개발한 The Evil Within은 서바이벌 공포의 정수를 담은 게임입니다. 세밀하게 제작된 배경과 깊이 있는 전개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재현하였으며,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공포와 액션이 잘 어우러진 이 작품에서 여러분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장비를 최대한 수집하고 살아남기 위해 계속해서 싸워야 합니다.

Bassmaster Fishing | PS4, PS5

사상 최초로 엘리트 투어에서 8개의 실제 낚시터를 배경으로 10명의 프로 낚시꾼과 대결을 펼치세요. 랭크를 올리고, 스폰서를 얻고, B.A.S.S 커리어를 키우며 배스마스터 클래식 챔피언이 되세요. 아니면 낚시터로 나가서 신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참여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글로벌 순위표에 이름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 | PS4, PS5

PlayStation의 상징적인 영웅 Sackboy가 거대하고, 재밌는 요소가 가득하고, 정신이 하나도 없는 3D 멀티플레이 플랫폼 어드벤처로 돌진합니다. 싱글 플레이로 위험과 역경이 가득한 레이스에 참가하여 기록을 깨거나, 로컬/온라인 파티 플레이로 팀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2~4인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협동 전용 레벨을 포함해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Doom 64 | PS4

악마의 어머니를 찾고 지옥의 침략을 막는 성전을 치르며 악마와 싸우세요. 액션으로 가득한 30개 레벨을 돌파하며 더 강력한 마법 무기와 비밀 요소를 찾아내고 악마들의 위협에 대비하세요.

5월부터 Marvel’s Spider-Man, biohazard HD REMASTER 및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와 함께 일부 타이틀을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게임 카탈로그 가입자 분들은 5월 15일까지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타이틀이 서비스에서 사라지기 전에 PS5 에서 PlayStation Plus ->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마지막 플레이 기회 섹션’ 또는 PS4에서 PlayStation Plus -> 게임 -> 게임 카탈로그 페이지를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을 잘 즐겨주셨길 바랍니다. 매달 PlayStation Plus에 새롭게 추가될 게임을 기대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