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valry 2: Raiding Party 업데이트 완료, 축제에 난입하세요

0 0
Chivalry 2: Raiding Party 업데이트 완료, 축제에 난입하세요

무료 신규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맵, 무기, 크로스플레이 파티 베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사 여러분, 귀족들을 지켜야 합니다! Chivalry 2가 PlayStation Plus 5월 월간 게임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5월 2일부터 PS4와 PS5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orn Banner Studios가 이 멋진 출시와 함께, Chivalry 2를 소유하신 분들께 완전히 새로워진 업데이트 “Raiding Party”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Chivalry 2: Raiding Party 업데이트 완료, 축제에 난입하세요

신규 맵 – “The Sacking of Bridgetown”

Chivalry 2의 신규 맵, “The Sacking of Bridgetown”에서 6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Team Objective를 플레이하세요. 고귀한 Agathans으로서 사람들을 수호하거나 용맹한 Tenosians이 되어 파티를 망쳐보세요.

무시무시한 전쟁 호각 소리가 Agathian 귀족들의 호화로운 축제를 방해하고 말았습니다. Tenosia가 Irilla의 푸르른 시골을 침략한 것입니다!

이 거대한 맵의 첫 스테이지에서 방어자는 Agathian 평민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재빨리 무기를 챙겨 Tenosian 공격자로부터 Lords의 포도원을 지켜내야 합니다. Agathian Knights들이 도착할 때까지 생존할 수 있을까요? 아마 불가능하겠지만 왕국을 위해 용맹하게 전사한다면 진정한 전사가 되어 전장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푸른 포도원과 농장이 학살과 불길로 뒤덮인 후에는, 공격자들이 오래된 Bridgetown을 습격하기 시작합니다. 르네상스 축제가 아주, 아주 망한 것처럼, 플레이어는 축제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거리를 포도주와 (당연하게도) 피로 붉게 물들입니다.

드디어 내던지기 시간이군요. 침략자의 최종 목표는 최대한 많은 귀족을 창문 밖으로 던지는 것입니다. 창문이 아작 나겠죠!

Tenosia는 Bridgetown를 넘어 North 땅을 공격할 수 있을까요? 승리 또는 패배에 따라 여러분의 장대한 침략 이야기가 색다르게 펼쳐집니다.

잠시 배경 이야기를 돌아볼까요? 게임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Chivalry 2의 전쟁 서사시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Bridgetown은 게임 출시 후 여섯 번째로 추가된 Team Objective 맵이죠(다른 게임 모드용 맵도 다양하게 추가되었습니다). Breach of Baudwyn 맵에서 요새를 뚫고 나아가는 데 성공한 Tenosian Empire는 내륙 지방으로 진군하며 두 번째 침공을 시작합니다. 즉, Bridgetown을 가로지르기로 한 것이죠. 그 과정에서 그들이 방해한 Agathian의 포도주 축제는, King Argon이 최근 Thayic Stronghold 맵에서 Mason Order를 막아내는 데 성공한 것을 기념하는 축제였습니다. 적을 알아야 이길 수 있다고들 하잖아요. 그렇죠?

신규 무기 – “Heavy Cavalry Sword”

Heavy Cavalry Sword는 다루기 쉬운 무기로, 아주 강력한 베기 공격을 하거나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플레이어에게 보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는 한손 무기이며 사거리가 길고 휘두르는 속도가 느립니다. Footman Man-at-Arms, Knight Guardian 서브클래스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말을 타고 있을 때 이 Heavy Cavalry Sword를 사용하면, 땅에서 구사하는 공격과는 다른 독특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팁: 승마 시 특수 공격을 눌러 무기를 전방으로 들고 팀의 돌격을 이끌어 승리하세요!

Heavy Cavalry Sword를 위해 잠금 해제가 가능한 신규 스킨이 다수 추가될 예정입니다. Raiding Party Campaign Pass의 무료 및 유료 티어에 Armour와 Heraldr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로스플레이 파티 등

Raiding Party 업데이트는 단일 패치 중 편의성이 크게 개선된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입니다. 저희 팀은 Chivalry 2 출시 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 버그 수정, 조정 등으로 경험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Chivalry 2는 이미 크로스플랫폼 매치메이킹과 서버 브라우저를 제공하고 있지만,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요청을 주셨던 기능 중 하나는 다른 게이밍 플랫폼의 친구들과 파티를 맺는 기능이었죠.

이번 업데이트로 크로스플레이 파티 베타가 출시되었습니다. 초대 코드를 공유하여 친구를 친구 목록에 추가하고, 파티를 맺고, 서버로 함께 매치메이킹하세요. 베타이므로 약간의 사소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할 예정입니다.

그러니 Raiding Party 업데이트에서 친구들을 모으고, 무기를 뽑고, 부대를 승리로 이끄세요.

진격하라 – 승리와 영광을 위해!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