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mash VRS - 9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0 0
C-Smash VRS - 9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협동, 인피니티 모드, 새로운 레벨, Unkle의 음악 등 다양한 요소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1년 전 C-Smash VRS를 작업하기 시작했을 때, 저희는 최고의 솔로 및 2인용 VR 스포츠 게임을 만들자는 부푼 꿈을 꿨습니다.

Sega의 상징적인 아케이드 게임 Cosmic Smash를 기반으로 VR의 선구자인 Wolf & Wood와 더불어 놀라운 아티스트, 디자이너, 뮤지션으로 구성된 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C-Smash VRS - 9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저희는 PlayStation VR2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리뷰와 반응을 보며 C-Smash VRS의 성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여기서 멈추고 싶지 않았습니다. C-Smash VRS는 9월 14일에 진행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규모의 거의 두 배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때 추가될 핵심 요소의 일부를 소개합니다.

인피니티 모드

Beat Saber, Pistol Whip, 그리고 피트니스 팬분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광란의 모드입니다. 인피니티 모드에서는 공을 살리면서 동시에 점점 가까워지는 블록을 부숴버리거나 피하며 최대한 멀리 나아가야 합니다. 스틱을 사용해 좌우로 움직이고, 액션 버튼을 사용해 몸을 굽힐 수는 있지만, 끝까지 계속해서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Co-op

친구와 함께 하세요. 인피니티 모드의 2인 플레이어 버전은 친구와 협력해 하나의 공으로 점점 다가오는 블록을 없애야 합니다. 온라인 빠른 플레이 또는 세션에 친구를 초대헤 이용할 수 있습니다.

Emotes

Emotes는 전신 아바타를 사용해 서로 손을 흔들고 춤을 추거나 라켓의 빛을 밝혀 ‘박수’와 같은 간단한 호응과 행동을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VS 및 Co-op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C-Smash VRS의 플레이어들끼리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지낼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AI VS

1인 또는 2인 플레이어에서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AI 상대로 플레이하세요. Head-to-Head, Firewall 및 Quickshot 모드에 걸쳐 3가지 난이도(쉬움, 중간, 어려움)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짜’ 플레이어는 아니지만, 봇은 자신만의 특성과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포인트를 득점할 때 기쁨을 표현하기도 한답니다. AI보다 친절한 얼굴을 가지고 있죠.

다양한 신규 스테이지

완전히 새로운 스테이지 36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테이지를 탐색하기를 원하든, 최상의 전략을 연습하든, 특정 스테이지에서 A-rank에 도달하든, 총 140개에 다다르는 스테이지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해보세요.

새로운 블록

새로운 블록 유형으로 멀티볼과 포털이 추가되었습니다. 멀티볼은 수많은 공을 경기장으로 동시에 방출해 정신없이 블록을 스매싱해야 하며, 포털은 공을 한 블록에서 다른 블록으로 순간 이동시켜 나타나는 특징을 가집니다. 특히 포털은 Smash VRS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더합니다. 공을 리시브할 위치를 꼭 확인하고, 시간과 공간을 왜곡하며 나타나는 공을 전략적으로 받아내세요.

다시 보기 및 공유 기능

1인 스테이지가 끝나면 3인칭 카메라 뷰로 마지막의 극적인 순간을 확인해보세요. PlayStation 5에서 바로 다시 보기 클립을 소셜 계정에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멋진 움직임과 트릭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Unkle이 재해석한 오리지널 트랙

영국의 일렉트로닉 음악의 전설인 Unkle이 재해석한 Ken ishii의 오리지널 트랙, ‘Antimatter’이 사운드트랙에 추가되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기 위해 Unkle과 함께 계획 중인 콘텐츠를 만나보기 전에 C-Smash VRS의 첫 번째 사운드트랙이 수록된 독특하고도 도전적인 연습 스테이지를 즐겨보세요.

뮤직 플레이어

사운드트랙의 확장과 함께 뮤직 플레이어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메인 메뉴에서 ‘Now Playing’, ‘Track’, ‘Artist’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하고 트랙을 건너뛸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통계 기능

앞으로 여러분의 게임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상세한 개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한 VS 매치 횟수, VS 승리 및 패배 %, 가장 많이 플레이한 모드, 완료한 매치 수 등 여러분이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에 따라 전체 통계를 표시하거나 간소한 걸 더 선호하는 경우 필요한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물리 엔진

파워 스매시의 강도가 이전보다 약해져 VS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기는 어려워졌지만 그만큼 방해물을 피해 공을 치기 좋아졌습니다.

9월 13일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C-Smash VRS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9월 14일부터 오늘 소개해드린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