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7, 1.43 업데이트: 새로운 차량, 카페 메뉴 추가

0 0
그란 투리스모 7, 1.43 업데이트: 새로운 차량, 카페 메뉴 추가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엑스트라 메뉴 No. 36: Lamborghini와 새로운 이벤트 3개, 스케이프 장소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 여러분! 그란 투리스모 7의 1.43*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1.43 업데이트: 새로운 차량, 카페 메뉴 추가

총 3대의 신규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Audi TTS Coupé ’09

(브랜드 센트럴 또는 중고차 매장에서 구매 가능)

TT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적으로 진화한 하이 퍼포먼스 모델

TTS는 TT의 하이 퍼포먼스 버전으로, 2008년 1월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첫선을 보였습니다. 강력한 파워트레인을 자랑하는 TTS의 2L 직접 분사 터보 엔진은 268.2마력과 35.7kgfm의 토크를 발휘하며,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6단 듀얼 클러치 S 트로닉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표준 2L 터보 모델과 동일한 배기량이지만, TTS는 전용 엔진 블록, 피스톤, 커넥팅 로드를 장착하며, 터보 차저가 개선되어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기존 2.0 TFSI 콰트로 모델처럼 같은 계열의 일반 2L 터보 장착 모델에 비해 71마력 더 강력하며, 토크 또한 7.2kgfm 더 높습니다. S 트로닉 모델의 경우 0-100km/h 가속 시간이 5.2초, 6단 수동 변속 모델의 경우 5.4초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쿠페 외에도 컨버터블 ‘Roadster’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Audi 마그네틱 라이드’ 가변식 댐퍼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지상고가 10mm 낮아져 더욱 역동적인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TTS라는 이름에 걸맞은 공격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Mitsubishi Lancer Evolution IX MR GSR ’06 

(브랜드 센트럴 또는 중고차 매장에서 구매 가능)

Mitsubishi Lancer Evolution IX MR GSR ’06: 4G63 엔진의 마지막 전설

2006 Mitsubishi Lancer Evolution IX MR GSR은 2005년 데뷔한 ‘Lan Evo’ IX GSR의 2006년 업데이트 모델입니다. 외관상으로는 거의 동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차 전체에 걸쳐 많은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4G63 엔진의 최대 출력과 토크 수치는 동일하지만 MIVEC 가변 밸브 타이밍 시스템이 재조정되었고, 표준 터빈 휠이 티타늄-알루미늄 합금으로 변경되었으며, 컴프레서 입구 지름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들 덕분에 엔진 반응이 더 예리해지고 가속이 더 빨라졌습니다. 서스펜션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고탄성 Eibach 코일에 Bilstein 댐퍼를 결합했으며, 전자 제어식 슈퍼 AYC 4WD 시스템을 코너링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추도록 재프로그래밍했습니다.

또한, 프론트 범퍼의 모양을 변경하여 리프트를 줄여 공기 저항을 개선했습니다. 모델명의 ‘MR’은 ‘Mitsubishi Racing’의 약자로, 이 이름은 Mitsubishi 역사상 최고 성능의 스포츠 모델에만 사용되었습니다. Lancer Evolution에서 MR 모델은 8번 라인업에 처음 등장했으며, 이번 IX는 Lancer Evolution 역사상 두 번째 MR 모델입니다.

Renault R4 GTL ’85 

(브랜드 센트럴 또는 중고차 매장에서 구매 가능)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큰 성공을 거둔 세계 최초의 해치백

Renault R4 GTL ’85(프랑스에서 ‘Quatre’라고 불림)는 베스트셀러 모델인 Renault 4CV를 대체하기 위해 출시된 소형차로, 1961년 첫선을 보였습니다. Renault 4는 엔진과 구동륜 모두 차량 맨 뒤에 배치하는 ‘RR’ 레이아웃을 사용한 이전 모델과 달리 전륜 구동(FF)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Renault 4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수년 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Renault 4의 가장 주목할 만한 디자인 특징은 현대 해치백의 기반이 된 실용적인 공간 구성입니다. FF 방식 덕분에 더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고, 뒷좌석 뒤쪽에는 크고 사용하기 편리한 트렁크 공간도 마련되었습니다.

Renault 4의 기계 장치 또한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스프링 대신 금속 봉을 비틀면서 생기는 탄력을 활용하는 토션 바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지만, 각 뒷바퀴에 서로 다른 2개의 토션 바를 병렬로 배치하여 차체 좌우 바퀴 간의 휠베이스 차이를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변속기가 엔진 앞 차량 맨 앞에 위치하기 때문에, 기어 변경은 엔진 위로 길게 뻗어 캐빈 안으로 들어오는 긴 로드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운전자는 대시보드에서 로드를 앞뒤로 조작하여 기어를 바꾸게 됩니다.

카페/엑스트라 메뉴 

– 다음과 같은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엑스트라 메뉴 No. 36: Lamborghini(컬렉터스 레벨 43 이상)

월드 서킷(이벤트)

다음 새 이벤트가 ‘월드 서킷’에 추가되었습니다.

  • 선데이 컵 클래식 – 츠쿠바 서킷
  • 일본 클럽맨 컵 550 – 라구나 세카 레이스웨이
  • 유럽 클럽맨 컵 600 – 츠쿠바 서킷

스케이프 

‘피레네’가 스케이프의 추천 장소에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