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ntlock: The Siege of Dawn - 7월 18일에 마주하게 될 신들을 만나 보세요

0 0
Flintlock: The Siege of Dawn - 7월 18일에 마주하게 될 신들을 만나 보세요

출시 예정 액션 RPG의 신성한 적에 대한 상세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A44의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imon Dasan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7월 18일 출시 예정인 본 게임에서도 가장 신비롭다고 할 수 있는, 기안의 세계를 점령한 신들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합니다. 따라서 신규 스토리 트레일러와 함께 아래에 추가 정보들을 공개합니다!

Flintlock: The Siege of Dawn - 7월 18일에 마주하게 될 신들을 만나 보세요

포위 이전

그레이트 빌로우로 가는 문이 갑작스레 열리기 전까지, 기안의 사람들은 고대의 신들과 마법에 관한 이야기는 한낱 신화일 뿐이라고 치부해 왔었습니다. 화약 기술로 열린 새로운 시대는 이전에는 서로 다투던 국가들을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Three Peaks와 같이 굉장히 보수적인 곳조차 무역과 기술이 가져다주는 부를 좇기 위해 옛 방식을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레이트 빌로우로 가는 문은 옛 세상을 암울하게 상기시키는 하나의 상징으로 남아있을 뿐이었습니다. 과거의 던의 도시는 죽은 자를 놓아주지 못하던 자들이 문 주변에 지은 도시입니다. 현재에 이르러 그 문은 설명할 수 없는 호기심이자 과거를 잊고 있던 도시의 랜드마크가 되었죠.

던의 포위

게임 시작 시점 10년 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재해가 기안을 덮쳤습니다. 문이 열리면서 죽은 자들이 산 자들의 세계에 발을 내딛었고, 무방비 상태였던 던의 도시는 죽은 자들로 들끓게 되었죠. 사태를 파악한 시점에 도시는 이미 완전히 파괴되었고, 운 좋게 학살을 피한 자들은 대거 도시를 떠났습니다.

죽은 자들은 전 세계를 덮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국가에서 자발적으로 모여 임시 군대를 조직하게 되었고, 그렇게 연합군이 결성되었죠. 엄청난 대가를 치르며 적을 밀어냈지만, 결국 도시의 벽 안에 죽은 자를 가두는 것 외에는 진척이 없었습니다. 그레이트 빌로우로 가는 문은 여전히 열려 있었고… 던의 포위는 이제 막 시작됐을 뿐입니다.

10년 후, 끝내 연합군 야전사령관 사마가 적진에 침투하는 임무를 수락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화약 기술이 발전했습니다. 사마는 새퍼 부대에 문을 날려버리고 지난 10년간의 고통을 끝내버리라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하지만, 이 임무에서 간과한 아주 중요한 사실이 하나 있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연합군은 정확히 어떻게 문이 열렸는지, 그리고 누가 문을 열었는지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았죠.

새퍼들은 그 누구도 이르지 못했던 깊은 던 속으로 향했고,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신이 기거하는 곳이었습니다. 전설의 속에서나 등장하던 괴물을 직접 마주하면서 한순간에 진실을 깨닫게 되었죠. 10년 전 운명의 날, 문을 통해 들어온 것은 죽은 자들만이 아니었습니다. 잊혀진 신들도 세상을 되찾기 위해 발을 내디뎠죠.

새퍼의 개입은 엄청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세상에 발을 들인 신들은… 하나같이 자신들의 이치대로 세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비틀린 신들

그레이트 빌로우에서 자신들의 독립적인 영역에 익숙했던 신들은 그 방식대로 산 자들의 세계를 조각냈습니다. 신마다 기안의 각 부분을 지배하고 있죠.

Dukmar

Dukmar는 방랑자의 휴식처를 관리합니다. 한때 기안 문명의 요람이자 지금은 학문의 중심지가 된 고대의 지역이죠.

자칭 지식의 신인 Dukmar의 이치는 과장되고 왜곡되어 그레이트 빌로우의 영혼들에 의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왜곡된 이야기 속 인물들은 대체로 정복자이자 폭군이었고, 이에 따라 Dukmar도 동일한 지배욕을 갖게 되었죠.

그레이트 어보브를 파괴할 수 있는 자유는 Dukmar가 늘 원했던 것입니다. 오만하고 야망이 큰 Dukmar는 도시 전체를 점령하고 주민들을 인질로 삼아 자신의 기념비를 세우는 데 지체하지 않습니다.

Rammuha

Rammuha는 Three Peaks의 사람들의 보수적인 생각을 이용하여 자기 자신을 내보이지 않고 지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질서의 여신인 그녀는 모순이 가득한 규칙과 정의에 대한 생각으로 세상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Rammuha는 언제나 그레이트 빌로우에서 더 강한 신의 그림자 밑에서 존재해 왔으며, 그로 인해 교활함과 지략을 겸비하게 되었죠.

파괴적인 힘은 부족하지만, 다른 사람을 조종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는 것에 통달했습니다. Three Peaks 기사단의 독실함을 어떻게 이용해야 한때 신실했던 기사단을 자신의 사병처럼 써먹을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죠.

Inaya

생명의 여신인 Inaya는 세상이 자연적인 질서대로 흘러가게 하기 위해 쉬지 않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다른 신들과는 다르게 그녀는 본인의 의무에 충실하며 어보브를 침략하는 것에 아무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Inaya는 모든 신중 엔키와 가장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자연의 질서를 제외하면, 그가 유일하게 Inaya에게 중요한 존재라고 볼 수 있죠.

Uru

Uru는 던 그 자체를 지배하며 그레이트 빌로우로 향하는 문에서 눈을 떼지 않습니다.

파괴자 Uru는 신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신으로서, 삶과 죽음 그 자체의 가운데에 있는 문을 통제해야만 하는 짐을 지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신, 심지어 엔키조차 Uru의 힘을 두려워하죠. 그를 저지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은 그가 절대 곁을 떠날 수 없는 바로 그 문 자체입니다.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의 신들에 관한 이야기는 이쯤이면 된 것 같군요! 저희가 방금 보여드린 신들의 역사와 동기가 여러분의 흥미를 일으켰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은 출시 예정일인 7월 18일이 되기 전, 지금 바로 PlayStation 5에서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PS+ 멤버는 10% 할인됩니다!). 또한 Nor용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