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망한 신입 요원으로 00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제임스 본드의 탄생을 재해석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007 First Light의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유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이 트레일러에서 PlayStation 5 플레이어는 IO Interactive가 독창적으로 해석한 제임스 본드의 탄생 이야기를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007 First Light에서 플레이어는 턱시도를 입기 전, 마티니를 마시기 전, 그리고 코드네임을 받기 전, 자신의 여정을 막 시작하는 젊은 본드의 역할을 맡습니다.
아래 트레일러를 통해 007 First Light에서 경험할 이야기를 처음으로 들어보세요.
이번 스토리 트레일러는 본드가 세계적 음모를 배경으로 MI6에 영입되어 자신의 기술뿐만 아니라 판단력과 결단력까지 시험받는 상황에 놓이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저희는 본드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그 자체로 독자적인, 완전히 독창적인 본드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007 First Light에서 여러분은 본드의 초기 경력을 장식한 결정적인 순간들, 본드 특유의 인물 관계, 그리고 본드의 명성이 높아지게 만든 위험천만한 임무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트레일러에서는 아이슬란드에서 펼쳐지는 본드의 초기 활약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그는 새로 부활한 00 프로그램의 후보로 MI6의 레이더에 포착됩니다. 아직 검증되지 않았고 때로는 무모하기까지 한 이 젊은 본드는 주도적인 행동이 늘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않으며 종종 복종이 요구되는 새로운 환경의 규칙과 권위에 빠르게 적응해야 합니다.
첩보 세계에 거의 홀로 발을 들인 본드는 뜻밖의 지지자인 M을 만나게 됩니다. M은 본드에게 절체절명의 순간에 주도권을 쥐고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목표를 완수하는 요원이 될 잠재력이 있음을 알아봅니다. 이와 대조적인 인물은 전직 00 요원이자 새 프로그램의 훈련 교관인 존 그린웨이입니다. 규율을 중시하고 원칙대로 움직이는 그린웨이의 엄격한 철학은 현장에서 본능적이고 즉흥적인 방식을 선호하는 본드와 처음부터 충돌합니다
서로의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과거 영국 요원이었으나 변절하여 도주 중인 009의 재등장이라는 사건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협력하는데, 이는 00 프로그램의 진정한 첫 번째 실전 무대가 됩니다. 본드는 고요한 카르파티아산맥부터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가 연기한 예측 불허의 인물 바우마가 지배하는 알레프의 위험한 암시장까지 전 세계를 누비며 009를 추적합니다.
007 First Light를 통해 칼날 위를 걷는 듯한 첩보물의 긴장감과 시리즈 특유의 대담한 볼거리를 조화시켜 본드라는 게임의 경험을 완전히 새로 구축했습니다. 이 게임은 몰입감 넘치는 서사 중심의 게임플레이 구간과 플레이어에게 목표 접근 방식에 더 큰 자유도를 부여하는 오픈 요소를 결합하여, IO Interactive 게임의 특징인 창의성과 플레이어의 주도적인 결정을 고무합니다.
007 First Light 출시 때까지 더 많은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니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07 First Light는 2026년 5월 27일에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5 Pro로 출시됩니다. 지금 예약 주문하고 추가 비용 없이 007 First Light –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