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판타지 모험의 산악 괴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 등에 대한 새로운 정보에 대해 소개합니다.
멀리 산꼭대기가 보이고, 바람이 귓가를 스쳐 지나가는 소리에 눈을 밟는 발자국 소리가 뒤덮입니다. 바로 그 순간, 발밑에서 진동이 느껴집니다. 반복적이고, 점점 가까워지죠. 진동이 다리 전체를 타고 손에 든 검까지 요동치게 합니다.
뭔가 거대한 것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Skydance Games는 이전 타이틀인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를 통해 사실적이고 격렬한 VR 전투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다음 게임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하길 원했죠. VR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 경험을 얼마나 더 몰아붙일 수 있을지 알고 싶어했죠.
저희는 헤드셋 안에서 표현 가능한 영역을 확장하고자 지금의 다크 판다지 세계관을 디자인했고, 크고 작은 미스테리와 위험으로 가득하고 암울한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포세이큰 랜드에 들어설 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여러분이 환영받지 못할 거라는 점입니다. 모든 것, 모든 이가 여러분을 죽이고 싶어하죠. 여러분은 두려움을 딛고 나아갈 용기가 있나요?
Skydance’s BEHEMOTH는 2024년 가을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의 규모를 느껴보세요
포세이큰 랜드는 장대한 곳입니다. 한 때 위대한 문명의 골자들이 험난한 지형 밖으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지평선에 넓게 펼쳐진 산이 땅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여러분이 베히모스의 숨겨진 은신처를 찾으러 가는 길에는 거대한 탑들이 늘어져 있죠.
“이 게임의 모든 요소는 베히모스를 기준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각 보스의 크기와 규모를 보고 플레이어가 압도되게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말 그대로 산에게 맞서는 것이죠.”
- 브라이언 머피(Brian Murphy), 게임 디렉터, Skydance’s BEHEMOTH
포세이큰 랜드는 시련의 땅이자 사냥터입니다. 그래플링 훅과 괴물 같은 악력으로 벽, 탑, 절벽을 오르내리기 위해 기어오르고, 빠르게 이동하거나,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길을 가로막고 있는 장벽을 넘고, 구석과 틈새를 탐색하여 얻기 어려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방심하고 있는 적을 붙잡아 심연으로 집어던지세요.
하지만 자만하지 마세요. 한 걸음만 잘못 내디뎌도 재앙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도전자가 강할수록 포세이큰 랜드 역시 강하게 맞부딪혀 올 겁니다.
쫓거나 쫓기거나
포세이큰 랜드는 언뜻 보기에는 황량해 보이지만 약탈자와 광신도들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은 외부의 위협이자 처리해야 할 적입니다. 그들과 이성적으로 대화하기란 불가능하므로, 여러분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를 쟁취해야 합니다.
Skydance’s BEHEMOTH는 저희가 자랑하는 물리 기반 근접전 시스템에 새로운 반전을 더했습니다.
“Walking Dead 게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이 정말로 만족할 수 있는 고어 기술과 사지절단 시스템을 계속해서 발전시켰습니다.”
- 피터 T. 아케만(Peter T. Akemann), 수석 기술 전문가, Skydance’s BEHEMOTH, The Walking Dead: Saints and Sinners
여러분의 적은 그냥 둔한 좀비가 아니라 능숙하고 전략적인 전사들입니다. 정신 바짝 차리세요.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무기를 사용하세요. 적의 공격을 막고, 피하고, 내려치고, 휘둘러서 그들의 힘을 빼놓으세요. 그리고 두개골을 부수고, 심장에 칼을 꽂고, 사지를 절단하고, 그 외 모든 부분도 베어버리세요.
이 고통받는 주민들은 포세이큰 랜드를 괴롭게 하는 피의 근원이자 자신들의 한때 위대했던 왕국을 망친 고대 저주에 감염되었습니다.
이 저주는 여러분에게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초자연적인 힘을 발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장 강한 적들을 상대할 때 꼭 필요한 이점입니다…
강대한 베히모스를 정복하세요
여러분은 이 끔찍한 저주의 분노가 세상을 황폐화시키기 전에 끝장내고자 포세이큰 랜드에 왔습니다. 육체를 지니게 된 악이 바로 베히모스로, 그 크기와 힘 만큼이나 분노로 가득합니다. 저주를 끝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죽이는 것뿐입니다.
“VR에서 베히모스와 싸우는 느낌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각 전투의 ‘위험 상황에서의 아드레날린 요인‘에 대해 많은 논의를 했습니다. Seal이 편곤을 휘둘러 땅에 내리치면 아드레날린이 치솟습니다. 그게 바로 저희가 추구했던 플레이어의 본능적인 반응이었죠.”
- 브라이언 머피, 게임 디렉터, Skydance’s BEHEMOTH
앞서 많은 사람들이 베히모스 사냥에 나섰습니다. 모두 시도에 그치고 죽었죠. 이 산악 괴물들과 싸울 때는 길고 험난한 지형을 지나오는 동안 많은 (정말 많은) 피를 흘리며 연마한 스킬을 시험해 보게 됩니다. 두려움에 맞서고 한계를 뛰어넘으면 불사의 존재도 죽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때야말로 포세이큰 랜드의 가장 어두운 비밀이 드러날 것입니다…
자, 사냥할 준비 되셨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