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을 위한 Twilight Path를 발표합니다

0 0
PS VR을 위한 Twilight Path를 발표합니다

여러분이 탐험할 흥미로운 판타지 세계와, 퍼즐 어드벤처를 통해 여러분이 만날 캐릭터들을 먼저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Charm Games의 스튜디오 디렉터인 앨런 저니건(Alan Jernigan)이라고 합니다. Playstation VR로 10월에 찾아오는 판타지 어드벤처인 Twilight Path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Twilight Path는 80, 90년대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판타지나 어드벤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시절은 클래식한 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기는 새로운 방법으로 특수 효과가 발명된 때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영화의 놀라운 점은, 현실과는 완벽히 다른 아름답고 마법같은 세상으로 우리를 데려간다는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데릭 영(Derek Young)이 이끄는, 작지만 능력있는 벤쿠버 기반의 팀은 현대의 마법과 같은 VR을 통해, 불가능한 세계인 1인칭의 인터랙티브한 동화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단지 보는 것만이 아니라 같이 존재할 수 있는 캐릭터와 이야기로 가득 채우고자 했습니다.

PS VR을 위한 Twilight Path를 발표합니다

Twilight Path의 세계

Twilight Path는 현실과 사후 세계 사이에 있는 초현실적인 공간입니다. 이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에서, 여러분은 신비롭게 Twilight Path의 세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 판타지 세계에서 깨어나게 되며, 갇혔음을 알게 됩니다. 집으로 돌아갈 길은 단 하나이며, 정신과 영혼이 세대에 걸쳐 살고 있는 땅의 고대의 흔적을 헤쳐나가게 됩니다.

Twilight Path 세계에 살고 있는 동료들을 만나 보세요

모험 초반에 여러분은 여행을 하고 있는 동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동료들은 여러분 곁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보조할 것입니다. 그들과 함께 하는 것만이 여러분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Twilight Path의 뱃사공은, 잃어버린 영혼을 모으고 안전한 길을 가르쳐주곤 합니다. 그는 이 땅을 여행하며 크고 작은 모든 주요 지형지물을 봤습니다. 만약 제 위치에 있지 않은 어떠한 나뭇잎이 있다면, 그가 알 것입니다. 혹은 이미 알고 있겠지요. 그가 여러분과 같은 길 잃은 영혼을 마지막으로 본 것은 수천 년 전입니다. 따라서 그의 기억은 그가 기억하는 것보다 녹이 슬었을 수도 있겠네요.

Singe

Barque의 엔진이 계속 작동되도록 하는, 성미가 고약한 불의 영혼입니다. 독특한 그는 불의 영혼으로 가득한 땅에서 온 것 같지만, 과거에 관해서는 말을 아낍니다. 어떻게 계속 불이 붙어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대부분은 그의 불같은 성질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열띤 대화가 있어도 Singe와 Barque가 친구로 지내는 결속력이 그 증거입니다.

Nix

황홀한 요정의 모습을 한 안내자이자 가이드입니다. 그녀는 문제 해결사이며, 어떠한 도전에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Nix는 길이 아무리 어두워도 밝혀줄 수 있으며, 0.5 인치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작지만 놀라울 정도로 강합니다. Barque와 Singe가 어떻게 성문을 급습할지 논쟁하고 있을 때, Nix는 자신 있게 벽 위로 올라가서, 다른 팀원이 나는 법을 배우면 훨씬 쉬울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탈출을 위한 퍼즐을 풀어 보세요

풀어야 할 퍼즐이 없다면 모험이 완성될 수 없죠. Twilight Path를 통해 여러분과 새로 사귄 친구들의 진로에서 장애물을 마주하게 됩니다. 저희는 이를 수상작인 전작 FORM에서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아름다운 배경을 이용해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퍼즐을 만들면서 말이죠.

PS Move 컨트롤러는 퍼즐을 풀기 위해 찾는 여러 물건들과 상호작용하게 해 주며, 여러분의 손에 게임 속 세상을 놓아줍니다. 여러분은 여행 중에 한 쌍의 마법의 힘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힘은 큰 사물을 조정하게 해주며, 숨겨진 시야와 소리를 드러내 줍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속도에 맞춰 이야기를 진행하기 위해 앞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손과 컨트롤러 버튼의 직관적인 모션을 사용해서, 수천 년간 방치된 거대한 유물을 복원하고 되살리는 경이로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Twilight Path의 폐허와 역사에 대해 알아갈수록, 여러분을 이 곳에 불러온 능력의 본모습과, 여러분이 집으로 가는 길을 막고 있는 힘에 관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특수한 능력은 급하게 모인 듯한 여러분의 팀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집 사이에 놓인 장애물을 극복할수도, 영원히 갇혀있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