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ellion은 어떻게 Sniper Elite를 PS VR에 최적화했는가?

0 0
Rebellion은 어떻게 Sniper Elite를 PS VR에 최적화했는가?

Rebellion이 WWII의 슈팅 게임을 어떻게 PS VR로 재구성했는지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Sniper Elite VR의 게임 트레일러를 처음 선보인 이후,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우리는 여전히 Just Add Water의 친구들과 함께 Sniper Elite의 VR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niper Elite의 VR 버전은 식은 죽 먹기라고 생각했는데, 실은 실현하기까지 정말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그 힘든 여정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VR에서의 본격적이고 스릴 넘치는 제2차 세계 대전에서의 저격 체험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자, 트레일러 영상을 살펴보며, Sniper Elite VR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7가지 특징을 같이 확인해 보겠습니다!

Rebellion은 어떻게 Sniper Elite를 PS VR에 최적화했는가?

1. 오로지 1인칭

Sniper Elite VR는 Sniper Elite 시리즈 최초로 1인칭으로 등장합니다. 라이플의 사이트로 주변을 지켜보고 있을 때도, 다음 목표를 위해 최적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을 때도, 언제나 영웅의 눈으로 바라보게 되죠. Sniper Elite VR은 PlayStation VR에 최적화된 몰입형 슈팅 게임입니다.

2. 최고의 저격 경험

Sniper Elite 시리즈는 게임에서 최고의 저격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Sniper Elite VR 역시 그러한 높은 기준을 만족합니다. 최고 수준의 스코프 오클루전과 줌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어 매우 사실적인 느낌을 주죠. 여러분은 마치 진짜 저격용 라이플로 보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Sniper Elite VR은 환상적이고 스릴 넘치는 장거리 저격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세 가지 조작법

PlayStation®VR에서, 여러분은 3가지 다른 방법으로 Sniper Elite VR을 즐길 수 있습니다. PS VR 슈팅 컨트롤러로 라이플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고, 스코프를 눈으로 직접 보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매우 직관적인 조작을 제공하죠.

또는, PS Move 모션 컨트롤러로 제2차 세계 대전으로 들어가 사격에 몰입할 수도 있습니다. 제스처로 라이플을 눈높이로 맞추거나, 탄환을 갈 거나, 수류탄을 던질 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전형적인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신다면,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로도 Sniper Elite VR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어떤 컨트롤러로 조작하든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죠.

4. 원하는 방식으로 이동

우리는 여러분이 가상 현실의 풍경을 횡단하는 다양한 방법을 즐긴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Sniper Elite VR에서는 자유로운 이동과 텔레포트 이동을 선택할 수 있고, 플레이어가 앉아 있든 서 있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5. 싱글 플레이 캠페인

Sniper Elite VR은 몇 시간이라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토리 캠페인은 여러분을 Sniper Elite 4에 등장했던 제2차 세계 대전 속으로 이끌고 갈 거예요. 여러분은 파시스트를 상대로 이탈리안 레지스탕스의 일원이 되어 싸우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의 새로운 영웅이 되는 거죠.

Sniper Elite VR에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뛰어난 배경을 지닌 18개의 도전적인 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림 같은 이탈리아 마을의 거리를 가로지르는 총격전에서, 혼돈의 벙커 습격까지, 멋진 캠페인들이 많이 있죠. 그리고 Sniper Elite VR이 한 번의 플레이로 끝나는 그런 게임이 되지 않도록, 우리는 추가 챌린지, 미션 랭킹 등을 제공할 예정이에요. 나치를 다시 한번 쓰러뜨리고자 한다면 추가적인 요소가 제공될 겁니다.

6. 완전한 Sniper Elite 게임플레이

Sniper Elite의 팬이라면, 시리즈를 통해 익히 잘 알고 또 좋아하는 게임 플레이를 바로 알아차리실 수 있을 겁니다. 플레이어는 소리를 죽이거나, 트랩을 설치하거나, 주의를 돌릴 수 있고, 몰래 다가가 적을 처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전선의 병사, 경찰, 저격병, 예거 병사, 전차, 순시선 등 다양한 목표를 조준할 수도 있죠. 또한,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무기를 마스터하고, 제2차 세계 대전의 다양한 병기를 정밀하게 튜닝할 수도 있답니다.

7. VR에 최적화된 돌아온 킬 캠

여러분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서 보지 못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아마 매우 흥분하실 내용인데, 바로 Sniper Elite VR에 가상 세계에 최적화된 X-선 킬 캠이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완전하고 쾌적한 VR 체험 속에서, 뼈가 부러지거나, 장기가 관통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원하지 않는다면 설정을 끌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이 기능을 탑재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큰 인내심을 가지고, Sniper Elite VR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JAW의 친구들과 밀접한 협력으로, Sniper Elite를 VR로 즐길 수 있게 만들었죠. 여러분을 위한 새로운 뉴스가 곧 있을 테니, 눈을 떼지 마세요! 그리고 항상 방역수칙을 지키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