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At Home의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을 올해 봄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0
Play At Home의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을 올해 봄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월 26일*부터 엄선한 무료 인디 게임과 강력한 PS VR 경험을, 4월 20일*부터 PS4 블록버스터 Horizon Zero Dawn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시 인사드립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에 무료 게임과 훌륭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향후 몇 달을 보다 즐겁게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새로운 Play At Home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공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PS4용 Ratchet & Clank 무료 다운로드 버전에 대한 접근 권한과 함께 이번 달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3월 말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이제 3월 26일*에 Play At Home을 통해 전달되는 콘텐츠에 관해 이야기해 보죠! 이번에 저희는 최고의 인디 파트너들이 전하는 무료 게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2021년 3월 26일*에 시작되는 혜택**

여러분이 안전을 지키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더 많은 무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과 인디 파트너들이 힘을 합쳤습니다.

ABZU

Journey와 Flower의 예술적인 정신에 이어, ABZÛ는 다이빙의 꿈을 일깨워주는 아름다운 해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색채와 생명이 피어나고 수수께끼로 가득한, 생동감 넘치는 바닷속 세계에 빠져 보세요.

Enter the Gungeon

Enter the Gungeon은 전설의 보물인 과거를 지울 수 있는 총을 찾기 위해, 부랑자 무리가 쏘고, 수집하고, 구르고, 책상을 뒤엎는 총싸움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Rez Infinite

PS4와 PlayStation VR(선택사항)만을 위해 원래의 개발진들이 리마스터하고 업그레이드한, 스릴 넘치는 광경과 소리, 슈팅 액션의 여정이 기다리고 있는 궁극 버전의 Rez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Subnautica

여러분은 바다로 이루어진 외계 행성에 추락했고, 심해로 내려가는 것 말고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서브노티카의 바다는 햇빛에 흠뻑 젖은 얕은 산호초부터 위험스러운 심해 해구, 용암 지대, 그리고 생체 발광성 해저 강까지 뻗어있습니다. 바다는 생명체로 가득하지만, 도움이 되는 몇몇을 제외하고 대부분은 유해합니다.

The Witness

The Witness는 다양한 탐험 지역과 500개 이상의 퍼즐이 있는 오픈 월드 싱글플레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을 똑똑한 플레이어로 대하며,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분량을 채우기 위한 퍼즐은 없으며 모든 퍼즐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아이디어로 가득하죠.

또한 뿌듯하게도 3월 26일부터 무료 PlayStation VR 게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ASTRO BOT: RESCUE MISSION

PlayStation VR의 힘을 빌려, 이 대담한 구출 임무를 통해 플랫포밍 게임의 새로운 관점을 접해 보세요. PS VR 헤드셋이 액션의 한가운데로 여러분을 초대하는, 동료를 구하는 웅장한 모험을 떠나는 아스트로를 조종하세요. 아슬아슬한 점프를 하나하나 확인하고, 여러분의 대담한 임무 중에 비밀을 많이 발견하게 될테니 늘 궁금해하세요.

Moss

Moss는 싱글 플레이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이며, VR플랫폼을 위해 Polyarc가 맞춤 제작한 새로운 IP입니다. Moss에서 플레이어는 거주지 경계 너머의 위대한 꿈을 품고 있는 어린 쥐인 Quill을 만나게 됩니다. 숲속을 탐험하던 중 그녀가 신비로운 유리 유물을 발견하자 고대 마법이 깨어납니다.

Thumper

Thumper는 클래식한 리듬 액션, 빠른 속도, 인정사정 없는 물리 시스템을 지닌 격렬한 리듬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스페이스 비틀입니다. 지옥 같은 보이드를 용감하게 통과하고, 미래에서 온 거대하고 광적인 머리를 상대하세요. 각각의 압도적인 임팩트는, 심장을 뛰게 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감각적인 희열에 도달하려면, 리듬 지옥을 통과해야 합니다.

총 8개의 PS4와 PS VR 타이틀은 3월 26일 정오부터 4월 23일 정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20일*에 시작되는 혜택

올봄 후반에 다른 것도 찾아옵니다. 4월 20일*부터, PS4 블록버스터인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을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기계가 이 땅을 배회하고 인류가 더이상 지배적인 종족이 아닌 시대에서, 에일로이라는 이름의 젊은 사냥꾼이 운명을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잊힌 문명의 폐허를 자연이 되찾은, 파멸 후의 울창한 세상에 원시적인 사냥 부족의 형태로 살아가는 인류가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땅 위에서의 주도권은 기원을 알 수 없는 무서운 기계 생명체들에게 빼앗겼죠.

이 눈부시게 멋진 새로운 확장팩으로 생기가 넘치는 파멸 후의 세상을 확장해 보세요. The Frozen Wilds에서 에일로이는 수수께끼 같은 새로운 기계의 위협을 조사하기 위해 바누크 부족이 지배하는 땅의 경계로 이동합니다. 혹독한 환경을 견디고 바누크 부족에게 존경심을 얻어야만, 과거의 비밀을 파헤치고 미래의 위협을 막기 위해 필요한 동맹, 능력,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은 4월 20일 정오부터 5월 15일 정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곧 다른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이 저희가 전해 드리는 콘텐츠를 즐겼으면 합니다. 그럼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플레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Play at Home 혜택 제공 일정은 지역/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상기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lay at Home 혜택은 지역/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Paper Beast는 한국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3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