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at Home 업데이트 –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0 0
Play at Home 업데이트 –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태평양시 기준 5월 14일 오후 8시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시 인사드립니다! 지난 3월에, 집에서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PlayStation 팬들이 올봄에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소식을 말씀드렸죠. 좋아하는 인디 파트너들을 조명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며, 여러분이 이 놀라운 게임들을 다운로드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의견을 남겨 주실 수 있다면 좋아하는 게임도 공유해 주세요).

PS4와 PS VR을 위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어버리셨나요? 아직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PS4와 PS VR의 이 놀라운 타이틀들은 한국 시간 기준 4월 23일 정오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이 Play at Home 2021의 일환으로 PlayStation 팬들에게 무료로 찾아온다는 사실을 말씀드렸죠.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은 태평양시 기준 4월 19일 오후 8시부터 5월 14일 오후 8시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기계가 이 땅을 배회하고 인류가 더이상 지배하는 종족이 아닌 시대에서, 에일로이라는 이름의 젊은 사냥꾼이 운명을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잊힌 문명의 폐허를 자연이 되찾은, 파멸 후의 울창한 세상에 원시적인 사냥 부족의 형태로 살아가는 인류가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땅 위에서의 주도권은 기원을 알 수 없는 무서운 기계 생명체들에게 빼앗겼죠.

Complete Edition의 멋진 추가 콘텐츠를 통해, Horizon Zero Dawn의 풍성한 파멸 후의 세상을 확장해 보세요.

The Frozen Wilds에서 에일로이는 수수께끼 같은 새로운 기계의 위협을 조사하기 위해 바누크 부족이 지배하는 땅의 경계로 이동합니다. 혹독한 환경을 견디고 바누크 부족의 인정을 받아야, 과거의 비밀을 파헤치고 미래의 위협을 막기 위해 필요한 동맹, 능력,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봄에 제공되는 Play at Home 콘텐츠를 살펴봐 주셔서 다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것을 전달할 예정이니 Play at Home 페이지를 계속 주목해 주세요. 그럼 건강을 잘 지키시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세요!

커뮤니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곧 Play at Home의 다른 소식을 전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