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의 새로운 경쟁 게임 모드인 블리츠를 소개합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의 새로운 경쟁 게임 모드인 블리츠를 소개합니다

친구와 팀을 결성하고, 라운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모드에서 함께 플레이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Lucid Games의 디자이너인 로스(Ross)입니다. 플레이어들이 Destruction AllStars에 몰입하고 17명의 올스타와 함께 서로 충돌하는 모습은 정말 끝내 줬습니다. 저도 게임에 뛰어들어 여러분과 함께 파괴를 즐겼습니다. 첫 번째 시즌이 순조롭게 진행중이고 많은 분들이 사진 모드를 통해 모든 순간을 촬영해 주고 있습니다! SNS에 올려주신 다양한 게시물을 너무 즐겁게 감상했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들었던 콘텐츠 몇 점을 꼭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사진을 공유하도록 허락해 준 Biscxtti, hoffman_vp, Acdra_Cos, QuelBia94, Philt43_Yewone 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Destruction AllStars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블리츠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모드를 더욱 자세히 살펴보고 디자인 목표와 영감에 관해 다뤄 볼게요. 새롭게 출시되는 게임 모드에서 한 발 앞설 수 있는 재밌는 팁도 드리겠습니다! (경기장을 처음 접한다면, 여기에서 기본 지침서를 볼 수 있어요)

블리츠의 매력

새로운 게임 모드인 블리츠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여러 팀들이 벌이는 아수라장이며, 여러 라운드와 약간 변형된 점수 시스템을 통해 팀워크와 정확도를 보상합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단순히 질주하고, 박살내고, 피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심사숙고하여 조직적으로 공격하도록 장려하죠. 또한 획득한 보상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이를 커뮤니티에 보여주고 누가 최고의 자리에 올랐는지 알게 해주죠. Lucid Games에서 블리츠를 많이 플레이했고 매우 재미있었어요. 아마 여러분도 신나는 경험을 하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시작하기

처음 이 모드의 제작을 시작했을 때, 핵심적인 게임 방식과 사람들이 좋아하는 점을 활용하는 동시에 팀에 초점을 맞춘 플레이에 보상을 주는 매우 경쟁적이며, 치열하고, 빠른 속도의 게임 모드를 만들어야 한다는 걸 알았죠. 이를 위해 팀 멤버가 특정 올스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며, 무리 지어 질주하여 적을 함께 사냥하고, 적을 엉망으로 만들어 팀원의 복수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팀플레이를 블리츠에 추가해야 했죠. 전체적으로 소란은 줄이고 계산적이고 정밀한 게임플레이를 하게 만들며 동시에 여러 팀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게임을 따라갈 수 있도록 했죠.

이를 위해 최대 12명의 플레이어를 블리츠의 한 게임에 포함시키는 결정을 내렸죠. 이 12명을 3명의 올스타로 구성된 4개의 팀으로 나눠서 경기 전반에 걸쳐 여러분의 올스타 선택이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게 했어요. 각각의 경기는 필사적으로 싸워서 첫 팀이 100점을 획득하거나, 정해진 시간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라운드들로 구성되죠. 점수를 얻으려면 확실한 방법인 충돌, 습격, KO에 익숙해져서 순위를 올려야 해요. 2개의 라운드에서 먼저 우승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니, 뒤쳐져 있다는 느낌이 들어도 걱정할 필요 없이 라운드를 한 번만 따내면 만회할 수 있어요.

라운드에 기반한 시스템과 함께 블리츠를 차별화하는 것은 캐릭터 선택이 제한되고 기술에 필요한 에너지가 승계된다는 점이죠. 캐릭터 선택 제한이 적용되어 매번 라운드가 시작될 때 새로운 올스타를 선택해야 해요. 한번 올스타를 사용하면 남은 경기에서 다시 선택할 수 없죠. 이는 플레이하는 라운드 수에 따라 블리츠 한 게임당 여러분이 2명에서 5명의 다른 올스타들을 사용해야 한다는 뜻이 되죠. 이는 여러분의 팀 구성에 관해 깊게 생각하게 만들 거예요. 첫 번째 라운드에 메인 캐릭터를 사용할까요? 아니면 네 번째 라운드를 위해 아껴 둘까요? 또 하나 고려할 점은 브레이커와 히어로 차량에 필요한 에너지도 다음 라운드로 이어진다는 것이죠. 첫 번째 라운드에서 히어로 차량을 획득했다면 승리를 위해 이를 바로 사용할까요? 혹은 결정적인 이점을 갖고 두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위해 남겨 둘까요?

블리츠에 깊이를 더하기

블리츠의 작동하는 초기 버전을 접했을 때 최고의 팀들 가운데 좋은 팀들을 가려내기 위해 깊게 파기 시작했어요. 팀 대항전은 적을 함께 파괴하여 보너스 점수를 얻는 방법이에요. 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참여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게 되죠. 의사소통은 이러한 공격을 계획하기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더 간단한 방법을 원한다면 간단하게 팀원을 따라다닐 수도 있어요. 팀원들이 브레이커를 사용하거나 특정 차량을 공격한다면 이를 지원하여 팀 대항전에서 승리를 따낼 수 있을 거예요.

한편, 팀원이 파괴되거나 KO되면 대응할 수 있는 복수 시스템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팀은 30초간 공격한 사람을 파괴하거나 KO 시켜서 복수할 수 있으며 팀이 보너스 점수를 얻게 되요. 따라서 현황판과 디스플레이에서 눈을 떼지 말고 어떤 플레이어를 노려야 할지 파악하세요!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라운드의 승패가 갈릴 수 있어요. 어울리는 올스타를 선택하여 함께 기술을 사용하고 팀 대항전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예를 들어 Jian을 선택하여 경기장에 지뢰를 뿌리는 브레이커를 사용하여 쉽게 적을 찾을 수 있고, 무게와 체력이 높은 Sgt. Rescue의 히어로 차량을 팀원이 따라가서 파괴하여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죠! 다음 라운드로 이어지는 기술 에너지와 이를 결합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히어로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면, 히어로 차량이 있는 올스타를 선택하여 강타하며 다음 라운드를 거칠게 시작할 수 있죠. 만약 에너지가 바닥났다면, 도보 상태일 때 브레이커가 강력한 올스타를 선택하여 팀원을 지원할 수 있어요. 실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팀 조합이 존재하죠!

보상

시즌 1 핫샷의 일부인 블리츠에서 얻을 수 있는 독특한 보상이 있습니다. 매주 제공되는 주간 챌린지 중 하나가 블리츠를 플레이하게 만들며, 올스타를 위한 블리츠 테마 스킨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해요. 또한 2개의 새로운 스폰서 챌린지를 추가하여 경합을 벌이고 아바타와 배너 세트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 챌린지들은 승리한 블리츠 게임에 기준을 두고 있으니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랑할 수 있는 수단이 되죠! 이 보상과 함께 블리츠에서는 정기 경험치와 시즌 포인트 시스템이 존재하여, 다른 게임 모드처럼 블리츠 안에서 일일 및 주간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어요.

경기장에서 건투를 빌어요!

Lucid에서 테스트하며 얻은 힌트와 팁을 공개할게요… Gerard와 같은 팀 하지 마세요. 그는 훌륭한 프로듀서이지만 블리츠 실력은 엉망입니다! 보다 실용적인 팁을 드리면… 목표를 신중하게 선택하여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세요. 목표에게 히어로 차량 기술을 정말 사용하고 싶나요? 아니면 경기장 내에 복수가 가능한 목표가 있나요? 그리고 여러분은 라운드에 적합한 올스타를 선택해야 하지만, 이는 다분히 개인적인 선택이 되겠죠. 경기의 기선을 제압하기 위해 좋아하는 올스타를 초반에 선택할까요? 아니면 앞으로의 라운드를 위해 아껴 놓을까요? 여러분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선택을 하고 여러분의 리듬을 발견하며 동시에 적 팀에 대응하는 것이 핵심이죠.

Destruction AllStars에서 진행되는 블리츠를 보게 되어 너무나 좋습니다! Lucid Games의 개발팀은 SNS를 통해 여러분이 첫 번째 주에 어떻게 즐기는지 지켜보고, 동시에 커뮤니티와 함께 직접 플레이할 예정이에요! 플레이어들이 이러한 형태의 팀플레이를 활용하며 점수에 집중하고 활발하게 의사소통 하는 것을 봤으면 하네요. 모든 팀이 라운드에서 승리하여 최후의 5 라운드까지 가는 접전을 보고 싶어요!

이는 치열한 플레이와 순위 시스템을 염두하고 기획한 블리츠의 시작일에 불과합니다. 순위가 없는 상태로 출시되지만 향후 랭킹 모드를 출시할 계획이에요. 아직 자세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여러분이 진행할 수 있는 랭킹과 획득한 순위에 따른 독점 보상을 기대해도 좋을 거예요.

이제 즐겨 주세요! Destruction AllStars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게임 모드를 선보이는 것은 짜릿한 도전이었지만, 빠른 속도의 경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플레이어의 기량을 빛낼 수 있는 전략적인 층을 추가하며 핵심을 짚었다고 생각해요! 어서 빨리 이 모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고, 이를 제작하며 정말 즐거웠으며, 팀을 대신해서 말씀드리면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블리츠는 지금 Destruction AllStars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경쟁 모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으니 저희의 Twitter 계정을 태그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 주세요.

아, 말씀드린대로 저희가 선정한 사진 모드 작품들입니다.

@Philt43_Yewone의 멋진 사진

@QuelBia94의 Fuego Face

@Biscxtti의 Shyft Anubis Head

@hoffman_vp의 Chaos

@Acdra_Cos의 Comic Hana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