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의 악몽이 다시 한번 섬을 덮쳐옵니다!

0 0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다시 한번 섬을 덮쳐옵니다!

2021년 포트나이트의 악몽을 맞아 아이템 상점에 유명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포크리에는 새로운 게임이 나오며, 또 한 번의 쇼트나이트가 열립니다!

싸늘한 공기가 느껴지시나요? 때가 온 것입니다…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되살아날 때입니다! 지금부터 11월 1일까지 섬에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찾아와 오싹하고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카드에 무엇이 쓰여 있을까요?

미래를 알지 못한 채 포트나이트의 악몽 시즌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점술 카드를 마련했습니다! 2021년 포트나이트의 악몽 점술 카드를 통해 아이템 상점에 어떤 몬스터가 나올지, 어떤 포트나이트 캐릭터가 핼러윈 모습으로 등장할지 알아보세요. 오늘은 운이 좋군요. 곧 아이템 상점에 숨어들 인기 몬스터 두 마리가 벌써 카드에 드러났습니다.

카드의 주인공은… 유니버셜 몬스터 세트에 포함된 프랑켄슈타인의 몬스터미라입니다! 프랑켄슈타인의 몬스터는 2021년 10월 5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미이라는 포트나이트의 악몽 후반에 도착합니다. 앞으로도 수많은 카드가 공개될 것입니다. 포트나이트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항상 업데이트되는 포트나이트 웹사이트 페이지를 방문해 카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포크리에서 포트나이트의 악몽 경험에 도전하세요

마음을 단단히 준비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포크리 게임이 나왔습니다. 8월에 포트나이트의 악몽 분위기가 담긴 포크리 게임을 모집한 결과, 재능 있는 커뮤니티 구성원 여러분께서 역시나 훌륭한 작품들을 보내주셨습니다. 모드 메뉴의 “포트나이트의 악몽” 섹션으로 들어가 으스스한 포크리 경험에서 각자의 의지력을 시험해 보세요.

소름 끼치는 포트나이트의 악몽 쇼트나이트

음산한 시즌을 단편 영화와 함께 마무리하면 금상첨화겠죠. 할로윈 테마 단편이 가득한 쇼트나이트가 돌아왔습니다. 커뮤니티 제작팀 Quantum Builds가 제작한 영화관에서 단편 영화를 감상하며 실제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특정 영화만 상영되는 전용관에서 감상해도 좋고, 연회장에서 모든 영화를 반복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무시무시할 정도로 달콤한 의상, 포크리에 새로 나온 오싹한 경험, 느긋하게 단편 영화를 감상할 기회까지, 2021년 포트나이트의 악몽에는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