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에서 콜 오브 듀티: 뱅가드 플레이로 느끼는 촉각 경험

0 0
PS5에서 콜 오브 듀티: 뱅가드 플레이로 느끼는 촉각 경험

PS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강력한 성능으로 몰입감 있는 제2차 세계대전의 경험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는 언제나 멋진 총격전을 추구하며 다양한 무기 종류와 수많은 부속품이 특징이며 전장에 나서기 전에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는 특정 무기가 얼마나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다른 무기의 조준 속도가 K/D 비율을 얼마나 높일 수 있는지보다는 특정 플레이어가 특정 무기를 어떻게 느끼는지 또한 성공과 매우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legehammer Games에서는 PlayStation 5 플레이어를 위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활용하여 몰입감을 높이고 게임 내 다양한 무기를 통해 다양한 촉각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인 규모의 전쟁에 대한 게임에서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로 이전 세대의 콘솔이 할 수 없었던 경험을 현실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11월 5일에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PS5 플레이어가 기대할만한 경험의 몇 가지 예를 소개합니다.

트리거 당기기 기술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목표는 실제 무기의 트리거 무게를 시뮬레이션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에게 맞는 트리거 당기기를 찾을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DualSense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에 의해 적용된 힘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됩니다.

게임에서 트리거 당기기에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테이크 업”은 플레이어가 트리거를 누르기 시작하면 트리거가 이동하는 거리입니다. 그리고 “브레이크”는 정확한 정도의 압력이 가해지면 샷이 발사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트리거가 브레이크 지점 이후 얼마나 멀리 당겨지는지 나타내는 “오버 트래블”과 자동 발사를 중지하고 브레이크를 재설정하는 “트리거 리셋”이 있습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에 있는 피드백이 다양한 각도로 적용되고 트리거에 무게감을 주는 것은 “브레이크” 단계입니다. 이 피드백은 무기마다 다르게 적용되어 각 무기에 대해 더욱 정확한 트리거 무게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911 사이드암을 가지고 돌아다니다 보면 브레이크 지점까지는 적당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지만, M1 Garand 명사수 소총과 같은 소총의 무게는 견딜 수 없을 것입니다.

이는 뱅가드의 새로운 반응형 환경에서 문과 벽을 뚫고 발포하면서 LMG의 강력한 기계 반동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이며

SMG 또는 STG와 같은 AR로 적의 방향으로 불을 뿜을 때의 빠른 롤링 진동보다는 훨씬 큰 진동입니다.

마지막으로 DualSense 컨트롤러에 의해 적용된 피드백은 뱅가드의 발사 트리거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스코프 트리거에도 영향을 주므로 조준 속도와 L2 트리거 무게가 사용 중인 무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무거운 무기는 무겁게, 가벼운 무기는 가볍게 느껴지며 그사이의 모든 무기 무게도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무기에 부착되는 부속품도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는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됩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 느낌을 발견하고 무기 튜닝에 사용할 새로운 변수를 찾고 트리거 반응, 피드백의 힘, 조준 속도를 변경하는 새로운 부착물을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DualSense 컨트롤러는 완벽한 로드아웃을 구축할 때 새로운 차원의 전술적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며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특정 상황에서 이러한 기능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게임 설정에서 이를 실시간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햅틱 피드백과 전투 감각

무기의 현실적인 느낌만이 PS5에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를 차별화하고 전 세계적인 규모의 전쟁에 대한 적나라한 경험을 더하는 유일한 점은 아닙니다. 제2차 세계대전의 여러 전선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동안 전투의 폭발적인 요소를 시각과 청각뿐만 아니라 촉각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과 멀티플레이 전반에서 전쟁의 혼돈이 전면에 드러나는 순간이 있을 것이며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덕분에 주변에서 발생하는 일을 손에서 맥박을 통해 팔을 타고 전해지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의 사격이 엄폐물을 뚫고 있을 때 여러분은 주변의 폭발과 파편의 효과를 느끼게 됩니다.

또는 스탈린그라드에서 살아남기 위해 달리는 동안 루프트바페가 분노의 폭격을 퍼부으면 순간의 혼돈을 더하는 강력한 폭발의 충격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순간을 통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제2차 세계대전의 경험을 제공하고 PS5에서 새로운 수준의 몰입도에 도달합니다.

며칠만 지나면 PS5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금 바로 예약주문하세요. 11월 2일까지 뱅가드를 예약 주문하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을 위한 고스트 오브 워 울트라 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능과 같은 여러 보너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함께 일어섭시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