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30일에 PS4로 Cuphead의 The Delicious Last Course DLC가 찾아옵니다

0 0
2022년 6월 30일에 PS4로 Cuphead의 The Delicious Last Course DLC가 찾아옵니다

Studio MDHR가 오랫동안 기다린 확장팩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익살스러운 신규 수작업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Studio MDHR의 채드(Chad)가 다시 인사드립니다! 지난번에 PlayStation Blog에 글을 게시하여 Cuphead의 PlayStation 4 깜짝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그때 이후로 게임의 다음 확장팩인 The Delicious Last Course의 개발에 집중했고 드디어 다음 모험이 2022년 6월 30일에 PlayStation 4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제작한 개발팀이 정말 자랑스럽고 어서 빨리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The Delicious Last Course를 직접 경험했으면 합니다. 이 확장팩을 발표하며 타이틀의 약자를 재미있게 “DLC”로 맞췄고, The Delicious Last Course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작품이며 흔히 볼 수 있는 확장팩이 아니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게임에 관한 사항과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요소에 관해 더 알아보고자 합니다.

The Delicious Last Course에서 컵헤드와 머그맨이 잉크통 섬의 해안에 있던 미지의 섬인 “D.L.C. Isle”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Cuphead의 방식대로 섬은 무섭고 요란한 보스들의 근거지이며 유쾌한 Chef Saltbaker를 대신해서 이들을 물리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임무의 정체는 무엇이며 용감한 히어로들은 어떻게 될지는 당분간 비밀에 부쳐야 하지만, 용맹하고 작은 컵의 가장 어려운 모험이 될 것이라는 점은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운이 좋게도 Ms. Chalice가 많은 지원을 해줄 것입니다. 오리지널 Cuphead의 팬이라면 그녀를 Legendary Chalice로 기억하겠지만, 이제 새로운 모습을 한 Ms. Chalice가 고유의 능력을 갖추고 저희가 디자인한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일에 힘을 보탭니다! 돈을 벌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으며 여러분에게 필요한 신규 무기 및 마법 물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불친절한 가게 주인인 포크린드에게도 눈을 떼면 안됩니다. 저희가 올해 Game Awards에서 공개한 트레일러를 자세히 살펴보면 여러 사항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중요 발표는 게임의 개발 방향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며, 개발팀이 공을 들여 제작한 The Delicious Last Course을 Cuphead 팬들이 접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디자이너, 콘셉트 아티스트, 애니메이터, 엔지니어까지 모두가 혁신을 위해 노력했으며 The Delicious Last Course를 Studio MDHR 최고의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힘썼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널 Cuphead에 등장하는 모든 보스들의 공격 및 프레임 애니메이션보다 많은 양을 단일 보스의 각 단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출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라고 말하곤 하지만 이 특이한 시기에 게임을 제작하는 일은 두 배의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희의 경우에는 게임의 사운드트랙을 녹음하기 위해 라이브 오케스트라를 안전하게 모으는 일이 특히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험을 통해 게임의 품질을 높이는 것이 저희의 원칙이었기 때문에 내년에 출시되는 The Delicious Last Course에 대한 모두의 평가가 기대됩니다. 그럼 열정을 모아 놓으세요… 모험을 위해서 말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