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1월 게임 카탈로그: BIOHAZARD RE:2,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Hardspace: Shipbreaker 외 다수

0 0
PlayStation Plus, 1월 게임 카탈로그: BIOHAZARD RE:2,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Hardspace: Shipbreaker 외 다수

1월 16일부터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올해 첫 번째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발표에 이어 오늘은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 추가된 타이틀을 발표합니다. 서바이벌 호러 걸작 BIOHAZARD RE:2, 던전 앤 드래곤의 판타지 세계와 총격전이 결합된 독특한 모험을 선사하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우주선 해난 구조자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Hardspace: Shipbreaker, 그리고 파괴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Just Cause 3 입니다. 물론 이게 다가 아닙니다. 이제 각 타이틀을 차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 넥스트 레벨 에디션 | PS4, PS5

예측할 수 없는 타이니 티나에 의해 생명을 부여받은 이 혼란스러운 판타지 세계 전반에서는 총알, 마법 그리고 브로드소드가 격돌합니다. 일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정신없는 전투 속에서 나쁜 놈들을 강력한 총과 무시무시한 주문으로 터뜨리고, 전설급 아이템을 찾아 위험한 던전 속으로 뛰어드세요! 여섯 개의 캐릭터 스킬 트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멀티클래스 시스템을 포함한,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으로 완벽한 영웅을 만드세요. 레벨업하고 빌드를 만들고, 무기고를 확장하여 최후의 모험가가 되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심리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하거나, 스크린 분할로 한자리에서 스토리를 즐기세요. 전리품을 서로 나누거나 서둘러 가장 귀한 전리품을 먹으세요.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BIOHAZARD RE:2 | PS4, PS5

1998년에 출시되었던 전설적인 게임 BIOHAZARD 2가 PS4 및 PS5 용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이제 캡콤의 독점 RE 엔진을 사용하여 재구축된 라쿤 시티의 좀비 감염 지역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3인칭 시점으로 레온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의 개별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퍼즐, 스토리, 지역을 통해 기존 팬뿐만 아니라 신규 팬 모두 놀랄만한 공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Hardspace: Shipbreaker | PS5

공상 과학 물리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최첨단 인양 기술을 통해 무중력 환경에서 우주선을 잘라 귀중한 자원을 회수하고, 다양한 우주선 유형을 살핀 다음 도구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더 크고 튼튼한 우주선을 만들어 계약을 체결하세요. 흥미로운 캠페인을 통해 인양하거나, 자유 플레이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시간이 제한된 도전에서 경쟁하세요. 

레고 시티 언더커버 | PS4

레고 시티 언더커버에서 경찰관 체이스 맥케인이 되어 최근 달아난 악명 높은 범죄자 렉스 퓨리를 추적하고, 도시 전역에서 벌이는 범죄를 종식시키는 임무를 수행하세요. 2인 협동 플레이를 통해 친구끼리 레고 시티의 광활한 대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20개 이상의 독특한 조사 지역, 무찔러야 하는 자동차 도둑, 숨겨진 영화 패러디, 차량 운전, 수백 개의 수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고 시티 언더커버는 레고 특유의 유머와 함께 재치 있고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Just Cause 3 | PS4

리코 로드리게즈가 지중해 섬 낙원에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창의적이고 폭발적인 방법으로 혼란을 잠재우기 위해 돌아옵니다. 넓은 범위로 폭발하는 무기로 무장하고, 마음에 드는 차량을 고르세요. 수십 가지 미션에 도전하여 다양한 수집품을 얻을 수 있는 모험을 떠나세요. 갈고리와 낙하산을 사용하여 건물을 오르내리고, 차량을 납치하고, 빠르게 이동하거나 물체를 묶어 혼란을 일으킬 새로운 방법을 찾으세요. 공중을 활공하고, 공중에서 윙수트를 착용하여 산을 가로질러 날아가세요.

세션: 스케이트 시뮬레이션 | PS4, PS5

현실적인 스케이팅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혁신적인 조작법을 마스터하세요. 스케이터에 의한, 스케이터를 위한 세션: 스케이트 시뮬레이션은 90년대 스케이트 문화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초현실적인 스케이트보드 게임입니다. 

모든 보드 및 스케이터 컨트롤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듀얼 스틱 컨트롤은 스케이트보드 위에 올린 두 발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연했습니다. 실제 존재하는 전설적인 스케이트 명소들을 누비며, 최고의 스케이트 브랜드 아이템으로 나만의 스케이터와 장비를 완성하세요.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 | PS4

Shadow Tactics는 에도 시대의 일본을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전술 잠행 게임입니다. 치명적인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조종해서 수십 명의 적 사이에 몰래 잠입하세요. 웅장한 성, 설산의 승원, 숨겨진 숲 야영지에 침투할 때마다 알맞은 접근 방법을 선택하세요. 함정을 설치하고, 상대를 독살하고, 적과의 접촉을 완전히 피하세요. 쉽지 않은 임무를 마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는 옵션을 신중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캐틱터가 팀으로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어떤 캐릭터가 각 임무에 최적화되었는가? 주어진 임무를 어떻게 잘 마칠 수 있는가? 기발한 전술로 적을 없애고 임무를 완료하세요.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 PS4, PS5

스토리 중심의 RPG 게임에서 세 명의 뱀파이어가 되어 인간과 짐승 간의 섬세한 균형을 유지하고, 보스턴의 운명을 결정하는 숨 막힐 듯한 이야기에 빠져드세요.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뱀파이어 능력과 수련법을 가지고 있으며,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협박, 유혹, 은밀함 중 무엇을 선택하시겠어요? 피에 대한 굶주림을 달래기만 한다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 | PS4

포스트 아포칼립스 미래에서 살아남고 번영하세요. 자원은 부족하지만 기회는 존재합니다! 궁극의 재난 대응 식민지를 건설하며, 식민지 주민을 보호하고 파괴된 세상에 문명의 불씨를 다시 키우세요. 각자 자신만의 기술과 목적을 가진 80여명의 전문가를 영입하여 식민지 자원을 관리하세요. 전문가들을 무장시켜 식민지를 노리는 무법자와 난폭한 야생동물로부터 지키고,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를 탐험하며 자원을 모으고, 경쟁 식민지와 교류하며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세요.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Rally Cross | PS4, PS5

모래 사막을 질주하고, 유럽의 푸른 언덕을 헤집으며, 거대한 경기장을 누비는 랠리 크로스에서 진가를 발휘하세요! 먼지를 날리고, 꼬리를 쳐서 상대를 제치고, 필요하다면 충돌도 마다하지 마세요. 20가지의 다양한 랠리 차량을 선택하여 한 시즌 동안 레이싱하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세요. 하지만 경고합니다! 파워슬라이드, 롤링 충돌, 정면 충돌은 멋져 보일 수 있지만 차량에 영구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Star Wars: Episode 1 The Phantom Menace | PS4, PS5

영화 속 장면들을 재현하고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로 채워진 비선형 스토리라인에서 포스의 힘과 당신의 두뇌를 총동원해 위험을 헤쳐나가세요! 에피소드 1의 이국적인 행성들을 누비며 무리를 이룬 적과 맞서 싸우고 까다로운 수십 개의 퍼즐을 풀어내세요.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 | PS4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과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의 역사를 기념해 보세요. Street Fighter I, Street Fighter II, Street Fighter III 및 Street Fighter Alpha 시리즈를 포함한 총 12가지의 Street Fighter 타이틀을 한 데 모았습니다. 완벽한 아케이드 밸런스를 갖춘 대규모 컬렉션을 처음으로 콘솔 플랫폼에 선사합니다! 온라인 아케이드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뜨거운 아케이드 경험을 재현하거나, 온라인 로비에서 4개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파이터 타이틀을 가지고 친구들과 대결을 즐겨보세요.

성검전설 Legend of Mana | PS4

액션 RPG 성검전설 Legend of Mana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무서운 괴물과 전투하고, 광활한 파 딜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꿈에서 본 신비로운 마나 나무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하지만 발견하기 전까지… 세계 지도는 비어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특별한 유물을 수집하여 마을, 던전 등을 지도에 띄워놓고, 자신만의 독특한 모험을 만들어가세요. 성검전설 Legend of Mana는 사랑받는 PS1 클래식의 충실한 HD 리마스터로, 적과의 조우를 끄거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또는 새로운 편곡 버전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전에 출시된 적 없는 미니 게임 “링링 랜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검전설2 Secret of Mana | PS4

랜디, 프림, 포포이의 모험이 새로운 상검전설2 Secret of Mana에서 새롭게 시작됩니다! 고전 액션 RPG의 PS4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위험에 처한 마나의 힘을 되찾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악의 제국과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최대 3명까지 로컬 협동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직접 PlayStation Store을 방문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라인업을 확인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