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on이 작업한 음악을 담은 리믹스된 트레일러가 공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Biohazard Village의 프로듀서인 칸다 츠요시(Kanda Tsuyoshi)입니다. 많은 분들이 Biohazard Village 데모를 통해 Biohazard Village의 마을 지역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만약 지난주 얼리 액세스를 놓쳤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5월 2일에 다시 체험할 수 있어요. 그때 게임에 등장하는 마을과 성 지역을 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으니,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공포를 위해 시간을 갖고 마을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잊을 수 없는 공동 작업
위의 새로운 리믹스 트레일러를 감상하여 Biohazard Village의 공개된 스토리에 다시 익숙해지세요. 이 트레일러의 목적은 에단 윈터스의 이야기를 심리적으로 그리고 암시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물론 음악 역시 딸을 구하려는 에단의 강한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죠. “Vanish”라는 곡은 Grammy 후보에 오른 아티스트인 Giveon이 작업했습니다. Giveon의 음악과 가사는, 트레일러 초반의 사냥 종소리를 듣는 순간부터 게임의 주제인 상실과 고독을 바로 떠올리게 하죠.
드미트리스쿠 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성에 처음 발을 들여놓으면, 노후한 마을과 대조적인 장엄한 내부 모습에 바로 대비를 느끼게 됩니다. 이 구역과 게임의 전반적인 주제 중 하나는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살기 위해 뛰지 않을 때, 모든 광경과 장면을 천천히 받아들이고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했죠. 플레이어는 지상의 따뜻함과 대비를 이루는, 화려함 아래의 지하 감옥에서 차가운 지하 창살을 조심스럽게 지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에서 저희는 다층적인 구조로 밀실 공포증을 느끼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Biohazard Village에서는 이를 기초로 하여 더욱 발전시키고, 보다 다양성을 갖고 확장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죠. 환하게 밝혀진 지상층과 지하의 차갑고 어두운 공간이 선사하는 드미트리스쿠 성 내부의 대비는 에단 윈터스가 처절하게 그의 딸을 찾는 과정에서 발견하는 작은 예시일 뿐입니다. 그는 다양한 환경 속에 놓였을 뿐만 아니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도 갖고 있죠. 맞닥뜨리는 새로운 환경이나 상황 속에서 어느 방법이 효과적일지 알아내고 계획하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몰입감 높은 호러의 세계
PS5로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을 위해 추가 기능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PS5에서 여러분은 주변의 3D 오디오,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높은 충실도의 그래픽, 무기의 무게를 느낄 수 있는 적응형 트리거와 함께 환경을 탐험할 때 다른 수준의 몰입감을 느끼게 됩니다.
PlayStation 4 플레이어들은 마을을 탐험할 때 같은 전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PS5와 마찬가지로 PS4에서도 서바이벌 호러의 진화한 다음 작품을 무섭고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해도, 서바이벌 호러의 세계와 드미트리스쿠 성으로의 탐험에 몰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2021년 5월 7일에 PS5와 PS4로 출시되는 Biohazard Village를 기대하게 만들겠죠.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