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 PlayStation 상륙 예고

1 0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 PlayStation 상륙 예고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장대한 은하를 탐험하고 무한한 우주를 탐사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Yang Yu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대망의 은하 판타지 RPG가 PlayStation 플랫폼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주인공이 되어 개성 넘치는 여행객들과 함께 「은하열차」에 올라타 별을 누비는 여정을 시작하고 우주의 경이와 신비를 탐사해보세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 PlayStation 상륙 예고

판타지 요소가 가득한 SF 서사시

미지를 향한 동경과 호기심은 우리를 모험으로 이끌죠. 붕괴: 스타레일 속 은하는 신화적 요소와 SF적 요소가 결합된 미지의 세계입니다. 이 은하에는 「에이언즈」란 존재가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이들은 마치 어떤 「원동력」에 의해 우주 법칙의 구현된 것처럼 무수한 「세계」를 자유롭게 왕래한다고 합니다.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에이언즈」들은 각자의 길을 걸으며 여러 문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파멸」의 「에이언즈」는 우주를 오류, 문명을 암으로 간주하고 은하에 「스텔라론」이란 재난의 씨앗을 뿌려 온갖 재해와 갈등을 일으킵니다. 주인공인 당신은 이야기 초반에 영문도 모른 채 「스텔라론」을 주입 당하고, 「스텔라론」이 가져온 갈등을 해결하고 본질을 탐구하기 위해 장대한 여정에 발을 내딛죠. 놀라움과 만남,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낭만적인 모험담을 그려보세요.

이세계 탐사

붕괴: 스타레일의 광활한 우주에는 각양각색의 세계가 존재합니다. 여러 세계를 탐사하며 특색 있는 문화와 지형, 풍습을 발굴하세요.

서막의 장이 오르면 당신은 헤르타 정거장에서 이야기의 기원인 「스텔라론」에 대해 듣고 「은하열차」에 올라타 별들을 누비며 열차의 두 정거장 야릴로-Ⅵ와 선주 「나부」에 다다르게 됩니다. 야릴로-Ⅵ는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새하얀 행성으로, 순백의 눈꽃 아래에는 비밀과 위기가 숨겨져 있죠. 선주 「나부」는 실크펑크 테마의 우주선으로, 이곳의 주민들에겐 불로장생의 힘이 깃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위험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 기묘한 여정에 나서 「스텔라론」을 둘러싼 비밀을 풀어보세요!

※수많은 미지의 영역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내용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동료와의 만남 그리고 도전

물론 은하에서의 모험이 꽃과 박수갈채로만 가득 차 있진 않을 겁니다. 모든 주민이 두 팔 벌려 여러분을 친절하게 맞이하지는 않아요. 닥쳐오는 위기를 극복하지 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여정에서 만난 개성 넘치는 동료들은 저마다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죠. 갈등을 풀고 미지를 탐사하고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 내내 이들이 도움의 손길을 건넬 거예요.

붕괴: 스타레일은 간편하면서도 도전적인 턴제 시스템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 체험을 선사합니다. 총괄적인 전략을 세우고 정확한 판단을 내려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세요. 동료들은 당신의 곁에서 눈부시게 활약할 겁니다!

붕괴: 스타레일은 놀라움과 즐거움, 우연과 반전으로 가득한 은하 서사시입니다. 마음껏 세계를 탐사하고 스토리를 진행하면 매력적인 동료들을 만날 수 있죠. 다양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각 캐릭터의 속성과 스킬을 활용해 우주 곳곳에 숨겨진 비밀과 도전과 마주하세요!

붕괴: 스타레일은 곧 PlayStation 플랫폼에 상륙할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HonkaiStarRail을 팔로우하고 더 많은 소식과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붕괴: 스타레일에 오랜 기간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게임이 여러분께 잊지 못할 은하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여정의 끝이 뭇별에 닿기를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