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빠른 16명의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들이 선정되어 레이스를 펼칩니다
11일간의 치열한 접전을 거쳐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 모터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할 선수들이 정해졌고, 6월 23일 올림픽 데이에 방송 예정인 파이널의 영광을 위해 질주할 16명의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플레이어들이 공개되었습니다.
Toyota GR Supra Racing Concept Gr.3로 도쿄 익스프레스웨이에서 매일매일 촌각을 다투던 치열한 액션은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는 16인으로 이어집니다. 가장 빠른 시간을 기록한 선수는 3일간의 시도를 통해, 이 리스트의 정점에 있는 이탈리아의 발레리오 갈로(Valerio Gallo, Williams_BRacer)가 세운 기록인 1분 55초 046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의 놀라운 기록은 2위인 캐나다 출신의 앤드류 브룩스(Andrew Brooks, PX7-Deafsun)의 이벤트 마지막 날 기록인 1분 55초 098과, 12시간의 여유를 남겨두고 파이널에서 3위를 확정 지은 프랑스의 밥티스트 보브와(Baptiste Beauvois, R8G_TSUTSU)의 기록인 1분 55초 102를 물리쳤죠.
그들 모두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 모터스포츠 이벤트에 기꺼이 참여할 예정이며, 40분의 1초 이하의 차이가 전 세계에서 참여한 16인의 통과자들을 구분 짓고, 아주 작은 차이로 우승자가 결정되도록 무대가 설정되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빠른 갈로와 북미를 대표하는 브룩스와 더불어, 1분 55초 109로 아시아 최고를 기록한 일본의 미야조노 타쿠마(Takuma Miyazono, Kerokkuma_ej20)도 참여합니다. 1분 55초 117을 기록하며 중남미 지역의 영예를 차지한 칠레의 앙헬 이노스트로자(Angel Inostroza, YASHEAT_Loyrot)와 1분 55초 249로 오세아니아 지역의 파이널 자리를 차지한 아담 윌크(Adam Wilk, Adam_2167)도 참여하죠.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서 통과자 16인의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지난 4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주도로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가 개최될 것이라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이들은 야구, 사이클, 조정, 요트, 그리고 모터스포츠 부문에서 가상의 이벤트를 개최하기 위해 다섯 곳의 국제스포츠연맹 및 게임 퍼블리셔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국제자동차연맹(FIA)과 Polyphony Digital Inc.는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를 통해 올림픽 버추얼 시리즈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밝혔습니다.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7명은 아시아 4명, 오세아니아 1명, 북미 2명, 중남미 2명과 함께 파이널에 출전하게 됩니다. 그럼 6월 23일에 PlayStation Twitch 채널의 생방송을 통해 뵙도록 할게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