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 길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 작업 기간을 거쳐 마침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함께Stray를 보여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이 재미있게 시청한 것에 설명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Stray는 근본적으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게임은 의도치 않게 이상하고 신비로운 도시에 떨어진 고양이가 가족에게 돌아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탐험은 중요한 요소가 되며 많은 세부적 요소를 환경에 추가했으니, 플레이어가 레벨 전반에 걸쳐 숨겨놓은 지식의 파편들을 찾아서 즐겼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 잊힌 도시와 그 속에서 살고 있는 놀라운 캐릭터들에 관해 많은 것을 발견하고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세심하고 통찰력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이 장소가 정확히 무엇이며 주민과 괴물들은 누구인지 밝혀내고, 몰입해 있는 이 묘한 세계의 이야기와 목적을 알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고양이는 게임 속 무대의 주인공이며, 주위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잠깐이라도 보여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몇몇은 유용하며 마주치는 퍼즐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되지만, 그냥 그 위치에 있는 것도 많습니다. 왜냐하면 고양이는 어쩔 수 없이 고양이이며 키우는 사람들은 발톱 자국이 없는 소파가 없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기 때문입니다.
고양이로 플레이하며 느끼는 독특한 관점은 레벨 디자인의 관점에서 흥미로운 기회를 만듭니다. 비디오게임의 일반적인 비유 요소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재구성됩니다. 창살이 사람의 길을 막고 있나요? 고양이에게는 해당되지 않죠! 배수관이 건물을 감싸고 있나요? 고양이에게 완벽한 통로가 됩니다.
고양이는 놀라운 것들을 할 수 있지만, 보통 기술을 잘 활용하지는 못합니다. 여러분이 만나게 되는 B12라는 이름의 소형 드론은 세상에 살고 있는 기계들의 언어를 번역하거나 여정 중에 발견하는 귀중한 아이템을 저장하는 등의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B12는 수수께끼로 가득한 이야기 속의 친구 같은 존재가 되며, 고양이와의 관계가 깊어지며 알게되는 과거는 이 어드벤처 게임의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그들의 여정은 잔잔한 강물과 같지 않으며, 액션과 빠른 속도의 장면 전환 역시 Stray의 강력한 요소입니다. 게임의 몇몇 지역은 이 작은 2인조에게 위험하며 불친절하니, 트레일러에 나온 “Zurks” 무리와 같은 흉포한 적에게서 살아남으려면 주인공의 민첩성과 빠른 움직임을 시험해야 합니다. 도시에서의 삶에 Zurks가 큰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여러분이 마주치게 되는 유일한 타입의 적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 이상하고 미래적인 미로의 탈출구를 찾기 위해 신속함과 민첩성이 필요하며, 조심성과 은밀함 역시 중요할 것입니다.
Stray의 세계에 관한 상세하고 깊이 있는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아직 보여드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잠깐 공유했듯이, 탐험을 기다리는 도시의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정제된 경험을 드리기 위해 모든 개발팀이 최대한의 속도로 일하고 있고, 여러분이 저희가 만든 세계를 탐험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저희의 오피스 매니저인 오스카(Oscar)처럼 ‘야옹’이라고 말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