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액션으로 가득 찬 트레일러는 10월 11일 발매되며, 숨막히는 오픈 월드에서 사납고 새로운 적들을 보여줍니다
Forspoken이 10월 11일 PS5에서 발매되기에 앞서, 새로운 Worlds Collide 트레일러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Forspoken은 마법과도 같으면서도 잔인한 아시아의 땅으로 갑자기 뛰어든 젊은 뉴요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프레이는 가는 곳마다 타락한 적이 도사리고 있는 듯한, 장엄한 아시아의 오픈 월드를 탐험하면서 새로운 현실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프레이는 더 이상 길 잃은 뉴요커가 아닙니다. 그녀는 시련을 마주하며 강해지고, 수많은 적들을 상대할 수 있는 마법 능력을 개발하며 자신감 있는 영웅이 됩니다. 프레이는 버스트 샷을 사용하고, 스톰 다트로 전기를 발사하며, 해소 능력으로 물 방벽을 제어합니다.
Forspoken은 기가스, 거대한 오우거, 날아다니는 압사리비스, 그리고 훨씬 치명적이지만 아름다운 적들을 포함한 무시무시한 생명체와 정면으로 맞서며,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여정으로 플레이어를 데려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과의 전투를 살짝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과거 트레일러에서 이 무시무시한 적이 조롱당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프레이가 마법 전투와 파쿠르 능력을 결합하고, 살아남아 화염에 휩싸이고 무차별 공격을 당하는 스릴 넘치는 대결을 더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프레이는 이 거대한 야수의 손아귀에서 어떻게 벗어날까요? 10월 11일에 게임 플레이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레이가 불길한 안개(기사 상단에서 확인)에서 나올 때 마법 입자에 둘러싸여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신규 핵심 아트를 공유합니다. 이 아트는 게임 실제 버전의 최종 패키지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디자인에 쏟아 부은 많은 사랑을, 여러분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