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코스튬으로 등장한 클레, 케이아와 함께 미지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이 7월 5일에 업데이트될 원신 3.8 버전 「여름! 낙원? 대비경!」에 관한 최신 소식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티바트 대륙에도 여름이 찾아온 지금, 다시 한번 클레와 함께 미지의 세계로 떠나봅시다!
이번 버전에서는 클레와 케이아의 신규 코스튬이 출시됩니다! 기간 한정 지역을 탐험하며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기쁨 쿠폰을 모으면, 케이아의 신규 코스튬과 올해 새롭게 펼쳐질 기나긴 여행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대모험
지난 2년간 방문한 섬과 달리, 이번 목적지는 사막 어딘가에 있는 요술병 속 오아시스, 「유리빛 신기루」입니다. 이곳은 가파른 언덕과 깊은 골짜기로 이루어져 있어 걸어서 탐험하기는 어려운데요. 따라서 여행자님의 쾌적한 모험을 위해, 「슝슝열차」와 「구상도」라는 오픈월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산과 계곡 사이를 롤러코스터처럼 내달리는 「슝슝열차」를 타면, 구불구불한 레일을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거나 보물이 숨겨진 동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슝슝열차」에 탑재된 「환호의 격류」를 발사해 특정 도전을 클리어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하늘과 땅을 자유롭게 오가는 「슝슝열차」를 타고도 다다르지 못하는 수수께끼와 보물도 존재합니다. 바로 이때 「구상도」 콘텐츠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흐름 영사기」를 사용해 2차원 세계에 들어가면 숨겨진 보물을 찾으러 갈 수 있습니다. 구상도 바깥의 오브젝트를 변경하면 구상도 내부 환경에도 변화가 생기니, 이 점을 잘 이용해 수수께끼를 풀고 보물을 손에 넣어보세요.
이색적인 여름 놀이기구
롤러코스터 같은 슝슝열차 외에도, 유리빛 신기루에는 놀이공원의 추억을 되살려 줄 독특한 건물과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대포 작전」은 물대포를 사용해서 공중에 떠 있는 표적을 향해 물 원소 포탄을 발사하는 미니게임입니다. 일부 표적은 맞히면 특수 효과가 발동되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어 「슈퍼 모드」 상태가 되면 무한 탄창을 획득하고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가하게 됩니다. 유리빛 신기루 곳곳에 있는 「후후 여우 여행기」에서는 후후 여우를 조종해서 스피드 레이스 도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게임 「검의 왈츠」는 전투형 도전으로, 상대를 쓰러뜨려서 결의를 쌓으면 강력한 전투 보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셔플 보드와 비슷한 게임인 「우당탕탕 짹짹볼」에서는 최대한 많은 짹짹볼을 높은 점수 구역으로 날려야 하는데요. 다른 짹짹볼을 끌어당기거나 달라붙게 하는 특수 짹짹볼을 사용하면 판세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이런 미니게임들을 통해 일정량의 「기쁨 결정」을 모으면 레일라를 파티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빛 신기루 곳곳에 흩어져 있는 「기쁨 쿠폰」을 모으면 케이아 신규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티바트의 이모저모
3.8 버전에서는 오랜 친구들이 다시 돌아옵니다. 3.8 버전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클레와 유라가, 후반부에서는 산고노미야 코코미와 방랑자가 복각합니다. 또한 케이아의 해적 테마 신규 코스튬과 클레의 마녀풍 신규 코스튬이 출시되며, 케이아의 초대 이벤트에서 그의 이야기를 더욱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곱 성인의 소환 소식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 버전에서는 신규 PVE 모드와 새로운 캐릭터 카드가 추가됩니다. 신규 모드인 「수련의 방·무한 시련」에서는 덱과 특수 규칙, 버프 효과를 잘 활용해서 일정 턴 동안 끊임없이 밀려오는 적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캔디스, 연비, 카에데하라 카즈하 세 장의 신규 캐릭터 카드가 일곱 성인의 소환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물론 유리빛 신기루 바깥에도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울 속 풍경」에서 동물의 시야가 비치는 특수한 거울을 사용해, 그들의 위치를 유추하여 동물들을 회수해 보세요.
오늘 저희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 모두 유리빛 신기루에서 특별한 여름을 즐기시기를,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대모험을 잘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