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비예트&라이오슬리와 함께 푸른 하늘과 심해 속 폰타인 여행을 이어가고, 몬드와 리월의 친구들과 함께 시 교류회를 즐기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이 다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9월 27일에 업데이트되는 〈원신〉 4.1 버전 「심해 속 샛별을 향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신규 지역과 스토리, 동료들의 최신 정보도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살펴보러 가시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번화한 폰타인 성의 북쪽 구역이 개방되어, 유배자들의 집결지인 거대 수중 요새와 치명적인 실험실 사고가 남긴 신비로운 공중 유적이 여러분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신규 ★5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느비예트와 라이오슬리도 후속 마신 임무에서 중요한 역할로 등장합니다.
폰타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리월과 몬드 사람들이 함께 우정과 사랑을 찬양하는 시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하니, 잊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또한 여행자 여러분과 함께 다가오는 〈원신〉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개의 뒤얽힌 인연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여행자님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게임 내 우편으로 원석 1,600개와 특수 간편 아이템까지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물속에 도사리고 있는 위기
메로피드 요새는 리피 구역의 넓은 수역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강철로 지어진 이 건물은 폰타인 각지의 범죄자들을 수감하고 있지만, 자치권을 얻었기 때문에 폰타인의 사법 체계에는 속해있지 않습니다. 이 요새에 가까이 접근할 땐, 반드시 탐조등을 조심하세요!
하지만 메로피드 요새는 단순히 범죄자들을 수감하는 곳만은 아닙니다. 내부로 깊이 들어가면 그물망처럼 복잡하게 얽혀있는 톱니바퀴와 파이프가 요새 깊은 곳까지 이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요새의 더 많은 기능과 비밀이 밝혀지고, 타르탈리아의 행방을 추적하며 진행되는 메인 스토리도 이어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요새의 최고 책임자 라이오슬리와 우인단 집행관 「아를레키노」도 4.1 버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메로피드 요새 외에도, 리피 구역의 넓은 수역에는 아름답지만 위험한 몬스터가 살고 있는데요. 환상 같은 아름다움을 뽐내는 천년 묵은 진주 기린은 공중으로 날아올라 맹렬한 번개 원소 공격을 퍼붓습니다.
폰타인 과학원의 숭고한 의지
공중에 떠 있는 「중력이상 물」과 폰타인 과학원의 옛터는 실험 사고가 불러온 재앙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나긴 역사 속에서 폰타인 과학원은 모든 국민을 용해한다는 예언 속 대홍수에 맞설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요. 한때는 아르케 광석의 에너지를 이용해 얻은 반중력 힘이 그 열쇠라고 여긴 적도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그 노력은 비극적인 대규모 폭발로 이어져 거대한 「중력이상 물」들과 공중으로 떠오른 폐허를 남겼습니다. 하지만 떠 있는 물에도 수중 생물과 옛 과학원의 일부 잔재는 보존되어 있으니, 유적지를 탐사하면 폰타인 과학원의 연구를 도우실 수 있을 겁니다.
신규 보스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도 이 유적의 일부입니다. 한때는 중력을 상쇄하는 연구 장치였지만, 사고로 인해 제어를 잃고 말았죠. 이 장치와의 전투에서는 중력 감소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는데요. 평소보다 더 높이 점프할 수 있어 보스의 공격을 피하는 데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최고 심판관과 메로피드 요새의 관리자
이번 4.1 버전의 스토리에서는 높은 지위에 있는 두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줄 텐데요. 느비예트는 폰타인 사법 체계를 주관하는 최고 심판관이며, 라이오슬리는 모든 무법자를 구속하는 메로피드 요새의 관리자입니다.
최고 심판관 느비예트는 폰타인에서 매우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공정하고 사심이 없기로 유명한 이 최고 심판관은 멜뤼진을 유난히 아끼며, 티바트 각지의 물을 음미하는 걸 좋아합니다. 느비예트와 멜뤼진에 관한 이야기는 느비예트의 전설 임무 「범람의 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느비예트는 물 원소 법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느비예트의 강공격은 HP를 소모하는 대가로 거센 격류를 발동해 직선 구역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느비예트의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은 「원천의 방울」을 생성하며, 강공격 시 이를 흡수해 HP를 회복하고 강공격 차지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동료인 라이오슬리는 메로피드 요새의 관리자로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으며, 주먹과 지략으로 일반 시민과 무법자들 사이에서 매우 존중받고 있습니다. 그가 펼친 일련의 개혁 덕분에 메로피드 요새가 훨씬 살기 좋은 곳으로 변하는 등, 라이오슬리는 포악한 악인을 제어하면서도 약자를 돌볼 줄 아는 사람인데요. 라이오슬리의 전설 임무 「케르베로스의 장」에서는 「공작」이자 메로피드 요새의 주인인 그의 이야기를 더 깊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라이오슬리는 얼음 원소의 힘과 법구를 근접 공격에 활용합니다. 그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은 얼음 원소 피해를 주고, 원소전투 스킬은 HP를 소모해, 동시에 일반 공격을 강화합니다. HP가 위험한 수준으로 떨어지면 라이오슬리는 강력한 일격을 발동해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4.1 버전의 상반기 기원에서는 느비예트가 처음으로 등장하고 호두가 복각하며, 후반기 기원에서는 라이오슬리가 첫 등장하고 벤티가 복각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우정과 사랑의 시 교류회
폰타인 모험에서 잠시 숨을 돌리는 동안에는, 시 교류회에서 리월과 몬드의 아름다운 시와 우정을 만나보세요. 지난 해등절의 약속대로, 호두와 벤티가 함께 시 교류회를 개최해 우정과 사랑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해 드릴 예정이랍니다. 물론 축제 이벤트와 미니게임도 빠질 수 없겠죠! 화살 던지기 게임 「투호례」, 티바트 대륙의 풍경을 보고 그림을 맞추는 「그림 복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시 교류회 열기를 쌓으면 이벤트 한정 ★4 법구 「끝없는 쪽빛의 노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신〉 3주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뒤얽힌 인연 10개가 담긴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게임 내 우편으로 드릴 보상도 잊지 말고 수령해 주세요. 원석 1,600개와 약한 레진 4개, 〈원신〉과의 추억을 기념할 특수 간편 아이템 「휴대용 공기 동력 콜로이드 방울 생성기」와 「말랑말랑 아기 문어」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폰타인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 그리고 다른 지역의 오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 업데이트 때 또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