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시리즈 최고의 드라마를 그린 드라마틱 RPG다.
싸움은 더욱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진화했으며,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를 통해 최강의 파티를 꾸려 나갈 수 있다.
<스토리 개요>
2022년. 조직에서 섬기게 된 아라카와 마스미의 유지를 잇기 위해, 고용 지원 센터의 직원이 되어 전직 야쿠자들의 사회 복귀를 지원하고 있는 카스가 이치반.
일찍이 카스가와 함께 싸웠던 동료들도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가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카스가를 모함하는 어느 인터넷 동영상을 계기로 그들은 다시 설 곳을 잃고 만다. 그러던 중, 요코하마에 자리 잡은 야쿠자 조직 ‘요코하마 성룡회’의 서열 2위 에비나는 카스가를 어떤 남자와 대면시킨다.
그자는 바로…… 한때 카스가가 형님으로 모셨던 사와시로 죠였다.
사와시로의 입에서 믿기 힘든 사실을 듣게 되는 카스가.
그것은 아라카와 마스미가 사랑한 여성이자, 카스가의 어머니인 아카네가 하와이에 살아 있다는 것이었다.
남겨진 시간이 길지 않은 아카네를 위해 ‘아들’로서 한번 만나주었으면 한다……
사와시로는 머리까지 숙여 가며 카스가에게 부탁을 하고,
카스가는 아라카와의 유골을 아카네에게 전하고자 하와이에 가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도착한 지상의 낙원에서 마주친 것은…… 도지마의 용이라 불린 사나이 키류 카즈마였는데.
카스가 이치반 그리고 키류 카즈마. 용을 짊어진 두 사나이의 운명이 다시 교차하는 순간, 일본과 미국을 아우르는 거대한 음모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두 명의 주인공이
카스가 이치반(출연:Kazuhiro Nakaya)
고용 지원 센터 미사키 계약 사원
본 타이틀의 주인공.
조직에서 섬기게 된 아라카와 마스미의 꿈이었던, 전직 야쿠자들을 한 명도 빠짐없이 사회로 복귀시키겠다는 뜻을 잇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자신의 어머니인 아카네가 살아 있었다는 사실을 듣고 혼란스러워하면서도 하와이행을 결심하는 카스가.
그렇게 지상의 낙원을 찾아간 카스가는 뒷세계의 전설적인 존재 키류 카즈마와 재회하게 된다.
카스가 이치반(출연:Kazuhiro Nakaya)
고용 지원 센터 미사키 계약 사원
“대체 ‘요코하마의 영웅’이 뭘 하고 있는 거지? 아라카와 마스미가 울겠군.”
본 타이틀의 또 한 명의 주인공.
한때 뒷세계에서 전설적인 야쿠자로 명성을 떨쳤으나, 현재는 정재계에서 암약하고 있는 조정자 ‘다이도지 일파’의 에이전트로서 정체를 숨기며 살고 있다.
일파의 임무로 하와이에 오게 되었으나, 그곳에서 카스가 이치반과 재회하면서 운명이 교차하게 된다.
■주요 등장인물
사와시로 죠(출연:Shinichi Tsutsumi)
전 오미연합 직계 아라카와조 서열 2위
“염치없게 들리겠지만 이치…… 네게 부탁할 게 있다.”
한때 아라카와 마스미의 오른팔로 명성을 떨쳤던 과격파 야쿠자.
현재는 살인죄로 복역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어떠한 사정으로 인연 깊은 상대인 카스가 이치반과 재회하게 된다.
난바 유우(출연:Ken Yasuda)
의료 기구 메이커 직원
“오랜만에 모험을 떠나 보자고, 우리 용사님!”
과거에 요코하마에서 노숙자 생활을 했던 카스가의 전우.
현재는 의료 기구 메이커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소박하고도 평범한 샐러리맨의 삶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카스가와 마찬가지로 난바의 일상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미타무라 에이지(출연:Ryo Narita)
하와이에서 만난 청년
“본 보야지, ‘좋은 여행 되세요’라는 뜻입니다.”
같은 하와이행 비행기에 탄 것이 계기가 되어, 카스가와 인연을 맺은 휠체어를 탄 청년.
프로그래밍 등에 능숙하며 궁지에 빠진 카스가를 도와준다.
조용한 인상이지만, 할 때는 하는 대담함도 지니고 있다.
에릭 토미자와 (출연:Satoru Iguchi)
하와이의 택시 운전사
“하와이에 온 걸 환영해, 잘 놀다 가.”
하와이에 사는 택시 운전사.
하와이에 온 카스가는 토미자와의 택시를 타게 된다.
일본어가 통하는 데다, 성격도 친절한 토미자와에게 카스가는 친근감을 느꼈으나……
에비나 마사타카(출연:Hiroki Hasegawa)
요코하마 성룡회 서열 2위
“처음 뵙겠습니다, 카스가 이치반 씨. 소문은 전부터 들었습니다.”
야쿠자 조직 ‘요코하마 성룡회’에서 부회장직을 맡고 있는 남자.현재 복역 중인 회장을 대신해 실질적으로 조직을 이끌고 있는 능력자.
에비나는 성룡회에 찾아온 카스가를 어떤 남자와 대면시킨다.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 등장!!
본 타이틀에서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더해,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가 등장한다! 광대한 지역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유대를 다지며, 다양한 플레이 스폿을 만끽하자!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6가지 진화 포인트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은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턴제 배틀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배경과 캐릭터의 상황을 활용하는 전략성, 역동감 넘치는 액션성을 두루 갖춘 『용과 같이』만의 특색 있는 배틀 시스템이다.
자유도와 상쾌함이 늘어난 익사이팅 배틀을 즐겨 보자.
■잡 체인지 시스템
각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직업의 종류도 더욱 늘어나면서, 전투는 한층 더 버라이어티하게 진행된다. 익숙한 직업부터 새롭게 등장한 직업까지, 개성적인 직업이 다수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직업 조합을 시험해 보고, 자신이 원하는 파티를 만들어 나가자.
키류 카즈마의 직업 ‘도지마의 용’
키류 카즈마 전용 직업 ‘도지마의 용’은 전설의 사나이에 걸맞게 다른 직업과는 차별화되어 있다.
카스가 이치반 전용 직업: 용사
배트를 들고 싸우며, 다채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만능형 배틀 스타일. 또한 동료를 격려하여 회복시켜 주거나, 용기를 북돋아 동료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동료들을 이끄는, 그야말로 용사라는 이름에 걸맞는 직업.
■플레이 스폿을
『용과 같이8』과 관련해, 개성 넘치는 수많은 게임이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플레이 스폿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정보에서는 시리즈 역대 최고의 파고들기 요소를 자랑하는 플레이 스폿 ‘쿵더쿵섬’과 화려하고 멋지게 음식을 배달하는 ‘크레이지 딜리버리’, 여성과의 데이트로 인간력을 향상시키는 ‘매칭 앱’,’가라오케’ ,’아케이드 게임’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