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ta Studio 신작, 초자연 오픈월드 RPG 이환(Neverness to Everness) 첫 공개

0 0
Hotta Studio 신작, 초자연 오픈월드 RPG 이환(Neverness to Everness) 첫 공개

인간과 이상이 공존하는 활기찬 대도시를 탐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Hotta Studio의 Kee Zhang입니다. 오늘 우리의 새로운 타이틀인 이환(Neverness to Everness)으로 PlayStation 게이머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Hotta Studio 신작, 초자연 오픈월드 RPG 이환(Neverness to Everness) 첫 공개

이환(Neverness to Everness)은 초자연 어반 오픈월드 게임으로 PS5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감정사가 되어 대도시 ‘헤테로’에서 특별한 초자연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말 보다는, let’s dive in!

[지루한 도시는 NO, 헤테로 시티로 가자]

여러분들께서는 이미 도시를 무대로 하는 많은 훌륭한 게임을 경험해 보셨겠지만, 이환(Neverness to Everness)이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하는 헤테로 시티는 익숙하면서도 기괴한 도시로, 플레이어가 이 오픈월드에서 생활하고 탐험할 매 순간 지루하지 않을 만큼 생생한 현실감을 드립니다.

이 도시에서는 TV 머리가 달린 해달, 한밤중에 폭주 그래피티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등 상식의 경계를 넘어서는 수많은 초자연적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를 통칭하여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이상이 발생하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며 지금까지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헤테로 시티에서 이상을 경험하는 것은 숨을 쉬는 것만큼이나 쉬운 일이므로 처음 이상을 보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점은 도시에서의 경제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윤택한 생활을 위해 차량과 부동산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리의 사람들은 실제처럼 움직이며, 각자의 행동과 목적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NPC는 평소 교통 규범을 따라 길을 걷지만 플레이어가 일종의 “무례한” 행동을 하면 NPC는 다른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도시를 달리는 차량은 현실의 차량처럼 개조할 수 있고, 신호를 무시하거나, 레이스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경쾌하고 때로는 스릴있는 이상 코미디극]

좋은 오픈월드 게임에는 좋은 스토리가 있어야 합니다. 이환(Neverness to Everness)의 스토리는 ‘이상’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주인공이 되어 ‘이상’으로 가득한 도시에서 빛을 발하고 골동품 가게 ‘에이본’의 감정사가 되어 특이한 일상을 시작하며 차례로 이상을 제거하고 수용해야 합니다!

도시에서 ‘이상’을 보는 것은 음악에서 불협화음을 듣는 것과 같으며, 그 자체의 이상함 때문에 알아낼 것이 많습니다. 우리는 앤솔로지 형식으로 가벼운 코미디 스타일을 사용하여 이상과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생생하고 섬세한 플롯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같은 플롯으로 플레이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몰입감을 유지하며 계속 탐험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료와 함께 이능력 전투]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동료를 만나게 되고, 그들의 이능력을 활용하여 여러 사건을 해결하게 됩니다.

이능력, 일반 사람이 각성한 초자연 능력, 어떤 이능력은 반중력을 이용해 벽을 밟고 높은 빌딩을 올라서 도시의 뷰포인트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또 어떤 이능력은 주변 환경을 파괴할 수 있어 더욱 사실적인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이능력은 적과 조우했을 때 이능력 속성을 통해 “에스퍼 반응”을 이끌어내어 쉽고, 전투를 재밌게 만듭니다. 이능력이 클수록 책임도 커진다는 말이 전해지는 헤테로 시티의 안전은 당신과 동료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새로운 도시를 위한 신기술]

헤테로 시티는 하이테크 기술과 최신 유행이 모인 대도시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위해, 도시의 배경을 더 리얼하게 하기 위해 UE5 엔진을 사용하여 도시의 전반적인 틀을 만들고 Nanite 가상화 지오메트리 기술을 사용하여 사실감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훌륭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에서의 최적화 작업도 계속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환(Neverness to Everness)의 개발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헤테로 시티는 무에서 유로 만들어 졌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주민을 추가하여 도시를 계속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환(Neverness to Everness)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X &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채널을 통해 우리를 팔로우하고 제작팀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