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플레이 그란 투리스모입니다.
PlayStation 30주년을 기념하며, 신나는 모터스포츠 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특별한 무료 플레이 타이틀인 “My First Gran Turismo”에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타이틀은 제게 한층 특별합니다. 전 세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드라이빙 게임이었던 첫 번째 그란 투리스모의 시작점에 바치는 헌사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에게 레이싱의 즐거움을 처음으로 가르쳐 주기에도 좋고, 잊고 있던 드라이빙에 대한 열정에 다시 불을 붙이는 계기가 되어도 좋습니다. My First Gran Turismo는 드라이빙 실력이나 연령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다가가고 몰입할 수 있도록 모두를 위해 제작된 게임입니다.
My First Gran Turismo는 12월 6일 금요일 오전 12시에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넘어, 나만의 드라이빙 여정을 떠나는 것입니다. 누구나 운전대를 잡고 코너링, 제동, 가속 등의 필수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설계했습니다. 플레이하다 보면 트랙을 한 바퀴 돌 때마다 자신감을 쌓고, 새로운 도전에 응하며 드라이빙 기술을 꾸준히 연마할 수 있습니다.
내게 딱 맞는 차선 찾기
- 기록을 세우고, 업적을 쌓고, 다양한 과제에 도전하세요. 세 가지 레이싱 이벤트와 세 가지 타임 트라이얼, 세 가지 뮤직 랠리 스테이지 및 온전한 라이선스 테스트를 통해 드라이빙의 짜릿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드라이빙 경험
- 저마다 독특한 특성을 지닌 18대의 특별한 차량을 만나보세요.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팬이라면 향수에 젖을 상징적인 트랙인 교토 드라이빙 파크, 딥 포레스트 레이스웨이, 트라이얼 마운틴 서킷을 이 차들을 타고 달릴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VR2 완전 지원(PS5 전용)
- 또한 My First Gran Turismo는 PlayStation VR2를 완전히 지원하므로 차원이 다르게 사실적인 드라이빙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의 순수한 즐거움을 느끼려는 플레이어도, 테크닉을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도 모두 환영합니다. My First Gran Turismo는 모터스포츠의 짜릿함을 즐기면서 드라이빙 기술의 품격을 더욱 높이는 데 꼭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My First Gran Turismo를 만나볼 날이 정말 기대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