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 여러분, 때가 되었습니다. 전쟁의 양상이 변했습니다.
전국의 자유를 사랑하는 시민들에게는 암울할 수밖에 없는 시간입니다. 과거의 적이 등장하여 우리 은하계는 다시 찬바람이 불고, 새로운 위협에 더 어두워지고 말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슈퍼지구의 빛 아래에 단결하여 사악한 세력에 대항해야 합니다.
폭정의 징조
일루미닛의 귀환
지난 1세기 동안 자취를 감췄던 일루미닛은 지금까지 마주한 그 어떤 종족보다 더 강력한 힘으로 우리 군세를 위협할 것입니다. 이들은 고도로 발전된 문명과 높은 지능을 보유한 종족으로, 일반적인 시민들에게는 어둠의 마법처럼 보일 수 있는 강력한 기술력을 활용합니다.
제 1차 은하계 전쟁에서 헬다이버는 뜻을 모아 일루미닛을 전멸시켰습니다. 위협을 성공적으로 막았다고 생각한 우리는 약 100년간 테르미니드와 오토마톤을 상대하며 비교적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계속 뜻을 같이하는 동료들과 새로운 헬다이버 지원자들 덕분에 이 두 적을 상대로 성공적인 방어선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일루미닛이 등장했습니다. 침략한 일루미닛의 의도는 알 수 없지만, 이제 우리는 은하계 전쟁에서 3개의 세력을 상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루미닛은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자신의 세력을 늘리고 있습니다. 민주주의에 대한 믿음이 약한 시민들을 납치하여 세뇌시킨 후, 우리가 아직 파악하지 못한 사악한 목적을 달성하려고 합니다. 정신을 지배당한 시민들은 세뇌 당하고 타락하여 “무권자”라는 위협적인 존재로 변질됩니다. 한때 슈퍼지구의 시민들이었던 이들은 민주주의와 공정한 선거 정신을 거부하고 투표 능력을 완전히 잃어버립니다.
일루미닛 침략의 의도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이들은 현재 소규모 반란군의 형태를 띄며 공격을 가하고, 알 수 없는 구조물을 건설하고, 시민들을 납치하여 사라집니다.
이들이 슈퍼지구를 전체주의적인 촉수로 더럽히지 못하도록 막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고향에서의 전투
“폭정의 징조”에서는 슈퍼지구 식민지 안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임무와 전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침략자들은 우리 식민지를 파괴하고, 한때 웃는 시민들로 가득했던 밝고 희망찬 거리는 이제 무권자와 일루미닛으로 가득한 암울한 폐허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믿음직스러운 파괴 장비를 들고, 이 악의 무리를 처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쉽진 않을 겁니다. 헬다이버들에게 익숙한 넓은 전장이 아닙니다. 도시는 비좁은 공간, 어두운 골목, 실수하면 수 많은 무권자들과 마주하는 막다른 골목과 이어진 갈림길로 가득합니다. 가장 뛰어나고 총명한 동료들과 함께 신중하게 탐색해야 합니다.
총은 잠시 쉬게 해주세요
헬다이버 여러분, 상황이 이런 관계로 절차대로 운전 교육을 이수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식민지 안에 고속 정찰 차량이 등장하니, 빠른 속도로 일루미닛을 뭉개버리세요.
슈퍼지구 하이 커맨드가 제시하는 주요 명령을 수행하면 여러분은 새롭게 추가된 나만의 정찰 및 전투 차량인 고속 정찰 차량의 열쇠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분대 전체가 함께 탑승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기어를 전환해 다음 목적지로 빠르게 이동하는 동안 탑승자들은 몸을 밖으로 내밀고 진압 사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 질문입니다: 운전은 누가 하죠?
아직 전할 소식이 많은 가운데 여러분이 빨리 전투에서 이런 요소를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루미닛 세력이 돌아온 Helldivers 2, “폭정의 징조” 주요 신규 업데이트는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령부는 모든 헬다이버에게 슈퍼 구축함에 탑승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이제 오징어들에게 지옥을 선사할 시간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