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방: “FAIRY TAIL”에서 플레이어는 시리즈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0 0
루시의 방: “FAIRY TAIL”에서 플레이어는 시리즈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마도사부터 용, 하늘을 나는 고양이까지 모든 것이 살아있는 FAIRY TAIL 세계에 마법이 찾아옵니다. 10년이 넘도록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과 만화로 생생하게 되살아난 이 매력적인 세계를 게이머들에게 체험시키기 위해서, 스토리는 FAIRY TAIL의 중반부터 시작하며, 전설적인 강적들과의 화려한 배틀로 RPG 체험을 시작함으로써 PlayStation을 이용하는 여러분들에게 요정의 마법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소개해 나갑니다.

이번 게임의 스토리는 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천랑도편의 후반에서 시작합니다. 차세대 S급 마도사를 결정하기 위하여 FAIRY TAIL 길드에게 성지로 여겨지는 천랑도에서 S급 마도사 승급 시험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불길한 징조가 현실로 나타나, 길드는 천랑도에서 하데스의 기습 공격을 받습니다. 그로 인하여 천랑도에서 대마투연무까지, 나츠와 동료들의 FAIRY TAIL 길드의 명예 회복을 위한 대모험이 시작됩니다.

만약 당신이 FAIRY TAIL의 초반부를 잘 알지 못하거나,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의 팬이 아니었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다 알려드리니까요. 3D로 아름답게 구현된 매그놀리아를 강을 향해 산책하다 보면, FAIRY TAIL의 원래 길드 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크루들과 함께 열심히 만들어가고 있는 심플한 길드 홀이 아닌 쪽) 계단 밑으로 내려가보면 FAIRY TAIL의 팬이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특별한 공간, 루시의 방을 볼 수 있습니다. 저한테 이곳은 캐릭터들의 배경과 FAIRY TAIL의 오리지널 스토리 라인 (애니메이션의 처음부터 지금 당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곳까지!) 을 읽을 수 있는, 게임 안에서 가장 멋진 곳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곳에서 다양한 이벤트 장면과 사운드 트랙을 감사할 수 있고, 코스튬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에서 사랑스러운 니콜라가 모으는 히든 캔디로 이곳에서 특별한 보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장소를 꼭 놓치지 마세요!

루시의 방 외에도 FAIRY TAIL의 원작자 Hiro Mashima씨가 게임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한 새로운 합체마법 컬렉션 등, 원작의 코어 팬들이 만족할 만한 요소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 공격들을 조합하여 FAIRY TAIL 길드의 다양한 공격을 즐겨보세요! 한정 공개하는 영상으로 7월 30일 발매 예정인 “FAIRY TAIL”의 액션 플레이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