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3월 29일 데모 공개

2 0
스텔라 블레이드, 3월 29일 데모 공개

Shift Up이 준비한 세련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4월 26일 PS5 발매에 앞서 살짝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스텔라 블레이드의 디렉터 김형태입니다. 3월 29일부터 PlayStation 5에서 스텔라 블레이드 체험판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체험판에서는 네이티브에게서 지구를 되찾는다는 사명을 가진 7차 강하 부대의 일원으로 작전에 투입된 이브를 따라 도입부부터 첫 번째 보스전까지의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에는 전쟁 이후 네이티브에게 점령당한 인류의 도시 에이도스 7을 탐험하며 기본적인 전투 기능에 익숙해지는 것을 돕는 튜토리얼 단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게임 스토리를 진행하는 내내 활용할 게임플레이 메카닉을 빠르게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첫 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작은 깜짝 선물도 마련해 두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3월 29일 데모 공개

60fps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전투부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통해 전해지는 느낌까지, 이 게임에는 직접 경험해 보기 전까지는 제대로 알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체험판 스테이지를 완료하셨다면, 4월 26일 전체 게임이 발매되었을 때 저장 데이터를 계승하여 마지막 체크포인트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저장 데이터를 PS5 시스템에 저장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스텔라 블레이드 체험판은 3월 29일 금요일 저녁 11:00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과 전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언어 옵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빙: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라틴 스페인어.

텍스트: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아랍어, 튀르키예어, 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자), 중국어(번체자).

게임을 기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26일을 달력에 표시하고 예약주문 보너스를 놓치지 마세요. 인류가 지구를 되찾을 때가 머지않았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2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