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 베타 살펴보기 & 호크아이 공개

0 0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 베타 살펴보기 & 호크아이 공개

안녕하세요 PlayStation 유저 여러분! 두 번째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 관련 정보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베타와 관련된 상세 정보와, 발매 후에 추가될 히어로에 관한 티저를 담고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이니 모두 읽어주세요!

먼저, 저희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 관련 방송을 시청해주시고, 형식과 내용에 관해 값진 의견을 주신 전세계의 팬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이제 오늘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 베타 살펴보기 & 호크아이 공개

베타 살펴보기

베타 일정

언제 여러분께서 Marvel’s Avengers 베타를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 8월 7일 – 예약주문 특전 베타: 저희가 제공하는 PlayStation Advantage의 일부로, Marvel’s Avengers를 예약주문하면 8월 7~9일 주말에 베타를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리로드는 8월 6일에 진행됩니다.
  • 8월 14일 – 오픈베타: 두 번째 베타 버전이 PlayStation Advantage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모든 PS4 커뮤니티에 공개됩니다. 프리로드는 8월 13일에 진행됩니다.
  • 8월 21일 – 오픈베타: 두 번째 베타 버전과 같은 내용이며,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를 위한 오픈 베타가 마지막으로 진행됩니다. 프리로드는 8월 20일에 진행됩니다.

Marvel’s Avengers 베타 일정에 맞춰서 참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베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quare Enix의 멤버 계정이 필요하실 겁니다. 해당 멤버 계정은 예약주문 코드와 콘텐츠는 물론, 새로운 히어로, 미션, 지역과 같이 발매 후에 무료로 추가될 것들을 인증할 때에도 쓰이게 됩니다.

베타 콘텐츠

다가오는 베타 버전에서 여러분은 어떤 것을 플레이하게 될까요? 저희는 Marvel’s Avengers 베타를 통해 전체 게임 경험의 일부를 선보여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오리지널 캠페인의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 워존의 협동 미션, 히어로와 전체적인 진행 등이 그것이죠. 베타 콘텐츠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골든 게이트 브릿지 데모: A-Day의 골든 게이트 브릿지 장면은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토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블랙 위도우의 독특하며 종횡무진하는 전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타샤의 오랜 숙적인 태스크마스터와 펼치는 보스 배틀도 준비했습니다. A-Day를 끝낸 후에, 새로운 히어로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아이어맨, 헐크, 카말라, 블랙 위도우로 플레이할 수 있는 워존에 입장도 가능합니다.

올림피아를 찾아서: 이 히어로 미션에서, 여러분은 카말라와 헐크가 되어 JARVIS의 마지막 행선지를 찾아 미국 태평양 북서부의 아름다운 숲을 탐험하게 됩니다. 또한 보스전도 준비했는데, 이 보스전을 통해 여러분의 동료인 거대한 초록 괴물에 대한 의지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미싱 링크: 올림피아 미션을 끝낸 후에, 카말라와 헐크는 큇젯을 타고 러시아의 툰드라 지대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쉴드의 비밀을 찾는 “미싱 링크” 미션을 하게 됩니다.

HARM 챌린지룸: Marvel’s Avengers 홀로그램 증강 현실 방에서 여러분의 투지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HARM 룸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이 가상의 훈련 장치는 다른 플레이어 혹은 AI 동료와 함께,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는 적의 웨이브를 막는 형식입니다. 베타 버전에서는 3개의 HARM 챌린지 룸을 해제할 수 있으며, Excursion(짧은 여행) 이라고 불리우는 이 방들은 풀 게임에선 서로 연결될 것입니다. 이 3개의 방을 정복하면 이름표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이름표는 게임의 풀 버전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존: 워 테이블을 해제하면, 친구나 AI 팀과 함께 워존과 드롭 존 미션에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워존은 지난번 PlayStation 블로그를 통해 자세하게 소개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베타의 워존은 총 5개가 있으며, 물리쳐야 할 AIM의 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풀 게임에서 워존 미션은 짧게는 10분부터, 길게는 2시간까지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드롭 존은 상대적으로 작고, 워존보다 집중되어 있습니다. 또한 목표가 하나이며, 아이템을 얻거나 히어로의 레벨을 올리기 좋습니다. 베타 버전에는 5개의 드롭 존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베타 버전의 진행

앞서 말씀드렸듯이, 베타를 통해 게임 최종본의 게임플레이와 시스템의 다양한 형태를 체험하게 해드리고자 했습니다. 베타에는 각각 다른 플레이어와 파워 레벨을 위한 미션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히어로를 만들면, 여러 미션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히어로를 키우는 것은 Marvel’s Avengers의 메인 시스템 중 하나이며, 베타를 통해 여러분 히어로의 레벨을 올리는 경험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베타 버전에서 여러분은 각 히어로의 시작 스킬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각 레벨은 사용 가능한 스킬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여러분은 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스킬을 해제하고, 여러분 어벤저스 히어로의 능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타에서 히어로 레벨은 15까지, 파워 레벨은 45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도 많이 등장합니다. 꾸미기 아이템은 진행 중간에 등장하며, 게임 내의 통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통화를 이용한 스토어 거래는 베타 중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HARM 챌린지 룸의 이름표 외에도, 베타에 참여했다는 독점 이름표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이름표는 발매까지 쭉 이어집니다. 스토리, 장비, 캐릭터 레벨 같은 다른 진척도는 게임 최종본으로는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진척도는 베타가 진행되는 주말 중간에 이어지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8월 7일에 베타 버전을 플레이했다면, 진척도는 8월 14일과 21일의 베타 버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레벨 한계치에 도전하고 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발매 후의 계획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의 두 번째 기사는 베타 이후의 계획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공개를 통해 미래를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호크아이로 알려진, 인기 많은 히어로인 클린트 바턴이 발매 후 캠페인을 통해 추가됩니다.

Marvel’s Avengers에서 “Reassemble” 캠페인은, 카말라칸이 어벤저스 멤버를 다시 모으는 동시에, 모도크가 이끄는 AIM과도 맞서게 됩니다. 수리된 헬리캐리어를 통해서, 팀을 확장하여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게 되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히어로, 미션, 지역에도 접근하게 됩니다.

새로운 히어로를 만드는 일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각 히어로는 고유의 경험을 주고자 디자인되었으며, 해당 경험은 원작인 코믹북을 존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여섯 히어로와 마찬가지로, 미래에 추가될 캐릭터는 고유의 기술과 콤보, 스킬, 장비, 복장, 감정 표현, 이름표 등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부터 꾸미기 아이템의 관점에서, 우리는 마블이 쌓아올린 80년의 역사를 잘 활용하고자 합니다.

호크아이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저희 팀은 다른 히어로의 콘셉트를 구상할 때와 마찬가지로, 처음부터 원작 코믹스를 다시 찾았습니다. 각본가 맷 프랙션(Matt Fraction)과 아티스트 데이비스 아자(David Aja)의 “My Life as A Weapon”을 포함해서 말이죠. 호크아이 역시 깊이 있는 스토리 미션을 갖고 있으며, 메인 캠페인 진행을 위해 협력 플레이 혹은 솔로 플레이 중에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호크아이를 위한 새로운 빌런도 준비되어 있으며, 향후에 다른 놀라운 소식과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그의 다른 복장을 묘사한 콘셉트 아트이며, 앞서 언급한 My Life as A Weapon에서 가져왔습니다.

저희는 Marvel’s Avengers를 위한 거대한 계획이 있습니다. AIM과의 싸움은 단지 시작이며, 어벤저스 멤버를 다시 모으는 것 역시 출발에 불과합니다. 향후 공개될 많은 스토리와 히어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Marvel’s Avengers Fortnite 콜라보레이션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의 두 번째 소식을 마무리하기 전에, 스토어에 관한 깜짝 소식이 있습니다. 저희는 Fortnite와 함께 협력하여, 게임 내의 멋진 보상을 드리고자 합니다. 3개의 HARM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플레이어는, Hulk Smashers Pickaxe를 얻게 되며, Fortnite에서 사용 가능한 Hulkbuster 스타일도 보너스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Fortnite.com를 방문하여 관련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거대한 그림

저희는 7월 Marvel’s Avengers 워 테이블을 통해 많은 것을 공개했습니다. 베타는 볼륨이 상당하지만, 열정적인 저희 팀이 만든 것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Marvel’s Avengers는 완전한 길이의 캠페인, 80개 이상의 워존/드롭 존, 50개 이상의 적 타입,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HARM 룸과 도전과제, 게임 후반부의 미션인 하이브와 보스 레어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6명의 히어로를 처음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히어로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스킬, 얻거나 해제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복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오래 플레이하실수록, 호크아이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는 물론,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도 무료로 추가되며 점점 풍성해질 것입니다. Marvel’s Avengers에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지 저희도 무척 설레고 있습니다.


다음 주 PlayStation 블로그를 통해, 저희 개발팀이 전하는 베타 팁과 요령을 확인하세요. 어서 빨리 퀸젯에서 여러분을 뵙고 싶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