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새로운 N. Verted 모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공개합니다

0 0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새로운 N. Verted 모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공개합니다

딩고-악어 하이브리드, 새로운 레벨 유형 그리고 더 많은 N.sanity가 State of Play에서 공개되었습니다!

Toys for Bob이 State of Play에서 공개한 대로 이번 가을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4 Pro에 출시되는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에서 크래쉬와 친구들이 최선을 다해 다중 우주 현실을 왜곡합니다.

10월 2일 게임 출시에 앞서 오늘 공개된 모든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딩고다일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보통 사람을, 아니,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악한 목적으로 밴디쿳을 불태우고 폭파하는 걸 그만두기로 결정한 반딩고, 반악어를 상상해 보세요.

그의 꿈은 바로 식당을 여는 겁니다.

하지만, 아아! 우리 불쌍한 딩고다일의 소중한 식당이 눈앞에서 무너지고 악당으로 변한 즉석요리 전문 요리사는 다른 차원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이제 무엇이 잘못됐는지 알아낼 시간입니다. 네오 코텍스를 비롯해 딩고다일로도 모든 레벨과 다른 타임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코텍스는 광선총으로 적들을 발판과 젤리 방울로 바꿔 놓는 반면, 딩고다일은 더… 폭력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화염방사기를 진공 총으로 바꾼 딩고다일은 TNT 통을 빨아들여 정확하게 발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방해하는 모든 것을 날려 버립니다.

이건 전부 딩고다일의 식당을 부순 벌입니다. 딩고다일이 다시 행복한 은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스킨(털이라고 해야 할까요?) 획득하고 업적을 자랑하세요

오리지널 3부작에서 크래쉬와 코코는 종종 시대 또는 환경에 어울리는 의상을 입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유대목이 거친 폭주족과 경주해야 한다면 가장 위협적인 가죽 재킷을 입을 겁니다. 반바지와 신발을 신은 채 평소 모습대로 간다면 화난 주황색 털북숭이 히치하이커처럼 보일 테니까요.

Toys for Bob은 It’s About Time에서 젬 획득 또는 특정 과제 완료 챌린지와 크래쉬 및 코코의 재밌는 외형 변경을 결합했습니다. 이제 모든 레벨에서 입을 수 있는 크래쉬와 코코의 다양한 코스튬과 익살스러운 의상으로 N. Sane 한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에 또 다른 수준의 즐거움을 더하세요.

이 의상들은 게임 내 업적을 나타냅니다. 스킨 획득 시 크래쉬 또는 코코에게 의상을 입히는 데 필요한 스킬을 성취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업적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N. Verted 모드

Time Crystal부터 젬 수집까지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완료하는 건 그 자체로도 하나의 업적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Toys for Bob과 Beenox가 함께 준비한 비장의 무기가 있습니다. 바로 Bandicoots: N. Verted 모드죠!

N. Verted 모드는 거울 모드의 개념을 차용한 것으로, 다른 차원으로 상태가 바뀌는 모드입니다. 관점만 바뀌는 게 아닙니다. N. Verted 모드의 차원에서 플레이 시 페인트를 흩뿌려 경로를 확인하거나, 화면에 영화를 비출 때처럼 게임플레이 속도가 빨라지는 오래된 영화 릴에 적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드를 해제하면 이 새로운 아트 스타일, 게임의 느낌, 챌린지로 모든 게임 레벨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보상을 얻기 위해 도전하는 진정한 완벽주의자거나, 좋아하는 레벨이 N. Verted되면 어떨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플레이해 보세요.

지금 예약주문하고 PlayStation에서 시간을 넘나드는 스킨을 먼저 받으세요

다운로드 버전 구매자는 크래쉬와 코코에게 과격한 90년대의 멋을 더할 수 있는 Totally Tubular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PlayStation 소유자는 크래쉬와 코코를 위한 두 가지 스킨을 더 받게 됩니다. Marsupus Erectus 스킨으로 시간을 아주 오래전으로 되돌리거나 Serious Upgrade 스킨으로 내면의 사이보그를 받아들이세요. 언급된 스킨들은 게임의 두 번째 레벨 완료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넘나드는 스킨들은 PlayStation에 가장 먼저 출시됩니다. 이 플랫폼에서 멋진 차원으로 먼저 넘어갈 준비 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