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와 3D가 만났을 때, ’앤’이 당신을 만났을 때: ANNO: Mutationem 의 세계

0 0
2D와 3D가 만났을 때, ’앤’이 당신을 만났을 때: ANNO: Mutationem 의 세계

저희와 같이 사이버펑크, 픽셜 아트, 네온 사인을 좋아하시는 분 모두 환영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 ANNO: Mutationem의 개발사 ThinkingStars입니다. 이 게임은 여러모로 혼합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D 및 3D모드, 액션 및 어드밴처, 스프라이트 및 폴리곤이 결합되였을 뿐만 아니라 RPG 요소를 더해 모든 것이 이 번화한 사이버펑크의 세계에서 살아 숨 쉬듯 그려졌습니다. 그럼 이 2D 와 3D의 결합은 어떻게 실현되는 것일 가요?

우선 게임에 입성한 후 당신은 메인 캐릭터 ‘앤’ (Ann) 을 컨트롤하게 됩니다. ‘앤’은 일당백의 전투력을 가진 고독한 늑대 같은 여인입니다. 그녀에게 도움을 주는 친구는 ‘아야네’ (Ayane) 라는 해커입니다. 게임은 텀험모드로부터 시작하여 액션  RPG  게임처럼 3D로 된 월드에서 이동하고 NPC들과 대화를 나누며 주위 환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서두를 필요 없이 천천히 자기의 세계를 즐겨보세요!

다음 섹션으로 넘어가면 2D 전투 모드로 완벽하게 전환됩니다. 전투 모드에서 앤은 넓은 검과 핸드 캐넌을  장착하여 빠르고 치명적인 전투 리듬을 보여줌으로써 이중 점프, 회피 및 기막힌 타이밍의 지상 파운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플랫포밍과 거대한 보스전을 융합시킨 2D 액션 게임처럼 재생됩니다.

이 다이내믹한 표현을 사랑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미학적 요소 외 기능적인 게임 플레이도 갖추고 있어 실망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픽셀 그래픽과 2D 스프라이트는 저희가 어릴 적부터 즐기는 게임에 대한 한편의 연애편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술을 통해 현대적인 스타일의 거대한 도시와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되였고 이는 사이버펑크에 매우 적합한 하이브리드 분위기를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2D와 3D가 만났을 때, ’앤’이 당신을 만났을 때: ANNO: Mutationem 의 세계

트레일러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탐험할 수 있는 주요 도시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도시 속에서 사람이 가득 찬 밤거리를 돌아다니고 앤의 아파트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며 앤의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상점 중 한곳을 방문하여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ARPG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장비를 구매, 판매 및 제작하거나 기존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잘 휴식을 취한 당신과 앤은 다음 타스크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을 것입니다.

ANNO : Mutationem는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한 신과 네온 사인으로 구성된 사이버펑크의 세계입니다. 그러나 트레일러에서는 끔찍한 파충류 짐승, 붉은 피의 바다와 웅장한 동상이 있는 악몽 같은 장면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가 그린 세상은 섬뜩하고 기괴한 요소도 깃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게임의 스토리도 초현실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지만 저희는 전반적인 분위기를 망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만 복잡하고 뒤틀리며 기묘한 음모로 “어머나!” 하고 가끔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만든 이 사이버펑크의 세계에 들어오셔서 이 세계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마치 이 세상이 자신의 것처럼 느껴보세요. 만나는 신, 상황 및 등장인물을 기억하고 액션 세그먼트를 통해 전투의 스릴을 느끼고 풀리지 않는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모든 분이 ANNO: Mutationem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총과 사이버펑크로 강화된 팔뚝을 지니고 한번 신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