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체스가 2020년 10월 말,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0 0
오토 체스가 2020년 10월 말,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오토 체스는 2019년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원조 오토 배틀러 게임입니다. 이제 PlayStation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여 여러분을 만나러 갑니다!

오토 체스는 출시 직후부터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과 고도의 전략적인 요소로 전세계 수 천만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을 만나고 항상 새롭고 획기적인 대결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 오토 체스는 출시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토 체스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 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 ‘올해의 게임’, ‘가장 혁신적인 게임’,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The Pioneer of New Gameplay of the Local Game in China”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그 게임성과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본 게임은 ‘솔로 랭크’, ‘솔로 캐주얼’, ‘터보’, ‘판타지’등 여러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게임내에 100여 종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독특한 역할을 하는 체스 기물들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분들은 취향대로 전략적으로 기물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체스판을 바꿔서 자신의 전투 장면들을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멋진 체스판들로 나만의 전장을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자랑해보세요!

게임 목표

오토 체스는 전세계 모든 플랫폼의 플레이어들을 이길 수 있는 이상적인 체스 기물 군대를 구성하고 출전시켜 전장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모두가 공유하는 기물 풀에서 자신만의 라인업을 만들어서 각 라운드마다 자동으로 싸우는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각 라운드마다 7명의 다른 플레이어 중 하나와 싸우게 되며 상대방의 체스판으로 공격하거나 자신의 체스판에서 방어를 해야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최적의 라인업을 만들어낼 전략을 짜고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는 것입니다.

체스 기물 강화

라인업을 구성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여러분의 기물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기물들은 각각 직업과 종족이 있고 강화 등급에 따라 1성, 2성 그리고 3성의 성급으로 나뉘게 됩니다. 여러분은 상대를 압도하기 위해 체스 기물의 성급을 올려야 합니다. 성급 상성은 ‘3개를 모아 하나로’를 통해 이뤄집니다. 3개의 1성 기물은 하나의 2성 기물로 합성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3개의 2성 기물은 하나의 3성 기물로 합쳐질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원하는 체스 기물을 구매하고 성장시켜보세요!

라인업과 시너지 구성

상대를 이길 전략을 짜기 위해선 보유한 체스 기물들의 조합에서 최상의 효과를 끌어내야합니다. 각 체스 기물들은 직업과 종족 시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종족이나 같은 직업을 가진 서로 다른 기물들이 조합되면 특별한 시너지가 발동되어 체스 기물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줍니다. 동굴족의 예를 들어보면 동굴족의 두 종류의 체스 기물을 전장에 출전시키면 전장의 모든 기물들의 생명력을 100씩 상승시켜 줍니다. 전장에 많은 종류의 기물을 효과적으로 올려 다양한 직업, 종족 시너지를 중첩하여 발동시키면 본인만의 독창적이고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오토 체스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전략 경쟁 게임입니다. 하루 빨리 PlayStation4에서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뿐만 아니라 새로운 게임 버전과 다양한 PS4 독점 아이템도 모두를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오토 체스가 2020년 10월 말,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