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원신이 PS4로 찾아옵니다

0 0
올 가을, 원신이 PS4로 찾아옵니다

아름다운 RPG 게임 원신의 원소 전투와 유연한 파티 구성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호요 개발팀의 Zhenzhong(줄여서 ZZ)이라고 합니다. 우선, 여러분들의 꾸준한 응원과 피드백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베타 테스터 분들의 피드백 덕분에 원신을 발전시키고 다듬을 수 있었으며, 이번 가을에 PS4로 전 세계 발매를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올 가을, 원신이 PS4로 찾아옵니다

원소의 기본

티바트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일곱 가지의 자연 원소를 다룰 수 있습니다. 불, 물, 번개, 바람, 생명 등등이 있죠. 플레이어는 신의 눈이라는 특별한 유물의 힘으로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날리거나 주변 환경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나보다 팀이 먼저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최대 4명의 캐릭터로 이루어진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원소를 가진 캐릭터들을 데리고 있다면, 전투 중에 자리를 교대해서 갖가지 속성을 조합한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원소들을 잘 조합하면 강력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화학 시간에 배운 걸 떠올리면 되겠네요). 저희는 발견과 실험의 기쁨을 담은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이 원소들에 대해 잘 이해하고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모험에서 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가을에는 20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며, 추후 더 많이 생길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저희 디자이너들조차 상상하지 못한 멋진 파티 구성과 참신한 능력 사용법들을 찾아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혼자서 플레이하더라도 파티 전체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최대 3명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선택지도 만들고 싶었습니다(선택지는 많을수록 좋죠!). 협동 플레이는 자연스레 더 좋은 팀워크, 다양한 원소 반응, 많은 도전을 불러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크로스 플랫폼을 완벽히 지원할 계획입니다(PS4/PC/iOS/안드로이드).

저희는 다음 몇 주 동안 훨씬 많은 정보와 PlayStation™Store 이용자 분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여행자 여러분을 티바트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