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로빈 후드를 재해석한 Hood: Outlaws & Legends가 PS5로 출시됩니다

0 0
전설의 로빈 후드를 재해석한 Hood: Outlaws & Legends가 PS5로 출시됩니다

두 팀이 AI 보초를 따돌리고 보물을 훔치는 4대 4 멀티플레이 하이스트 게임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Hood: Outlaws and Legends의 게임 디렉터를 맡고 있는 Andrew Willans라고 합니다. 저희 Sumo Newcastle을 대표해 새로운 멀티플레이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기대됩니다.

Hood: Outlaws and Legends가 무엇인가요?

Hood는 전투, 잠입, 전략이 혼합된 보물 탈취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이는 로빈 후드 전설의 어둡고 진지한 재해석으로, 여러분은 무법자들로 구성된 팀을 조직해 무자비한 주 정부의 보물을 훔치게 됩니다.

본 게임은 플레이어 4명으로 이루어진 2개의 팀이 서로 경쟁하며 적 AI 보초들로 가득한 환경에서 보물을 훔치는 PvPvE 게임입니다. 스포일러 없이 말씀드리자면(지금은 심화 설명이 아니라 게임 공개 시간이니까요), 팀원들을 돕거나 라이벌들을 방해할 수 있는 수많은 게임 시스템과 기능들도 있습니다.

주 정부의 요새에서 보물상자를 훔치는 것이 최종 목표이며, 그것을 찾아내 들고 탈출하려면 팀워크와 전략이 필요합니다. 저희 게임 세계는 현실적이며, 자연스러운 상호작용과 인과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물 상자는 무겁기 때문에 공들여 날라야 하죠. 탄약은 여러분이 소지하거나, 찾아내거나, 적에게서 회수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소음이 발생하면 AI 보초와 라이벌 플레이어들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전투는 잔혹하고 치명적이므로, 잠입이 이상적인 접근법일 때가 많을 것입니다.

각 무법자의 고유하고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여러분의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일부는 원거리 전투에 특화되어 있는 반면, 다른 이들은 근접 전투에 훨씬 강력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기술들을 설정하고 조합할지는 오로지 여러분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탈취를 다룬 게임이니 만큼, 미리 어떻게 금고를 열고 탈주로를 확보할지 회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마땅하겠지요!

Hood가 누구인가요?

Hood는 한 사람이 아닙니다. 이것은 개념이며, 사람들의 상징이고, 전설입니다.

저희는 역사적 고증을 논하는 것이 아닌 전설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므로, 저희 나름대로 암흑기의 영국을 창조했습니다. 과거의 미신과 민담이 인공적인 힘과 맞서고 있는 곳이죠.

이 봉건 사회에서는 주 정부라고 불리는 강력한 권력이 이 혼돈 상태를 종식시키고자 군림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람들의 자유를 희생시켰고, 많은 이들은 주 정부가 그들이 억압하는 무자비한 민병대 못지않게 잔혹하다고 여기게 됩니다.

으레 전설이란 구전될 때마다 그 행동과 업적이 더해지기 마련입니다. 저희가 만들어낸 로빈 후드도 여러분이 기대하셨을 대로 장궁을 사용하지만, 그와 동료들은 일반적인 동화에는 없을 고유의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유명한 민담을 기반으로 하고, 이에 현실적인 판타지 요소를 결합하였습니다. 이 점은 여러분이 마법의 손길이 닿은 장소, 디자인, 캐릭터 등을 보며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이 신화가 구석구석 배어 있는 거칠고 잔혹한 세계를 발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설의 로빈 후드를 재해석한 Hood: Outlaws & Legends가 PS5로 출시됩니다

Hood 속에 숨은 개발진의 정체는…

Hood는 저희 Sumo Newcastle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18개월 넘게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이곳에서는 창의적인 업계 베테랑들과 미래의 기대주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술 스튜디오로 시작하여 지금은 작지만 첨단 기술에 집중하는 다재다능한 팀이 되었습니다. EVE: Valkyrie를 출시한 이후로 저희는 더욱 성장했고, 2018년 1월에 Sumo 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열정을 흥미진진한 팀 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을 만드는 데 쏟아부은 덕분에, 저희의 첫 번째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용 작품을 발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어떻게 이 게임을 각 플랫폼에 최적화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분명 여러분도 저희가 DualSense 컨트롤러의 발전된 햅틱 피드백을 활용할 것이라고 짐작하셨을 겁니다. 이 새로운 하드웨어 덕분에, 직관적인 입력과 더불어 게임 속 활의 짜릿한 손맛을 더욱 쉽게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다시 자취를 감출 시간입니다…당장은요

게임플레이를 자세히 보여 드리기까지는 약간 기다리셔야 하겠지만, 그래도 저희가 살짝 공개해 드린 정보를 즐겨주셨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올해 내로 더 많은 정보와 출시일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다시 어둠 속으로 숨어 들어가 활 실력을 갈고 닦으려고 합니다. 도둑맞은 보물 때문에 잔뜩 화가 난 보안관이 있다고 들었으니까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